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불편을 유발하는 요소를 최소화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좋은사람들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브라’를 여름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와이어는 물론 본딩, 피본 등 3가지 요소를 없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브라’는 작년 출시 한 달여 만에 70%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이후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좋은사람들은 여름철 편안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통기성을 강화한 새로운 ‘라이프 브라’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썸머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여름맞이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버거킹의 아이스크림 신메뉴는 트러플을 활용한 신개념 아이스크림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은은한 트러플 향과 진하고 달콤한 꿀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8월까지 신메뉴를 포함한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4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여름도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소비자들의 더위 해소에 보탬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기존 바닐라/딸기/초코 아이스크림에 신메뉴 트러플허니 아
‘신의 내린 선물’ 노니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노니는 남태평양 일대에 자생하는 열대식물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을 비롯해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 이리도이드 등 200여 가지의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돼 있다.청정원 집으로ON_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jpg노니의 다양한 효능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은 노니와 과일을 혼합한 노니주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집으로ON 노니주스는 ‘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으로 구성됐다.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보완하기 위해 노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을 엄선, 노니 원액에 블루베리와 석류 농축액을 혼합해 새
최근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식품 안전, 건강 등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가 낮아 건강식으로 꼽히는 샐러드 도시락 출시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편의점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나섰다.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하와이 전통 음식이자 건강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케(Poke)' 콘셉트의 샐러드 도시락이다. '닭가슴살 포케 도시락', '두부 포케 도시락'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각 3,900원이다.세븐일레븐 포케 샐러드 도시락은 칼로리와 나트륨을 일반 도시락(평균 800kcal, 1300mg)의 절반 수준까지 낮춰 완성했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판매량, 소비자 반응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9년 상반기 각 분야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히트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했다.상반기 히트브랜드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분야별로 42개 브랜드의 73개 상품이 선정됐다. 브랜드별로는 삼성전자가 11개, LG전자는 7개 상품이 선정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삼성전자는 노트북, TV, 모니터, 블루투스 등 전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11개의 제품이 선정됐으며 LG전자는 에어컨, 무선청소기, 프로젝터 등 가전과 디지털 분야에서 사랑받아 7개의 제품이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엠지텍, 치후360, SK매직, 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매주 수, 목, 금 파격적인 혜택을 몰아주는 ‘오!지구데이’를 진행한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관련 상품 전체에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6월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해외직구편’으로, 해외배송비와 관부가세, 외국어 의사소통 걱정 및 옵션 추가금 등의 4가지가 없는 G9만의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먼저, ‘해외직구’ 카테고리 전용 할인 쿠폰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삼성, KB, NH 등 4대 카드사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인당 1일 최대 10장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4일까지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이승우 선수의 갈까 말까 세레모니를 감상 할 수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올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겨도 취향존중’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취향저격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주요 상품으로는 여름 물놀이 상품이나 피서 상품을 국가대표급 할인가로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강릉에 위치한 ‘청시행비치’에서 이용 가능한 ‘청시행비치 서핑 강습권’과 ‘가평 인기 수상레저 3개 지점 종일권’을 각각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김상균)은 19일(수)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서울시 영등포구 소재)에서 윤관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 남동구을), 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으로 ‘혁신적 포용국가 실현을 위한 철도의 공공성 강화방안’에 관한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에는 학계, 산업계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포용적 교통실현을 위한 철도의 역할 및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철도부문 예비타당성조사 개선방안에 대한 2건의 주제 발표 후 토론이 진행됐다. ‘포용적 교통실현을 위한 철도의 역할’을 주제로 발표한 서울시립대학교 박동주 교수는 포용적 교통실현을 위한 계층, 지역, 세대 측면에서의 정책방향을 제시하고,
결혼 준비 앱 웨딩북(대표이사 주상돈, wedding book)이 무료 입장이 가능한 상시 웨딩박람회 ‘웨딩북 청담’에서 오픈 100일 기념 행사를 22일 진행한다.행사를 기념하는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웨딩드레스 트렁크쇼’, ‘웨딩 메이크업 시연 및 컨설팅’, 답례품 및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보는 ‘웨딩북 체험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여권의 웨딩 앨범과 50여벌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 & 웨딩앨범 라이브러리(Dress & Books)’는 평상시와 같이 운영한다.웨딩북 관계자는 “‘웨딩북 청담’은 모든 업체, 모든 경험’을 표방하는 상시 웨딩박람회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웨딩 프로세스를 미리 체
CU는 오는 20일 업계 최초로 과즙 컵얼음 ‘깔라만시 아이스컵’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상품명처럼 깔라만시 과즙이 첨가된 얼음을 컵 형태로 담은 상품으로, 원하는 음료만 부으면 어디서나 깔라만시 과즙을 넣은 것처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깔라만시 과즙이 최근 소주, 사이다 등 다른 음료와 섞어 마시는 용도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얼음으로 기획한 것이다. 음료를 섞지 않고 얼음만 먹으면 오도독 씹히는 시원한 식감과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컵얼음은 2009년 파우치음료의 보조상품으로 첫 선을 보였지만 지난 2013년부터 CU의 전체 상품(담배 제외) 중 연 판매량 1위를 6년간
e스포츠 교육기관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를 운영하는 빅픽처인터렉티브 주식회사(대표 송광준)가 부산 아마추어 e스포츠 선수단인 ‘GC부산(Game Club Busan)’의 2019년 리그오브레전드 종목 운영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2017년 국내 최초로 교육지원청 정식 인가를 받은 게임코치는 e스포츠 교육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프로게이머를 배출해왔으며 아마추어 선수들을 육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기관이다.‘GC부산’은 아마추어 선수 발굴 및 육성 거점을 마련하고, 부산지역 e스포츠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 최초로 2016년부터 부산광역시(시장 오거돈)와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이 후원하고 있는 아마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환경 친화적 인쇄설비 도입, 생산설비 개선 및 효율화, 글로벌 친환경 활동 확대 등 전사적 친환경 경영을 가속화한다고 19일 밝혔다.오리온은 70억 원을 투자해 환경 친화적 포장재 생산을 위한 ‘플렉소’ 방식의 인쇄설비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플렉소 인쇄는 기존 그라비어 인쇄와 달리 양각 인쇄방식을 통해 잉크 사용량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오리온은 연내 플렉소 인쇄설비를 도입하고 내년 상반기부터 포장재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연간 잉크 사용량을 기존 대비 50% 이상 절감해 환경보호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제품 포장재 축소 노력도 지속한다. 6월부터 ‘파스타칩’의 기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시판 중인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 전 제품이 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의 강도를 측정하는 전자기장(Electromagnetic Field) 신뢰성 시험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해피콜은 지난 3일, 전자파 관련 공인 시험 기관인 ‘디티앤씨’를 통해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 3종을 대상으로 검사를 진행했다. 제품의 전면·후면·좌측면·우측면·윗면의 30센티미터 거리에서 10~400킬로헤르츠의 주파수 대역을 측정한 결과, 3개 제품 모두 전자파 강도 기준에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도 22도, 상대 습도 38퍼센트, 기압 99.7킬로파스칼의 환경 조건)해피콜 관계자는 “에어 프라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