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6일 저녁 7시 출시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가 14 시간 만에 글로벌 33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인기에 이어 매출에서도 4위를 기록하며 출시 초반 빠른 흥행 페이스를 보이고 있다.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에 따르면, 이 게임은 국내 시각 6월 27일 9시, 한국을 비롯해 북미와 유럽, 아시아 등 주요 33 개국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인기 1위를 차지했다.특히, 국내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미국과 캐나다, 러시아 등 웨스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영국, 프랑스에서 2위,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3위를 기록하며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주니어 자전거 5종을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주니어 자전거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운동 또는 통학 용도로 이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모델을 선보였다.라임스톤, 갤럽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으며, 타입은 일반 도로뿐만 아니라 비포장 도로에서도 안정감 있게 주행할 수 있는 생활형 산악자전거다.24인치 휠을 장착한 라임스톤은 자전거 구동품 1위 브랜드인 시마노 투어니 21단 변속기를, 포크는 주행이 안정적이고 피로감이 적은 서스펜션 포크를 적용했다. 케이블을 프레임 내부로 관통시키는 인터널 케이블 루팅 방식을 적용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서울 성동구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 스티그마(STIGMA)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다.7월 19일까지 약 한달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정상급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JAY FLOW)가 운영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티그마와의 협업 프로젝트 ‘Street on 60 Heritage’ 론칭을 기념하고, 힙합과 스트리트패션에 열광하는 Youth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 된 것.커먼그라운드를 방문하는 1525세대 고객들이 엘레쎄 X 스티그마 콜라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에 적용된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아트웍이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그대로 옮겨져 재
㈜세연테크(대표이사 김종훈)는 공공기관용 IP카메라 보안, 상호 연동, 품질 인증(TTA)이 가능한 IP 카메라 패키지 모듈(모델명, FWC-F3B-FX7)을 개발 출시하며, 이번 모듈은 정부 기관이나 관공서에 납품하는 CCTV IP 카메라 제조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밝혔다.세연테크 김종훈 대표는 “최근에 국제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 계열의 SOC가 아닌 암바렐라 플랫폼을 사용하여 국내 뿐 아니라 화웨이 계열이 아닌 ISP기반의 IP 카메라를 찾고 있는 해외 고객에게도 적합한 모듈”이라고 강조했다.모듈은 IP CCTV 시스템의 기본이 되는 Full HD 2M 영상을 고압축률의 H.265를 이용하여 최대 60fps로 전송할 수 있고, 특히 고성능의 SoC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 코콤포터노벨리와 IT 솔루션 기업 넥스트웨이브그룹 산하 엔더블유커뮤니케이션즈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닝 서비스 개발 및 상용화와 관련해 협력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이러한 서비스 개발이 완료되면 과거 직원 대상 트레이닝 방식에 비해 몰입도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한정적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했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양사는 이외에도 현재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의 요구가 높은 서비스인 온라인 상에서의 기업 평판 및 CEO 평판 분석, 제품 브랜드력 분석, 위기 감지 및 대응 모델 개발 등도 협력 개발할 예정이다.코콤포터노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1기를 마쳤다고 밝혔다.러닝, 수영, 사이클링으로 구성된 철인3종 경기인 트라이애슬론은 최근 전문 선수에 국한되지 않고 동호인들을 중심으로 일반 대중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이에 2XU는 ‘생애 첫 트라이애슬론에 도전하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스포츠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TRI-2XU(트라이-투타임즈유)’ 클래스를 운영해 트라이애슬론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경기 출전을 지원한다. 수업 참가비는 무료이며, ITU 국제 트라이애슬론 심판 자격증을 보유한 코치진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27일 제주지점을 제주시 노형동 세기트라이빌딩 2층으로 이전하고 확장 오픈 한다고 밝혔다.하이모 제주지점은 제주도의 중심상업지구인 노형동에 위치한 제주도 유일의 지점으로, 접근성이 뛰어나 2007년 오픈 이래로 13년 간 제주지역 고객들의 사랑방이 되어왔다. 