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지난 16일 2019시즌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스폰서로서 고척 스카이돔을 찾아 ‘다방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다방 앱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경기에 앞서 스테이션3 박성민 사업마케팅 본부장이 시구를, 다방 고객 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김영만 씨가 시타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이날 고척스카이돔 내·외부에는 다방 배너, 현수막을 설치해 다방의 브랜드 색상인 파란색으로 물들이며 스폰서데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장외에 마
세계 최초 365시간 연속 생방송에 도전하는 한국판 슬로우TV '365아워스'가 19일 현재 222시간 생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다.365아워스 멤버들은 지난 3박 4일간 양주시 범산골 캠핑장에 머무르며 한결 숙련된 캠퍼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19일 양주시 남경수목원 캠핑장으로 이동해 오는 22일 양주 송천 캠핑장에서 펼쳐질 버스킹 공연 준비에 돌입했다.22일 선보일 버스킹에는 전 부활 보컬 이성욱, 달리, 지영훈 밴드가 출연해 365아워스 멤버들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한편, 한국판 슬로우TV 365아워스는 6월 10일부터 25일까지 15박 16일 동안 캠핑, 음악을 주제로 세계 최초 365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연속 방송에 도전하는 프
2018년, 세계마약퇴치의 날 법정기념일 지정 기념 공연을 올려 많은 관객들과 진솔한 소통을 했던 뮤지컬 <각인>이 대학로에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뮤지컬 <각인>은 오는 07월 05일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일찍이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와 아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금동’ 역에는 MBC 19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KBS1 <별난가족> 을 비롯한 연극 <라 쁘띠뜨 위뜨>, <골목길 햄릿>, <쥐덫> 등 안방극장과 연극무대를 종횡무진 하며 개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박형준이 출연하며 더블캐스팅으로는 대학로의 떠오르는 배우 윤태우가 무대에 오른다.
최근 식음료업계에서는 두 가지 과일을 조합한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제품들 사이에서 이들 신제품은 생각지 못한 의외의 조합으로 색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맛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한 업계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업계는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된 여름철 인기 과일 간의 이색적인 조합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며 “매년 여름이면 우후죽순 쏟아지는 과일 음료의 식상함을 탈피하면서도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열대과일의 왕이라고도 불리는 망고는 부드러운 식감의 과육과 시원 달달한 맛에 풍부한 비타민 성분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뜨거운 여름철을 맞아 썬케어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착한썬을 쓰다 이벤트를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특정성분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기 어려운 민감피부 고객들에게 아이소이의 착한 썬케어 제품을 알리고, 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아이소이 ‘착한 썬을 쓰다’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썬케어 대표제품인 ‘민감피부 걱정 마! 착한 썬크림 SPF30 PA+++ (이하 착한 썬크림)’과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 SPF30 PA+++ (이하 커버핏)’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
새로 뚫리는 철도 노선을 따라 수익형부동산 공급이 이어지고 있다. ‘국토의 혈관’이라 불리는 철도는 도시 곳곳을 연결하며 사람은 물론 물자를 실어 나르는 주요 교통수단이다. 이에 철도망 구축은 대형 호재로 꼽히며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GTX, 지하철, 고속철도 등 개통 호재가 있는 곳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8호선 연장선 별내선(예정) 호재가 있는 별내신도시에 작년 7월 현대건설이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을 선보였다. 총 63개 점포가 공급됐고 평균 1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 팔렸다.일반적으로 완판까지 1년 이상 소요되는 지식산업센터도 수개월 만에 계약을 마무리 짓고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400호점 돌파 1주년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로 ‘400호점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1991년 5월 10일 창립 이후 올해로 28년을 맞고 있다. 창립 당시만 해도 타이어는 차량정비소의 ‘한 부분’이었다. 타이어 전문매장이 없어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타이어 전문 서비스나 점검을 받을 수 없었다. 여기에 복잡한 유통 구조로 가격도 천차만별이었던 상황. 타이어뱅크의 창업주인 김정규 회장이 타이어 문제로 차량 사고를 겪은 후 이런 문제점을 확인 한 것.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매장’을 서비스 목표로 지난해 400호점까지 사업을 확장했다.이번 깜짝 이벤트는 400호
경기 분당·일산·평촌 등 1기 신도시가 노후화되면서 주변에 조성 중인 아파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새 아파트만의 장점을 누리면서 1기 신도시 내 잘 갖춰진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어서다. 3기 신도시 분양까지도 최소 3년 가량 남은 만큼 당장 내집 마련을 노리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1기 신도시 내 아파트 26만7000여 가구 가운데 1991년~1995년 사이 입주한 아파트가 23만8000여 가구로 90% 정도 차지한다. 10가구 중 9곳 이상이 지은 지 20년이 넘은 셈이다. 특히 3기신도시가 발표로 집값 상승폭도 꺾였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올해 들어 1기 신도시는 6월까지 0.84% 하락했다. 지역별로 평촌(-1.
