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매주 금요일마다 상품가 1원이상, 하나만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를 지원해주는 ‘무료배송데이’를 진행하고 타임어택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티몬은 이날 자정부터 2시간 간격으로 타임어택을 진행하고 1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기존 타임어택 시간대인 9시, 15시, 21시를 더해 총 15회의 타임어택을 진행한다. ▲수제 간장 꽃게장(2Kg) 1만2,900원, ▲찰옥수수(2입) 1,900원, ▲페넬로페 물티슈(20매 12팩) 4,900원, ▲입생로랑 바이닐 크림 틴트(405) 1만5,900원, ▲고당도 꿀수박(6~7kg) 4,900원 등 다양한 타임특가 상품들을 매 시간 만나볼 수 있다. 1,000원미만 파격할인상품 준비돼
MSG를 활용해 스낵을 만들면 나트륨 저감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일리노이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수연 교수는 한국식품과학회 주최로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년도 한국식품과학회 국제심포지엄’ 중 27일 ‘MSG 나트륨 저감기능 세션’에서 ‘향미증진제 활용을 통한 스낵류 나트륨 감소’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 교수는 연구결과, 나트륨을 낮추고 MSG를 첨가한 스낵이 기본 스낵보다 맛과 선호도가 높으며, 나트륨 저감화와 향미증진제의 안전성 교육이 이러한 스낵의 선호도를 증가시킨다고 밝혔다.이 교수는 감자칩과 쌀과자를 크게 ▲기본 스낵 ▲나트륨만 낮춘 스낵 ▲나트륨을 낮추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경기지역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 3곳에 원두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대상은 성남시장애인복지관(솜니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뜨랑슈아), 용인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카페 휴) 등 3곳으로, 이들 카페는 노인·장애인·결혼 이민자 등 사회적 약자들의 직업재활을 목적으로 각각 운영되고 있다.현대그린푸드는 이들 카페에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에서 구매한 원두를 매달 33kg씩 각각 지원한다. ‘베어베터’는 직원 대부분이 발달장애인인 사회적 기업으로, 원두를 로스팅해 판매하고 있다.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들의 안정적 자립을 돕기 위한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에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안긴 명작 드라마 ‘킬링 이브’가 28일 오후 1시부터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킬링 이브’는 기존의 첩보 장르의 규칙을 전복하고 새로운 서사를 썼다는 찬사를 받으며 각종 권위 있는 시상식을 휩쓴 드라마다.이날 ‘킬링 이브’가 공개되면서 많은 드라마 팬들이 주말 동안 ‘킬링 이브’를 정주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왓챠플레이는 ‘킬링 이브’를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정리했다.이 드라마로 산드라 오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사실은 꽤 널리 알려졌지만, 산드라 오에 밀려 고배를 마신 경쟁자가 같은 드
예년보다 이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올 여름에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면서 당분간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유통업계에서는 이러한 날씨 이슈로 인해 더운 여름철이 되면 일부 소비자들이 기존에는 상온에 보관하거나 냉장 보관했던 제품들을 냉동고에 차갑게 얼려서 활용하는 점에서 착안해 손쉽게 얼려서 먹고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일명 ‘아이스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새콤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던 과일 주스나 스푼으로 떠먹던 요거트를 차갑게 얼려서 즐길 수 있도록 하거나 액체상태로 사용하던 스킨이나 수분크림 등의 화장품을 냉동고에 얼려서 마치 셔벗과 같은 제형으로 사용하는 등 여름을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핑크 스타’를 출시하고, 유명 모델 ‘엘라 그로스(Ella Gross)’와 함께한 TV CF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핑크 스타’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슈팅스타’에 영감을 받아서 탄생했다. 톡톡 터지는 식감의 ‘핑크 톡톡 캔디’와 스트로베리 리본, 과육을 넣어 살린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밀크크림 아이스크림을 섞은 러블리한 핑크빛 색감까지 완성하며 맛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오는 29일부터 선보이는 이달의 케이크 2종은 6가지 맛으로 구성된 별모양 케이크 위에 핑크 초콜릿과 마카롱 등을 올