이번에 이전한 제주지점은 이마트가 위치한 노형 오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방문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제주공항과 약 15분 거리에 있어 출장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하이모 제주지점에서는 하이모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고객 개개인의 두상과 모발, 두피 상태에 따른 최적화된 1: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9성 영웅 등급 ‘무신’ ▶무신 영웅 2종(광염 천라희, 빙령주 진야) ▶9성 영웅 전용 강화 시스템 ‘혈문 개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엔씨(NC)는 새로운 9성 영웅 등급 '무신'을 공개했다. 무신 영웅 등급은 기존 무극 영웅에 9성 전용 재료들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무신 영웅 2종(광염 천라희, 빙령주 진야)을 즐길 수 있다. 무사 무신 영
형보다 나은 아우가 치킨 업계 메뉴 판도를 바꾸고 있다. 최근 치킨 업계는 입맛 저격 사이드 메뉴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각종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에는 사이드 메뉴를 맛보기 위해 메인 메뉴인 치킨을 주문한다는 우스개 소리까지 나올 정도다.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오븐마루치킨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메뉴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이드 메뉴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제격인 ‘마루물뱅이’. 골뱅이와 각종 야채, 소면을 새콤달콤한 동치미 육수에 시원하게 말아먹을 수 있는 메뉴다. 오븐에 갓 구운 따뜻하고 바삭바삭한 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미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밥 딜런의 생애와 영감을 담은 ‘밥 딜런 한정판 노트(Bob Dylan Limited Edition)’를 출시한다.‘밥 딜런 리미티드 에디션’은 밥 딜런의 예술적인 감성과 음악적인 감각을 동시에 담았으며, 그의 작품 세계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는 사실에 영감을 받아 계속해서 움직이는 피사체의 잔상처럼 밥 딜런의 얼굴을 표현해 노트 커버를 장식했다.총 3가지로 구성되는 이번 에디션 중 그린 컬러 노트는 그가 1965년에 공개한 ‘Subterranean Homesick Blues’ 곡에서 영감을 얻었고, 퍼플 컬러 노트는 그의 3집 앨범 수록 곡이자 가장 유명한 ‘The Times They Are A-Changin'’
자연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자연보호 활동에 나섰다.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27일 서울시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30여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을 파견, ‘노을공원시민모임’과 함께 70여그루의 나무를 심는 ‘나뚜루 포레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최근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공원에 숲을 조성하여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공감하고자 기획됐다.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환경보호와 숲가꾸기 교육을 받고 환경 보호 인식 증대를 위해 ‘환경을 위한 우리의 약속’이라는 환경보호서약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 참가자들은 3시간에 걸쳐 물푸레나무,
SPC그룹(회장 허영인) (주)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깊고 진한 흑당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흑당 버블 라떼’를 출시했다.‘흑당 버블 라떼’는 진한 달콤한 맛의 흑당에 타피오카펄,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 음료다. 풍미 좋은 흑당의 단맛과 함께 타피오카펄의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특히, 짙은 색상의 흑당이 우유와 섞일 때 퍼지는 비주얼은 보는 즐거움을 더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최근 식품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흑당은 흑설탕을 은은한 불에 달여 캐러멜 풍미를 낸 비정제 사탕수수당이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풍부한 단맛으로 음료나 디저트에 많이 활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10분간 진행하는 타임 프로모션 ‘10분어택’의 상품 누적 판매량이 11만 4000여개를 기록해 도입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지난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10분어택’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을 단 10분간 판매하는 업계 최초의 ‘분’ 단위 타임커머스. 10분어택이 진행된 일주일 동안 총 31종의 상품이 판매됐으며 누적판매량은 11만 4000여개에 달한다.10분어택은 도입 당시 일각에서 판매 시간이 짧아서 너무 짧은 것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으나, 초특가로 구성된 파급력 높은 상품을 판매한 결과 매진율과 판매량 모두 높은 수치를 기록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