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선 이어폰이 인기다. 줄이 꼬이는 등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때 겪는 불편함이 없어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최근 수년간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전체 이어폰의 매출액 가운데 무선 이어폰의 매출 비중이 꾸준히 늘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전체 이어폰 매출액 가운데 무선 이어폰의 비중은 2015년 절반을 넘어선 데 이어 2017년 약 65%, 2018년 약 75%, 2019년(1~5월) 약 80%로 늘었다.롯데하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무선 이어폰(모델명: HM-QCY-T1PRO)을 출시했다. 하이메이드무선 이어폰은 글로벌 무선 이어폰 제조사 QCY의 제품으로, 롯데하이마트가 QCY 국내 총판을 통해 수입해 국내 최초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한 달 앞두고 속성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건강한 체중 감량이 필요하지만 시간이 부족하다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라인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변비로 인해 불룩 나온 뱃살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진 듯한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몸에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는 부종을 관리하고 변비 개선 효과도 있어 숙변으로 인한 뱃살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식이섬유나 노니, 깔라만시 등 디톡스에 쓰이는 영양소를 더한 다양한 식음료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아침 공복에 물 한잔 또는 식이섬유가 들어간 음식물을 섭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제주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육수당은 38년 전통의 한촌설렁탕을 운영하는 이연에프엔씨의 제2브랜드로 기존의 장터 국밥을 진한 소사골 육수를 사용해 냄새를 잡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서울식 국밥 브랜드다. 육수당의 제주 지역 첫 매장은 제주 봉개점으로 제주 북부 봉개동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주변에 아파트와 빌라 등이 자리잡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특히 매장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다양한 연령층의 매장 방문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은 전국 유명 국밥 메뉴를 한 곳에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국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는 구자철 선수와 함께 사회공헌 프로젝트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ADIDAS MIDREAM FOUNDATION CLASS)' 축구 클리닉을 23(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 베이스’ 풋살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2013년부터 올해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의 아동에게 체계화된 스포츠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국가 대표팀뿐만 아니라 분데스리가FC에서도 큰 활약을 펼쳐온 구자철 선수가 함께해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했다.5개
본격적으로 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낮에는 기온이 30도를 육박해 후덥지근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피지 분비량을 증가 시키며 피지와 땀 등 노폐물의 지나친 분비는 모공을 막아 여드름 등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이렇듯 각 종 피부 손상으로부터 노출되기 쉬운 계절에는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자외선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듀크레이 ‘케라크닐 마티피앙’은 수분공급과 피지조절을 동시에 진행해 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수분크림이다. 폴리하이드록시액시드 성분이 각질용해 및 스무딩 효과를 주며 사발 추출물이 피지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이용욱)의 마이크로 패치가 국내 최고의 대학병원을 통해 그 우수성을 지속해서 입증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마이크로 패치의 주름, 피부노화 및 보습 개선 효능에 관한 임상 논문이 SCI급 학술지인 Annals of Dermatology(대한피부과학회 영문 저널)에 등재됐다고 18일 밝혔다.혁신적 특허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의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유효성분을 통증 없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하는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이다. 이번 연구에서는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으로, 바르는 보톡스로 불리는 AHP-8(아세틸헥사펩타이드
