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휴테크(대표 주성진)가 수익형 안마의자 공용 서비스 ‘휴페이’를 추진하고 있어 화제다.휴페이는 영업 매장 내 빈 공간을 활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일종의 공유 플랫폼 사업이다. 휴테크의 안마의자는 물론 결제시스템과 결제단말기까지 일괄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다.예를 들어, 실내 골프장을 운영하는 사업주가 고객 대기 공간이나 휴게실 등 매장 내 활용하지 않고 있는 여유 공간에 휴페이 안마의자를 설치한다면 고객들이 안마의자 이용 시간만큼 비용을 결제하기 때문에 일종의 자판기 사업처럼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이처럼 소규모 사업주 및 개인사업자는 물론, 관공
농심이 백산수 1L를 새롭게 출시했다. 백산수 1L는 기존 2L생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적당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기존 생수의 용량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백산수 1L를 출시하게 됐다. 1L가 가정에서 하룻동안 혼자 마시기 적당한 용량인 만큼, 싱글족에게 특히 실용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농심 관계자는 “실제로 1인가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2L는 한번 개봉하면 다 마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집에 두고 마시기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있었다”고 설명했다.또한, 운동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1L가 들고 다니기 부담 없는 용량이면서 기존 500mL에 비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레진코믹스 6주년 감사 이벤트’를 열고 28일까지 레진코믹스 고객 대상으로 웹툰 단행본 총 600권을 증정하는 ‘만화방이 우리집에 온다!' '6000명에게 총 3만 보너스코인 지급!' '닌텐도 스위치부터 스타벅스 아이스 초콜릿까지 푸짐하다 6주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레진코믹스는 6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동안 레진코믹스 무료 회차를 보거나 유료 회차를 구매하는 이용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총 7,530명에게 레진코믹스 웹툰 단행본 600권(60권씩, 10명), 레진코믹스 3만 보너스코인(각 5코인, 6000명), 닌텐도 스위치(10명),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2매씩 10명), 스타벅스 아이스
배우 변요한이 청량함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배우 변요한과 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의 워치 브랜드 중 5개 남성 시계 브랜드(시티즌, 융한스, 아르키메데스, 루미녹스, 폴스미스 워치)가 함께한 화보로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 변요한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하루 일상을 담아냈다.공개된 화보에서 변요한은 따스한 햇볕 아래서 테니스를 치고, 차분하게 음악을 감상하고 체스 게임을 즐기는 등 일상 속 변요한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역동적인 무드까지,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
스킨케어에서 시작한 ‘착한 성분’ 열풍이 올여름 무기자차 인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최근 한 달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선케어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8%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선케어 제품 중에서도 무기자차(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주요 제품 매출이 58% 급격히 신장하며 전체 선케어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무기자차는 물리적으로 피부 표면에 막을 씌워 자외선을 반사하고,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자외선 차단제다. 화학 성분이 상대적으로 적은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올해 유독 각광받는 추세다.폭염과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여름 시즌을 맞아 이달 21일(금)부터 친환경, 기능성 소재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대거 론칭한다. 최근 '숙면', '쾌적한 수면 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프리미엄 침구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최근 3년 간 관련 상품들이 매년 10%씩 신장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올해 여름이 평년보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백화점 입점, 디자이너 협업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여름 침구를 연이어 선보인다. 이달 21일(금) 오전 10시 25분에는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에브리빙 쿨링 냉감패드(6~9만원 대)’를 단독 론칭한다. 화학적 냉매 없이 시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남성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최소한의 단계로 완성할 수 있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DIVIDEND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뉴스킨은 외모 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과다 피지 분비, 블랙헤드, 모공 등의 남성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반영하여 남성 ‘디비던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쉐이빙부터 페이스&바디 케어,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까지 아우르는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디비던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향과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되는 등 남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출시됐다.기초 스킨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33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이용자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지난 2003년 '사랑의 물품나눔' 이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으로 시작되었으며, 2009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59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콘 카테고리 제품 ‘하겐다즈 크런치콘(Häagen-Dazs Crunchy Cone)’의 글로벌 모델로 롱보더 고효주를 발탁했다고 밝혔다.하겐다즈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롱보더 여신’이라 불리며 최근 2030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부상한 고효주와 함께 자사의 프리미엄 디저트콘 ‘크런치콘’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국인 모델이 하겐다즈 글로벌 캠페인의 모델이 된 것은 이례적인 경우로 의미가 남다르다. 오는 26일 열리는 디저트 살롱 컨셉의 ‘하겐다즈 크런치콘’ 런칭 파티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및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효주와 하
2030의 홈술(혼자 술을 즐기는 것) 트렌드가 편의점 안주의 정의를 바꾸고 있다.GS리테일의 데이터지원팀이 올해 1~5월 기간 동안 분석한 GS25 안주류의 매출 자료에 따르면, 대표적 술 안주인 마른 안주류(마른 오징어, 육포 등)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2% 증가하는 동안 삼겹살 구이, 껍데기 등의 간편식 안주류(완전 조리 안주)는 2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GS25는 안주 카테고리의 매출 변화를 맛있고 간편한 요리 안주를 즐기는 2030의 홈술 트렌드에 기인하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GS25의 마른 안주류를 구매한 고객 중 2030의 구성비는 54.0%, 40대 이상은 46.0%였다. 반면 간편식 안주류의 2030 매출 구성비는 압도적으로 높아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지난 19일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와 함께 친환경 전기차 충전소 설치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 김시호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대표, 안규동 세븐일레븐 영업본부장 등 20여명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븐일레븐 본사(중구 수표동 소재)에서 진행됐다.최근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전기자동차를 찾는 소비자들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해 전기차 누적 보급 대수는 5만5756대로, 2017년 2만5108대 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다.친환경 편의점을 지향하는 세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리얼야구존 · 놀숲 · 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시설을 유치했다고 밝혔다.여기어때는 늘어나는 취미활동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국 500여 곳의 ▲리얼야구존 ▲놀숲 ▲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상품을 입점시켰다. 리얼야구존은 전국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야구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크린야구 브랜드다. 프라이빗 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 룸에서는 간단한 식음료 섭취가 가능한 응원석,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단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야구를 즐길 수 있다.전국 200호점을 돌파한 카툰앤북카페 ‘
오는 21일(금) 오후 1시 30분 CJ오쇼핑에서 쿠첸의 프리미엄 유아가전 ‘오토 분유포트’(좌)와 ‘젖병소독기’(우)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맞벌이를 하거나 다둥이를 둔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육아는 '시간과의 전쟁'이다. 손이 많이 가는 육아를 좀 더 편리하게 도와 줄 유아 가전을 출산 전부터 미리 준비하거나, 신혼 부부에게 선물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CJ ENM 오쇼핑부문은 쿠첸의 '오토 분유포트'와 '젖병소독기'를 21일(금) 오후 1시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1980년대~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들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효율적인 라이프스타일'이다. 바쁜 회사생활과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