L7명동은 시그니처 패키지 ‘옐로우 데이(The Yellow Day)’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1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옐로우 데이 패키지는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이다. 이용 고객들에게 전통 한복과 인력거 체험을 제공하여 뉴트로 트렌드를 만끽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두 가지 패키지 타입 중 ‘옐로우 데이 Ⅰ’은 한복 대여 업체인 ‘한복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복 체험권이 포함되었다. 최근 ‘인싸’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급부상한 한복 나들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에 맞는 한복은 물론 갓이나 댕기 등의 소품 1종도 3시간 동안 대여 가능하다. 박당 14만 5천원부터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어린이용 헤어 아이템 ‘유니콘 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콘 핀은 형형색색의 리본으로 이루어진 헤어 액세서리 제품으로, 머리에 꽂아 다채로운 컬러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못된고양이가 이번에 선보인 유니콘 핀은 귀여운 유니콘 모양의 와펜에 여러 가지 색깔의 리본을 매달아 놓은 디자인으로, 유니콘 와펜 및 리본 색깔에 따라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유니콘 모양 와펜을 핀 형태로 착용해 리본을 늘어뜨리거나 머리카락과 함께 묶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유니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강력한 파워, 콤팩트한 사이즈, 높은 편의성, 그리고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까지 갖춰 전문 작업에 최적화된 임팩 렌치 GDS 18V-200 C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200 C는 강력한 파워와 빠른 속도 대비 매우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파워와 편의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이다. 최대 200Nm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작업에도 무리가 없다. 신속한 작업을 위한 최대 3,400rpm의 스피드를 제공한다. 마찰링이 적용된 비트 홀더를 적용하여 렌치 작업에 최적화되었으며, 1~3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134mm의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손
케이블TV VOD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14개사의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한 ‘6월 2주차 영화 및 방송 VOD’의 순위를 발표했다.그 결과,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지난 주 대비 2계단 상승해 방송 VOD 순위 1위에 올랐다. ‘아스달 연대기’는 막대한 제작비와 장동건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작품에 대한 평가가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16일 파트 1에 해당하는 6부작이 마무리됐다. 6화 말미에 새로운 캐릭터 ‘사야’가 깜짝 등장하며 파트 2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영화 VOD 순위에서는 ‘걸캅스’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라미란, 이성경 주연의
웨이보빅아이앤씨에서 진행하는 중국 최대 왕홍 페스티벌인 “2019 슈퍼왕홍절”이 서울에도 상륙한다. 18일, 웨이보빅아이이앤씨 관계자는 오는 9월 2019 슈퍼왕홍절이 서울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슈퍼왕홍절을 찾는 중국 왕홍은 웨이보 팔로워 최소 1천만 명 이상을 보유한 막강한 파급력을 지닌 왕홍들로 이번 2019 슈퍼왕홍절에서도 장따이·웨이야·리자치 등 50명 이상의 유수 왕홍들을 대거 초청해 국내 기업 인사들과의 만남의 장을 펼친다. 슈퍼왕홍은 단일 판매매출 백억원 이상의 왕홍을 말하며 홍보와 세일즈 파워를 갗춘 왕홍이다.2019 슈퍼왕홍절은 총 3부 섹션으로 진행되며 3부 레드카펫 시상식은 한국 상품을 홍보해준 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