더워진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에 대한 설레임과 동시에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드러나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짧아진 옷들로 인해 노출이 많아 지면서 바디 케어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것. 최근 가장 핫 하다는 LED마스크 만큼 바디케어가 가능한 멀티 뷰티 디바이스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도 이 때문이다.바쁜 일상 속에서 관리를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집에서 편한 시간에 지속적으로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셀프 케어를 통해 전신 관리를 할 수 있어 그 인기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그럼 여름 휴가를 위한 #GRWM(Get Ready With Me) 뷰티 디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무더위를 이기며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7월 8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양식 메뉴는 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에 장어, 낙지, 문어, 소고기, 전복 등의 보양 식재료를 이용해 맛과 기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별미로 구성됐다.대표 메뉴는 스태미나와 피부 미용에 좋은 단백질, 비타민 A, 칼슘 등을 다량 함유한 장어를 바삭하게 튀겨내 깐풍 소스를 곁들인 ‘깐풍 장어’, 한우 사골, 닭뼈, 장어뼈를 장시간 우려내 깊고 시원한 맛을 낸 ‘해물 냉면’, 타우린 함량이 높아 피로회복과 해독작용에 좋은 문어를 상큼
외식기업 ㈜디딤이 운영 중인 제주돼지와 평양냉면 전문점 ‘한라담’이 서초동에 매장을 오픈했다. ‘한라담’은 디딤의 직영 브랜드 중 하나로 인천과 서울을 중심으로 5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서초점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무교점에 이어 서울에 오픈한 두번째 매장이다. 한라담 서초점은 서초역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 아파트, 사랑의 교회 등이 자리잡고 있어 가족 외식, 회식을 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이에 걸맞게 매장은 120석 규모에 4개의 룸이 배치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뉴 구성도 서초점의 경우 선육후면(先肉后面)이라는 컨셉으로 오픈해 맛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7월 31일까지 여름 맞이 시원한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이번 세일은 19년도 상반기 출시된 리복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시즌 오프 세일에는 ‘리복 벡터 티셔츠’, ‘솔 퓨리’ 등 인기 아이템도 포함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 오프 세일이 시작된 지난 20일에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 이용자가 몰려 접속이 일시적으로 마비되기도 했다.시즌 오프 세일을 맞이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리복 매장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주말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리복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100% 당첨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장르 영화제로 7월 7일까지 경기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는 사랑, 환상, 모험을 테마로 전 세계 49개국 284편의 영화가 상영 예정이다.버니니는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매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버니니 제품 협찬을 진행 중이다. 올해는 250ml 슬림한 용량의 ‘버니니 캔’과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핑크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2종을 협찬한다.각 제품이 가진 특장점을 살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
분식 브랜드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이하 분식이, 대표 이태훈)’가 가맹점30호점 돌파를 기념해 서울·울산 지역 예비 창업자들에게 1천만원 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분식이는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점 개설 부담을 줄이고자 해당 지원 정책을 펼치게 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각 지역 1명씩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각 지역 창업자 모집 완료 시까지 진행 된다.분식이의 창업 지원 혜택은 서울·울산 지역 내 상권 분석을 통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접근성이 우수한 검증된 상권 안에서 배달과 매장내 영업을 병행하는 멀티샵 단독 매장 오픈 시 1천만원을 창업자에게 추가 지원한다. 이는 기존에 진행하던 ‘2無(무) 정책’과는 별개
엠버라거 레드락을 가장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락비어하우스’가 오는 7월 31일(수)까지 ‘패스포트(Passpo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레드락비어하우스’는 레드락만의 붉은빛 엠버라거를 완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몰트 마스터와 로스팅 마스터의 휴식처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공간이다. 레드락 생맥주와 어울리는 수제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등의 절묘한 푸드 페어링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foodtainment)’를 지향한다.패스포트 프로모션은 이러한 레드락비어하우스의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레드락의 두터운 매니아층이 레드락비어하우스의 단골 고객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