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시장이 커지면서 니플밴드 시장도 같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로 최근 2030 남성들 사이에서 기본 매너 아이템으로 니플밴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요즘 남성 그루밍 시장은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대세이며 이에따라 다슈에서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다슈 맨즈 매직 커버 밴드’를 출시했다.이러한 자연스러운 다슈의 니플밴드는 원래 내 피부와 같은 완벽한 자연스러움을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PVC 원단으로 부드럽고 유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동양인의 피부컬러와 딱 맞는 맞춤 컬러로 자연스러움을 더했다.이와 더불어 꼬집고 비틀고 물을 부어도 그대로일 정도로 강한 밀착력을 가지고 있어 활동
그동안 표류중이던 영종도 내 대규모 개발사업 추진되면서 부동산시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개항한데 이어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착공 소식이 들려오고 더불어 인구 유입도 꾸준하게 이뤄지고 있어 그 기대감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건설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영화사 파라마운트 픽처스 테마파크와 함께 5성급 호텔, 1만5000 석의 다목적 공연장, 컨벤션 시설 등이 들어서는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가 빠르면 이달 착공할 예정이다.영종도 내 3번째 복합리조트인 인스파이어가 2022년 개장하면 현재 운영중인 파라다이스 복합리조트와 2021년 개장하는 미단시티 복합리조트와 함께 세축을 형성해 ‘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는 냉감 소재의 여름용 남성 티셔츠, ‘매직 아이스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매직 아이스티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반집업 티셔츠로, 여름 시즌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대처하며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 시즌에 필수적인 쿨링 기능과 흡습속건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으며, 긴 소매와 하이넥을 적용해 팔과 목까지 무더위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디자인은 블루와 네이비, 화이트 컬러 구성에 패턴 프린트를 더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냉감 소재의 매직 아이스티는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과 시리얼이라는 꿀조합으로 스윗한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시리얼의 달콤한 컬러감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상품이다. 알록달록한 트로피칼 시리얼 모양에 착안해 탄생한 이색 제품으로, 스윗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제품에 따라 초코링, 후르츠링, 플레이크 등 다양한 시리얼 컨셉을 제품에 담았으며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의 시리얼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반영했다. 여기에 달달한 시리얼 향까지 더
공정창업연구소(대표 김철민)의 외식창업 매칭 플랫폼, 더매칭 플레이스가 오는 26일 역삼동 본사에서 ‘월간 더매칭 6월’ 행사로 ‘국수나무, 1호점에서 500호점까지 숨은 이야기’ 라는 제목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더매칭 플레이스는 프랜차이즈 본사라면 대부분 겪게 되는 다양한 어려움과 고민 등을 나누고 현실적인 조언도 얻을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는 정민섭 전(前) 해피브릿지협동조합 대표가 참석해 국수나무 브랜드의 시작부터 500호점에 이르기까지 숨은 이야기와 앞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본사가 나아가야할 방향까지 전반적인 산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세미
우미건설 이광래 회장의 이력은 다소 독특하다. 40세에 소령으로 예편한 그는 18년간의 군 복무로 연금을 받는 안정적인 생활도 가능했지만 이를 마다하고 퇴직금을 일시불로 수령해 사업에 뛰어들었다. 그 이후 승승장구한 것도 아니다. 퇴직금 180만원 중 150만원을 들여 고향 친구와 전자부품회사를 차렸지만 동업자가 갑자기 사망하면서 사업도 망했다. 다시 은행에서 돈을 빌려 양돈 사업을 시작했지만 돼지콜레라가 전국적으로 유행했다. 다시 정리해야 했다. 군인이라는 신분을 탈피해 새로운 분야에 도전했으나 두번의 실패를 겪었다. 하지만 이 회장은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인생을 건 도전을 택했다. 주택 사업이었다."내 딴에는 누구보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이하, 건협 서울서부지부) 건협 어머니 사랑봉사단이 20일 강서구에 위치한 열림일터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에서 직업재활활동 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건협 서울서부지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에는 건협 서울서부지부 어머니사랑 봉사단원 및 직원 11명이 참여하였으며, 열림일터 직원 및 훈련과정을 거치고 있는 장애인들과 쇼핑백 제작 작업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고 전했다.한편, 건협 서울서부지부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건협 어머니사랑 봉사단 및 직원들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시설 및 기관에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지난 19일, 서울시 종로구 경희궁길에 위치한 축구회관에서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2019 유소년 상비군(대표팀) 유니폼 발표회 및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알려왔다. 이번 협약으로 동국제약은 유소년 대표팀의 유니폼 제작 등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이 주최하는 대회에 마데카솔을 비롯한 구급용품도 지원하게 된다. 협약에는 한국유소년축구연맹 김영균 회장과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한, 유소년 대표팀 선수들이 이번 시즌 동안 국제대회에서 착용할 유니폼도 이날 공개됐다. 작년과 컬러는 동일하게 홈(Home) 유니폼은 빨간색 상의와 검은
기아차가 글로벌 SU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가 모습을 드러냈다. 셀토스는 기아차의 인도 시장 진출 첫 모델로서 하반기 인도 출시 등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에는 내달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20일 인도 구르가온(Gurgaon) ‘A DOT 컨벤션센터’에서 ‘셀토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가졌다.이날 박한우 기아차 사장은 “기아차의 새로운 글로벌 전략 모델인 셀토스를 세계 자동차산업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 인도에서 처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인도를 비롯한 글로벌 고객들에게 셀토스만의 혁신적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기아차 글로벌 성장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최규복)와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 이하 진흥원)은 지난 19일 횡성군 둔내면 소재 국립횡성 숲체원(원장, 장관웅)에서 ‘미래 여성환경리더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유한킴벌리와 진흥원은 평소 자연체험이 쉽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숲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 환경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여고생 그린캠프’ 운영에 향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유한킴벌리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제 51기 ‘여고생 그린캠프’부터 강원도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진행하기로 했으며, 숲 체험과 리더십, 다양한 산림복지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고
호반그룹의 김상열 회장은 한국을 방문한 부엉 딘 후에(Vuong Dinh Hue) 베트남 부총리와 20일 오찬 회동을 갖고 상호 협력키로 다짐했다. 이날 회동에는 부엉 딘 후에 베트남 부총리, 응웬 부 뚜(Nguyen Vu Tu) 주한대사,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최근 박항서 감독이 맡고 있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선전을 하면서 양국 국민들이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다”며 “광주전남 베트남 명예총영사로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양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엉 딘 후에 부총리는 “평소 양국의 우호 증진에 노력해주셔서 감
기아자동차가 최고 권위의 신차품질조사에서 5년 연속 일반 브랜드 1위에 오르며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확인시켰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J.D.Power)가 19일(현지시간) 발표한 ‘2019 신차품질조사(IQS)’에서 기아차가 역대 조사결과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일반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올해 33회째를 맞는 제이디파워 신차품질조사는 1987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고 권위의 품질조사로 올해는 프리미엄 브랜드 14개, 일반 브랜드 18개 등 총 32개 브랜드, 257개 차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이번 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에서 판매된 신차의 사용 3개월 간 고객 경험을 통해 233개 항목
파인디지털이 스틱 형태의 신개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AI’은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자동차 USB 단자에 기기를 꽂기만 하면 차량 디스플레이에 내비게이션이 구동되는 제품이다. 2017년 이후 출시된 현대·기아자동차 차량 중 미러링크(Mirror Link) 지원 차종에서 사용 가능하며, 순정의 기능 및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예약판매는 오는 7월 7일까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및 11번가,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모델별 가격은 1GB 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