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키즈 라인과 함께 올여름을 책임져줄 바캉스 필수 아이템 ‘래쉬가드’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저가 1만 원 대부터 구매 가능한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안다르는 ‘래쉬가드’를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의 ‘사전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17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사전구매 이벤트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래쉬가드는 물론 소이현이 TVC에 아이와 입고 나온 시밀러룩 제품들까지 사전 구매 할인 혜택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최저가 1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메이크업 입문자들도 컬러 조합의 어려움 없이 투 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2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시에로 투 톤 아이즈(Siero Two Tone Eyes)’를 출시했다.신제품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오렌지 컬러 베이스와 골드 펄의 스위트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블러썸&시트러스, 핑크 베이스와 은은한 보랏빛 오팔 펄 조합의 페이즈 핑크&로지 퍼플, 베이지 골드 펄과 다크 그레이 펄로 구성된 글램 골드&나이트 그레이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3종의 컬러 구성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잘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두피 건강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장시간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두피가 쉽게 손상되고 늘어나는 피지 분비량 때문에 각종 염증 및 비듬이 유발되기 쉽다. 또 자외선은 모발의 케라틴을 손상시켜 푸석푸석하게 만들 뿐 아니라 멜라닌 색소까지 파괴해 모발의 컬러도 흐리게 한다.모든 타입의 모발과 두피가 자외선을 조심해야 하지만 특히 지성 두피의 경우 더욱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지성 두피는 평상시에도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데 뜨거운 열이나 습한 날씨를 만나면 피지 분비를 더 증가시키기 때문. 그 결과 지루성 두피나 피부염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고 심하면 탈모로 진행될 수도 있다.여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 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8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9년 국내 뷰티 업계 최초의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지난 11년간 해마다 보고서를 발간해왔다. 올해 보고서는 고객과 더욱 쉽게 소통하기 위해 핵심 성과를 둘러싼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인쇄본 외에도 디지털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상호 간의 소통이 가능한 디지털 보고서를 처음으로 발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보고서에서 2020 지속가능경영 비전인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A MORE Beautiful World)' 목표에 기반해 3대 전략 방향(지속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현대홈쇼핑과 함께 오는 19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본 꼬막장’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본 꼬막장’은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낸 쫄깃한 ‘새꼬막’에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독특한 향의 여수 ‘돌산갓’을 더해 때이른 더위로 달아난 여름 입맛을 회복시켜줄 메뉴다.특히, 새꼬막은 남해안 갯벌에서 자란 최상급 품질만을 선별해 뛰어난 맛은 물론 풍부한 단백질과 철분으로 입맛 없는 여름철 놓치기 쉬운 영양까지 듬뿍 담았다. 여기에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알싸하고 새콤한 여수 돌산갓을 더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에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 글라스락 리뉴얼 제품으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식중독 우려가 높아지고 특히 쉽게 부패하기 쉬운 육류, 생선 등의 식재료 보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때인 만큼 플라스틱 용기나 일회용 포장재 등에 보관하는 방법보다는 더 위생적으로 건강하게 육류와 생선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의 용기 내부 바닥에는 그릴 형태의 올록볼록 웨이브 굴곡이 적용돼 육류, 생선 보관 시 용기 사용을 기피하게 되는
아몬드 브리즈가 배우 주원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2019년 캠페인인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아몬드 브리즈의 2019 캠페인 슬로건은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로,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35kcal(190mL 기준)의 아몬드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영상은 가벼운 아침 식사를 위한 음료, 운동하며 즐기는 음료, 회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음료 총 3가지의 일상생활을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낮은 칼로리에 비해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아몬드 브리즈를 평범한 일상에서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섰다.먼저, 소비자들이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오는 19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서 2주 체험 서비스를 론칭한다. 가전∙패션∙레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에서 뷰티 마스크 제품의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은 보미라이가 최초다. 구매에 앞서 보미라이를 체험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기간 내 묘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2주간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멀티 케어 쿠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특허청으로부터 받은 ‘모찌 쿠션’ 특허 공법(실용신안 등록번호 제20-0464761호)을 새롭게 적용했다. ‘모찌 쿠션’ 공법은 쿠션 안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 유지와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착 감기는 밀착력을 선사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특히 보습,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의 기존 기능에 수분 보충과 밀착 커버력을 강화해, 속 당김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돕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토) 오후 5시 25분부터 LG트윈스 홈경기 티켓 교환권 '무적 티켓'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젊은층을 겨냥해 뮤지컬·워터파크 등 다양한 문화·레저 상품에 이어, 국내 대표 스포츠 중 하나로 꼽히는 프로야구 입장권 방송을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무적 티켓'은 다음달 9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홈경기 중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는 상품이다. 좌석은 원정팀 응원석인 3루쪽 블루(114~116·216~218 블록)·레드(117~122·219~226 블록)·네이비(318~334 블록)로, 현대홈쇼핑은 각 좌석을 4장·6장·8장 단위로 판매한다. 블루석의 경우 4장 6만4,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여름 시즌 한정 과일 스무디 3종을 출시한다.신제품 스무디는 여름 과일을 활용한 블렌디드 제품으로 곱게 갈아낸 얼음과 상큼한 과즙의 조화가 매력적이며 자두, 파인애플, 청포도 스무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자두 스무디’는 제철인 여름을 맞아 더욱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하며, ‘파인애플 스무디’는 특유의 진한 달콤함을 가득 담았다. ‘청포도 스무디’는 청포도의 풋풋하고 청량한 맛을 활용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인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마노핀 관계자는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블렌디드 음료가 제격”이라며 “이번 스무디 신제품과 함께 더위에 지
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은 최근 사내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손 편지’를 임직원들에게 공개하며 “모두가 마음 깊이 이야기할 수 있고, 서로를 믿고 격려하며 서로의 손을 따뜻하게 마주 잡기를 소중히 바란다”고 밝혔다.이처럼 임 사장이 약 2만4000명의 임직원들에게 직접 ‘손 편지’를 작성한 것은 최근 오프라인 유통시장 전반에 퍼져 있는 불황에 대한 업계의 부정적인 시선을 반전시키기 위해서다. 특히 홈플러스의 현실과 비전을 제시해 직원들을 다독이고 다시 한번 힘을 내기 위한 소통의 리더십을 발휘한 것으로 풀이된다.임 사장은 이날 공개한 A4용지 4매 분량의 ‘손 편지’를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드로잉 작가 문제이와 콜라보한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를 17일 선보인다.뜨거운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야외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데, 두피가 노출되면서 뜨거워져 민감해질 뿐만 아니라 건조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 피지가 과다분비 되어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기에 소홀히 하지 않고 부지런하게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르네휘테르에서는 여름철 자극 받은 두피를 위해 진정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아스테라 라인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를 제안한다.두피에 시원함을 선사해줄 르네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