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손 잡고 선보인 ‘스마일카드’가 출시 1년만에 회원 수 42만 명을 돌파했다.지난해 6월 출시 된 스마일카드는 이베이코리아가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로 실적이나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마다 사용 금액을 스마일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PLCC카드는 유통업체의 PB(Private Brand)상품처럼 유통업체가 주도해 발급하는 카드로 일반 신용카드나 제휴카드와 비교해 해당 유통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스마일카드가 출시 1년 만에 회원 수 42만 명을 돌파한 것은 특정 기업 전용카드로서는 이례적인 성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 함께 ‘CJ ONE VIP 위크’를 개최한다.이번 ‘CJ ONE VIP 위크’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 및 예매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6월 27일(목)부터 7월 11일(목)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
현대BS&C 정대선 사장이 설립한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Hdac Technology, 이하 에이치닥)가 서울 퇴계로에 위치한 에이치닥 한국 지점에서 오브스(Orbs)와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오브스는 이스라엘 블록체인 기업인 헥사그룹(HEXA Group)에서 진행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로, 최근 카카오의 블록체인 계열사인 그라운드X, 블록체인 기반 결제 솔루션 기업인 테라, 온라인 서점 예스24 등 여러 국내 파트너사들과 MOU를 맺은 바 있다.에이치닥과 오브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치닥의 PoS(Proof of Stake, 지분증명) 알고리즘 개발에 협력하고, 글로벌 마케팅 활동과 비즈니스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여름 시즌과 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세상에서 제일 시원한 냉면 세트를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매년 여름 한정 메뉴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에는 갈비만두와 떡갈비를 더한 세트 메뉴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촌설렁탕의 냉면세트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나홀로세트와 둘이서 즐길 수 있는 단짝세트, 둘둘세트 등 총 3가지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나홀로세트는 특제 소스의 매콤함과 새콤함이 어우러진 ‘한촌 비빔냉면’과 한촌설렁탕의 비법 육수로 만든 시원한 ‘한촌 물냉면’ 중 하나와 갈비만두로 구성되어 혼자서 먹기에 알맞은 세트 메뉴다. 둘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연세우유 아산공장에 상온제품 생산을 위한 멸균시설 증설 공사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제품 생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말부터 멸균시설 설비 증설 공사를 진행해온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올해 초 설치 및 멸균 테스트 기간을 거쳤으며, 지난 20일 멸균시설 증설 가동식 행사와 함께 상업생산에 들어갔다.멸균시설 증설 가동식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연세생활건강 김득수 사장 및 임직원을 비롯한 멸균시설 기공 협력업체 ▲SIG콤비블럭코리아 김홍록 상무 ▲ 테트라팩 코리아 이희탁 상무 ▲㈜경원산업 김학남 대표이사 ▲대교전설㈜ 권용일 대표이사 ▲금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의 서울 강서 및 양천구 내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한 ‘셰플리 강서키친’을 신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셰플리는 서울 마곡지구 오피스 상권 형성과 더불어 강서지역 내 늘어나는 1~2인 가구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목동, 등촌동, 마곡동 등이 위치한 강서구 지역 내 서비스 확장했다.셰플리 강서키친에서는 현재 셰프의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셰플리’와 더불어 직화구이와 쌈 채소의 한상차림 ‘직화반상by셰플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 by 셰플리’ 또한 런칭할 계획이다.셰플리
작지만 확실한 행복, 이른바 ‘소확행’ 트렌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나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행복한 일상을 SNS 상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에서 나아가 홈 카페를 연출해 즐기는 문화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커피와 허브티 등에서 블렌더로 직접 만든 건강음료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소확행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과일과 야채도 덩어리 없이 완벽하게 갈아줘 여름철 집에서도 시원한 카페를 만끽할 수 있는 성능 좋은 블렌더를 소개한다.■ 단단한 얼음부터 과일까지 완벽 분쇄! 깔끔한 디자인의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집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름 성수기 시즌 돌입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매일 오후 2시 성수기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원데이 핫딜’을 연다.원데이 핫딜은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여름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추천, 할인하는 행사. 매일 오후 2시, 추천 숙소 혹은 액티비티 상품을 3곳씩 골라 최대 80% 가격을 내린다. 27일에는 가평 V10, 서귀포 이디오라게 펜션, 강릉 메어블릭 펜션 등이 참여한다. 다음달 1일에는 롯데호텔 제주 할인 행사가 예정됐다. 이번 행사는 펜션, 풀빌라, 특급호텔 등 풍부한 라인업을 갖췄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주말이 시작되는 이달 28일과 다음달 5
대상(주) 청정원이 지난 4월 선보인 냉장요리양념 ‘청정원 요리한수’가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냉장요리양념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청정원 요리한수’는 뜯고 부으면 요리의 기본 베이스인 양념을 완성할 수 있어, 부재료만 준비해 넣으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냉장양념이다. 대상(주) 청정원은 간편식 열풍과 함께 쉽고 빠른 조리법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과거 찌개양념 위주의 냉장양념 제품군에서 볶음, 조림, 비빔 등 다양한 요리분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메뉴특화형 제품 라인업을 갖춘 것이 인기요인이라고 보고 있다.6월까지 카테고리별 누적판매량은 ‘바지락순두부찌개양
장마철이 본격 도래하면서 ‘방콕(야외활동 대신 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의 계절도 돌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우산, 우비 등 비와 직접 관련된 상품 외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이색 아이템을 구비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그 종류 또한 휴대폰 그립이나 게임패드에서 먹거리까지 갈수록 다양해지는 추세다.◆ 스마트폰 게임, 영상감상도 더욱 새롭게! 팝소켓코리아 ‘팝미니’실내에서 가장 즐겨 하는 휴대폰게임이나 영상감상 등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대표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의 미니 스마트폰 그립 ‘팝미니’는 모바일 게임이나 조이스틱
올 여름 시즌 가장 트렌디한 컬러로 채도를 높인 형광색, 일명 ‘네온 컬러’가 주목 받는 가운데 식음료업계도 화려한 네온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특유의 생동감과 강렬함으로 기분전환 효과를 주면서도 동시에 시원함까지 더해줘 더운 여름 날씨에 즐기기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알록달록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스 음료,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낵 등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커피전문점, 형형색색 네온컬러로 보는 재미 더한 여름 음료 출시커피전문점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와 ‘산복도로패스’를 개발, 출시했다.양사는 지난 1월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산복도로패스는 그간 양사가 부산 관광 트렌드와 동향을 분석해 출시한 것으로, 부산 동구 및 영도구 일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다.최근 부산의 숨은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동구와 영도구의 유명 카페와 음식점 8곳 중 3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구입 후 4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야놀자 앱에서 동구권은 1만900원, 영도구권은 1만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부산 동구와 영도구는 부산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아 '장마 필승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인부츠 등 장마 패션 아이템부터 습기 퇴치용품 등 관련 상품들을 구매 목적별로 분류해 할인가에 선보인다.먼저 다양한 레인코트를 판매한다. ‘프랑프랑 2017 신시아 트렌치 레인코트’(8만2710원)는 트렌치코트 디자인으로,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소재를 활용했다. ‘라푸마 남녀공용 우의’(6만9630원)는 허릿단 뒤쪽의 스냅 버튼 여밈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소맷단으로 활용도를 높였다.우산, 부츠, 방수가방 등 장마 패션잡화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카카오프렌즈 카카오 캐릭터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