구독경제(일정 금액을 내면 상품이나 서비스를 특정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신문, 생활용품 정기 렌탈 등을 넘어 편의점 원두 커피에까지 확대되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7월 한달 간 원두커피브랜드 카페25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10잔~30잔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구독경제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서비스 상품은 카페25의 월간 유료 멤버십(이하 유료멤버십) 형태로 운영된다.유료멤버십 3종은 △카페25블랙 △카페25브라운 △카페25그린이다.카페25블랙은 7월 한달 간 GS25에서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 30잔을 2만5000원에, 카페25브라운은 20잔을 1만7900원에, 카페25그린은 10잔을 9900원에 각각 이용할
크리머스 기업 아이비엘은 자사 상품 ‘해물톡톡 매콤톡톡’이 오픈마켓 사이트 G마켓에서 라면•컵라면 분야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해물톡톡 매콤톡톡’은 프리미엄 라면 건더기 스프다. 해물톡톡은 남해안 다시마가, 매콤톡톡은 국산 청양고추가 들어있어 시원한 육수의 맛이나 매콤함을 더하고 싶을 때 라면의 풍미를 높여준다.여기에, 건더기 사이즈까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 씹는 식감까지 살렸다.한 소비자는 “한끼식사, 숙취해소용, 간단한 야식으로 즐겨 찾는 라면이 해물톡톡 매콤톡톡과 만나면 훌륭한 요리가 된다”며, “라면 뿐만 아니라 국물류의 음식을 만들 때도 제격이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된 이래 한국 내 CSR 캠페인은 수익의 일부나 제품을 기부하는 방식이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 들어 유통업계의 경향이 변화하고 있다. 기업이 지닌 특성을 살린 CSR 캠페인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것. 제품의 특성 상 제조 과정에서 이용되는 자원을 자연에 돌려주거나, 소비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불필요한 낭비를 막기 위해 노력하는 등 최근의 CSR 활동은 각 기업의 특성에 맞고 소비자들의 생활과 밀접한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 자연∙소비자∙기업 모두를 위한 유통업계의 변화된 CSR 캠페인을 살펴보자.코카-콜라사는 '물환원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음료 생산에 사용한 물의 양과 동일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올 여름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시켜줄 ‘데님 숏 팬츠’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팬츠는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컬러감과 워싱 기법 등을 적용해 유니크한 스타일은 살리고, 매혹적인 각선미를 부각시켜주는 숏 사이즈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이트 인디고 컬러에 독보적인 버커루의 빈티지 워싱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기장 역시 3부에서 5부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남자 9가지 스타일, 여자 11가지 스타일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전국 대학 여름방학을 맞아 서울과 부산지역 게스트하우스를 할인에 나선다. 여름방학을 맞아 대도시를 중심으로 여행하는 대학생 수요를 반영했다.여기어때는 올 여름 부산을 휴가지로 정한 젊은 여행자들을 위해 유명 게스트하우스를 10% 할인한다. 디스커버리 부산, 게스트하우스코리아, 부산 광안대교 게스트하우스 등 관광지와 인접한 핫플레이스 숙소 30곳에 참여한다. 다음달 7일까지 기획전이 마련되며, 숙박기간은 8월 30일까지다.서울지역은 최근 이색 놀거리로 떠오른 ‘밤도깨비 야시장’ 주변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기획전을 열었다. 서울 밤도깨비
2020년 초연될 뮤지컬 <무간도>(제작 ㈜신스웨이브)가 주요 배역 및 앙상블의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난 4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통해 뮤지컬 <무간도>의 첫 소식을 알린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기성 배우들은 물론, 참신한 신인 배우들과 함께 한중일 아시아 시장에 국내 창작뮤지컬의 위상을 떨칠 예정이다.뮤지컬 <무간도>는 2017년 12월, 영화 '무간도' 1편의 뮤지컬 제작 권리를 확보하고 본격 프리프로덕션에 돌입, 지난 4월 1일에 뮤지컬 <무간도> 탄생의 서막을 알리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특히 이번 작품은 2020년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의 시즌 한정 패키지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국민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음악 전문 방송 Mnet의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과 하늘보리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로그램의 연습생 선발 방식인 국민투표 형태로 진행된다. 하늘보리는 ‘프로듀스 X 101’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참여 방법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1차 및 2차 국민투표에서 열두보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에 투표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의 1차 투표 결과를 통해 7월 2일 첫번째 순위 발표식을 진행한다. 또한 7월 10일까지 상위 6개의 열두보리 제품으로 2차 투표가 진행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