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역량 강화에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20일, 품질경영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한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을 전 사원의 참여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그간 경동나비엔의 성장을 이끌어온 기술 경쟁력을 완벽한 품질로 완성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품질에 대한 확고부동한 철학을 더욱 공고하게 다져, 고객의 삶 곳곳에 함께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을 이뤄내겠다는 것. 세계적인 난방 및 온수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이자 콘덴싱보일러의 선두주자로 자리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에서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19H/S(Hot Summer) 시즌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새롭게 공개한 ‘몽 파리’ 컬렉션 광고 캠페인은 우아한 빛과 그림자의 절묘한 조화로 따뜻한 느낌이 나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이나영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아련한 눈빛이 이번 시즌 몽 파리(Mon Paris) 제품과 잘 어우러져 더욱 시선을 사로 잡았다.이번 시즌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은 [르 시엘 로제('Le Ciel Rose à Paris') : 파리의 핑크하늘]를 테마로 은은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리의 여름날 해질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보그 코리아> 7월호를 통해 공개했다.<보그 코리아> 7월호의 화보를 장식한 카이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패션 화보 속 다양한 스타일을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카이는 하운드투스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와 핀도트 패턴의 수트, 블루-레드 스트라이프 재킷과 패치 디테일의 브라운 코튼 팬츠 등 2019 프리폴 컬렉션과 함께 더블 G 디테일의 블루 벨벳 GG 백팩 및 더블 G 로고, 펠라인 헤드 장식이 특징인 블랙 레더 르(벨) 토트백을 매치하였고, 그레이와 핑크 레더가 믹스된 러버솔 레이스업 슈즈 및 홀스빗 디테일과 GG 패턴의 울 모카
하이트진로가 주최하는 ‘제4회 청년창업리그’가 파이널대회만을 앞두고 있다. 참가팀들은 보다 완성도 높은 파이널대회 발표를 위하여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청년창업리그 결선 진출 12팀을 대상으로 멘토링 및 피치덱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달 31일까지 팀당 4회씩 멘토링 교육을 실시했으며, 올해에는 보다 차별화했다. 같은 멘토에게 교육을 받았던 지난해와 달리, 각 팀별로 도움이 될만한 멘토를 직접 선택해 섭외 과정을 거쳐 멘토링 교육을 받도록 했다. 결선 진출 12팀은 총 20여 명의 멘토로부터 멘토링 교육을 제공받았다. 이번 청년창업리그 참석자 시니어랩 신진용 대표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구구단 세정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랑콤이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진행한 것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따라 변화하는 세정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냈다. 공개된 화보 속 세정은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컬러에 맞게 특유의 러블리함부터 성숙함까지 그녀만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표현했다.화보 속 시선을 사로 잡는 세정의 다채로운 매력은 랑콤의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과 함께 완성 됐다.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맑은 코랄 레드 컬러인 ‘#157 마드모아젤 드림’을 매치한 화보 컷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과시했으며, 밝은 느낌의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회사 노바코어의 ‘드래곤스카이’를 직접 서비스 한다고 21일 밝혔다.‘드래곤스카이’는 한국과 대만 지역에서 높은 성과를 올려 온 방치형 슈팅 RPG로, 컴투스는 개발사 인수 이후 제반 준비 과정을 통해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아울러 홍콩과 마카오 등 신규 지역도 출시해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또한,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노하우 및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드래곤스카이’는 다양한 드래곤을 직접 육성해 전투를 펼치는 RPG로, 슈팅 게임의 액션과 3D그래픽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이며, 모바일 환경에 맞는 방치형 육성 시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인기메뉴 소스를 피자로 담아낸 굽네피자 3종의 누적 판매량이 20만 판(6월 20일 기준)을 돌파했다. 지난 5월 1일 출시 후 51일 만이다.굽네치킨은 고객에게 색다른 맛과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굽네피자를 출시했다. 스테디셀러 메뉴의 소스를 발라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맛을 제공하고, 선호도가 높은 토핑을 얹어내 높은 가성비가 특징이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고품질의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1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치킨·피자를 세트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으로 다가가 판매량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굽네피자 3종은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젝트 일환으로 ‘2019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KYOWON Deep Change Start-up Prize)’ 공모전을 다음달 21일까지 개최한다.‘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성장을 지원하며, 나아가 교원그룹과의 사업적 협업 관계로 동반 성장 기반을 구축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선발 분야는 AI기반 학습관리, 디지털콘텐츠, AR·VR 활용 실감형 교육 콘텐츠 등 에듀테크 관련 콘텐츠 및 기술, 생활가전 혁신 기술 등 현 교원그룹 사업영역과 협업할 수 있는 분야다. 이와 함께 헬스&뷰티 관련 솔루션, ICT, 핀테크 등 교원그룹이 진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케어링(Car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30일까지 자사의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와 ‘프로텍티브클린’ 특별 프로모션을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현대에이치몰(Hmall)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플래그십 모델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4종(루나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18만 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화이트>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우수 후기를 작성한 1명에게는 65만 원 상당의 필립스 면도기 <S
수 많은 뷰티 브랜드와 제품 가운데 뷰티 인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 이들의 특징은 출시 후 반짝 인기덤에 올랐다가 사라지는 것이 아닌,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라는 점이다. 현재 뷰티 트렌드와 인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의 국민 뷰티템 중 여름맞이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국민 세안제라 불리우며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센카의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클렌징 후에도 피부 수분을 지켜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기 때문에, 땀과 분비물로 인해 잦은 세안이 필요한 여
케미렌즈가 올 여름 자외선에 대비해 선글라스 등 자사에서 공급하는 모든 아웃도어안경렌즈에 자외선 최대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차단의 퍼펙트UV 기능을 장착했다고 21일 밝혔다.일년 중 낮이 가장 길다는 하지(22일)를 앞두고 초여름 자외선 차단에 비상이 걸렸다. 하지는 평균 낮시간이 14시간 30여분으로 춘추분과는 약 2시간 반, 동지보다는 5시간이 길다. 일조 시간이 긴만큼 하지를 낀 여름에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양이 많다.피부건강 이상으로 눈 건강은 자외선에 취약해 각종 안 질환과 눈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범이다.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안구 노화와 백내장, 황반변성 등의 눈 질환을 유발하기도 한다. 서울 소
집에서 요리나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먹는 ‘홈족’의 꾸준한 증가 추세와 ‘나’에 초점을 맞춘 문화가 2019년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고 직접 요리를 즐기는 일명 ‘내시피족’들이 생겨나고 있다. ‘나’와 ‘레시피’의 합성어인 ‘내시피’문화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SNS를 통해 크게 확산됐다.이러한 문화의 확산과 함께 자사의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레시피를 제공하는 식·음료업계들이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인플루언서나 유명 셰프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콘텐츠를 SNS를 통해 알리거나, 제품의 패키지에 이색 레시피 내용을 담는 등 소비자들이 제품을 재미있고, 다양하게 활
조성아뷰티가 바르는 즉시 복숭앗빛 광채 피부로 연출하는 ‘피치 톤 커버 스틱 TX’를 23일(일) 밤 9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론칭한다.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스틱 명가로 불리는 조성아뷰티가 지난해 말 선보인 피치 톤 커버 스틱의 시즌 2 제품으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복숭아 안색 시리즈 최신상이다.조성아뷰티의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안색 크림 창시자인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 톤 커버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다.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특수 투톤 공법을 적용해 사용할 때마다 톤업 에센스와 안색 커버 밤이 믹스되며 복숭앗빛 피부를 완성한다. 론칭 직후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대는 물론 20~30대 소비자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