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코스메틱(대표 양정님)은 최근 경기도 김포시에 CGMP 신공장을 완공하고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포함해 연 3.500만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게 됐다고 28일 밝혔다.천연화장품 및 유기농 원료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더원코스메틱의 김포공장은 지상 5층까지 총면적 7,920㎡(2,400평) 규모로 연 1,500만개의 기초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또한, 글로벌 화장품 제조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CGMP’ 기준에 맞추어 신공장을 구축 하였는데, CGMP는 품질이 보장된 우수한 화장품을 제조, 공급하기 위해 국제 표준화 기구(ISO)의 화장품 GMP 기준에 따라 식약처가 고시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
ASL이 ‘최종병기’ 이영호, ‘폭군’ 이제동, ‘총사령관’ 송병구 등 스타크래프트의 전설들과 함께 돌아온다.아프리카TV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이하 ASL)’ 시즌8을 30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ASL은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아프리카TV가 진행하는 공식 정규 리그다. 2016년 6월 시즌1 개최를 시작으로 ‘택뱅리쌍’이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프로게이머 4인방(김택용, 송병구, 이영호, 이제동)과 이윤열, 김정우 등 스타크래프트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며 대표적인 e스포츠 리그로 자리매김했다.대회는 30일부터 9주간 매주 일요일과 화
낮이 가장 길다는 하지를 지나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그러나 오히려 추위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다. 일과 시간의 대부분을 실내에서 머무르면서 강한 냉방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 이렇게 실내 외 온도 차가 크게 벌어지면 우리 몸의 면역력은 물론 피부 컨디션도 악화돼 여름인데도 오히려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트러블이 올라온다.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싶다면 스킨 케어 루틴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줄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은 어떨 까. 여기 여름철 지친 피부를 달래줄 ‘스페셜 케어’ 아이템을 모았다. ■ 앰플과 마스크의 효과를 한방에 볼 수 있는 항산화 제품으로 이중 케어를여름철 피부 진정과 수분 공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주름패치 브랜드 매직스트립스를 보유하고 있는 오누지 퍼스널케어(ONUGE Personal Care, 대표 루안쉬싱)와 한국 시장 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매직스트립스 주름패치는 스위스의 기술을 차용, 중국 광저우에서 추가 연구를 진행하여 완성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7년 중국에서 출시됐다.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부터 주목받기 시작해 현재 중국을 넘어 아시아, 미국, 유럽 등에서 사랑받고 있다.엘솔컴퍼니는 이번 계약을 토대로 투명 아이 패치, V라인 패치, 주름 패치, 팔자주름 패치, 미간 패치로 구성된 매직스트립스 주름패치 라인 5종을 국내 시장에 독점적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브랜드 스파오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11가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 세일(SALE)’ 이벤트를 실시 한다.스파오 ‘오! 세일(SALE)’ 은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되며 1+1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로 준비 됐다.스파오 ‘오! 세일(SALE)’ 기간 동안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여름 기능성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이너웨어와 시원한 여름 샌들을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며 시원한 쿨비즈룩 연출이 가능한 린넨 자켓을 3만원, 데님과 슬랙스를 1만
2019 제1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이 6월 27일(목)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 간의 영화 축제에 들어갔다.개막식에는 명예집행위원장 이현승 감독, 집행위원장 장재현 감독을 비롯해 명예집행위원 최동훈, 허진호 감독, 심사위원 민규동, 윤가은, 이윤정, 전고운 감독 등이 참석했다. 고아성, 류덕환, 문소리, 이시영, 주지훈 배우 등도 명예심사위원 자격으로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윤가은 감독은 심사위원을 대표해 “1,184편의 출품작 중 본선 진출 59편을 선정하는 작업은 힘겹지만 뿌듯한 일이었다”고 예선심사평을 전하며 “작은 모니터를 통해 본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상영관에서 만날 생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 개발을 넘어 아이들을 위한 ‘착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아토팜의 사회공헌활동이다.지난 3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 기부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아토팜은 고객들의 참여에 따라 모집된 최종 후원금을 중국 내몽고 지역 자생식물 초지 조성을 비롯한 국내외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에 기부했다.서
르노삼성자동차가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8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에서 5년 연속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와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 체감도 평가를 합산, 산정해 동반성장위원회가 2011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특히 르노삼성차는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부문에서 최근 3년간 지속적으로 점수가 상승하며 올해 역대 최고점을 기록,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 문화가 확산되는 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는 계약의 공정성, 법위반 예방 및 법준수 노력, 상생협력 지원 등의 평가가 포함된다.실제로 르노삼성차는 공정거래협
지난 1월~5월 국산 하이브리드차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5% 증가했고 수입 하이브리드차는 32.2% 급증했다. 중고차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지난해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하이브리드 차량 등록대수는 1만2천여대로 전년 대비 약 40% 증가했다. 하이브리드 중고차의 거래가 증가하면서 잔존가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SK엔카 직영 중고차몰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SK엔카닷컴에서 거래된 하이브리드차 9종의 잔존가치를 조사한 결과 국산차는 기아 니로, 수입차는 토요타 프리우스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같은 차량의 경우 하이브리드 모델이 가솔린 모델보다 잔존가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식·음료업계는 여름에 보관이 용이하고 영양과 맛을 모두 챙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어린이용 식품 마케팅에 열을 올리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세 이상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배냇 꼬마는 든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밥상요리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용 함박스테이크, 미트볼과 치킨볼은 1인분씩 트레이 용기에 담겨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성장기 아이를 위해 국산 돼지고기, 국산 닭고기와 청정지역 호주산 쇠고기를 사용해 만들었다.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어린이 전용 국도 판매중이다. 꼬마 무항생제 사골곰탕, 한우 쇠고기미역국, 무국은 국내산 한우 사골육수로 만들어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한다. 파우
남의 시선보다는 내가 편한 것을 추구하는 ‘컴포터리안(Comfortable+ian)’들이 급증하고 있다. ‘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대충티콘(대충 만든 이모티콘)’ 이라는 신조어에서 볼 수 있듯이 편안하게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유통업계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간편하게 마시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음료, 간편식 안주와 여름 보양식까지 ‘컴포터리안’의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줄 ‘컴포터리안 푸드’를 소개한다.■ 간편하게 마시며 보충하는 하루 영양소, ‘컴포터리안 음료’ 인기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
영국산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6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감사전은 올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밥 공기, 국 공기와 함께, 반찬류를 담기에 좋은 섀로우 보울과 면류를 담기에 좋은 파스타 보울, 라면 보울 등이 해당된다. 이 제품들을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며, 디자인 패턴에 상관없이 선택 가능하다. 이번 베스트셀러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덴비 매장 22곳에서 진행된다.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 원 플러스 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28일 총 6가지 패턴으로 출시되는 스트레이트 밥 공기와 국 공기, 핸드리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4일(월) 네파 온라인 몰과 무신사를 통해서만 한정 판매되는 아티스트 노보와의 콜라보레이션 ‘호프 네파(HOPE NEPA)’ 컬렉션을 공개했고, 판매 개시 나흘 만에 어글리슈즈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1차 입고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네파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2차 판매를 6월 28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세련된 감성을 선호하는 1020 세대들의 니즈에 맞춰 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쉽게 매칭하고 활용할 수 있는 어글리슈즈, 그래픽티셔츠, 에코백으로 구성되어 공개됨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특히 투박하지만 그 특유의 멋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