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은 프리미엄 돌잡이 시리즈를 통해 뛰어난 영유아 콘텐츠를 선보여 온 천재교육의 신간이다. 3세에서 5세의 아이들을 위해 만든 어린이 도서로 동물, 탈것, 명화 등 각 주제별 스티커를 통해 사물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각 주제별 총 3권의 책으로 구성된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은 동물, 탈것, 명화와 관련된 750개의 생동감 넘치는 스티커를 붙이고 놀며, 관련 사물의 특징과 이름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퀴즈, 색칠놀이 등을 통해 오감 발달은 물론 성취감까지 얻도록 돕는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여드름 치료 가능한 개인용 의료기기 ‘아크제로(ACZERO)’를 지난 14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차 앵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5월 초에 진행되었던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첫 입점 프로모션을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며 종료했고, 1차 판매 이후 아크제로의 효과가 주목을 받으면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재판매 문의에 응답하고자 2차 앵콜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크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의료기기이자 홈 케어 디바이스로,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를 적용해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Au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여름철 인기 건강 간식으로 사랑받아 온 얼려 먹는 100% 요거트 제품 ‘풀무원다논 그릭프로즌’이 2019 여름 신제품 ‘통팥 맛’ 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딸기 맛’, ‘바닐라 맛’ 제품에 추가된 ‘통팥 맛’을 통해 더 폭넓은 연령대 소비자층이 즐길 수 있는 여름 간식을 선보여 무더위 여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풀무원다논의 ‘그릭프로즌’은 출시 이후 ‘100퍼센트 요거트’를 얼려 먹는 컨셉으로 건강한 여름 간식을 선도해온 제품이다.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그릭스타일 요거트만 그대로 담아 그대로 얼려 먹는 요거트로 다논의 100년 발효 기술이 만들어낸 그리스
6월에 접어들며 상승한 기온과 강렬해진 자외선이 피지 분비량을 촉진하고 모공을 확장해 피부를 한층 예민한 상태로 만들고 있다. 이와 같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이 늘어가는 상황 속에서 순한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을 돕는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특히, 미국의 비영리 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유해 화학 물질로부터 사람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EWG 등급’의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눈길을 끈다. EWG 등급은 2억 5천여 개의 연구도를 바탕으로 화학성분을 0~10단계로 분류한 등급표를 뜻하며, 0~2단계가 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해성이 적고 순한 EWG ‘그린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1,400개 파트너 채널의 성∙연령별 평균 시청 동향을 분석한 결과 18~34세 시청자들의 비중이 64.6%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여성 시청 비중은 53.4%로 남성(46.6%)보다 6.8% 높았다.다이아 티비 파트너 채널을 가장 많이 시청하는 연령대는 전체의 37.3%를 차지한 25~34세였으며 이어 ▲18~24세 27.3% ▲35~44세 19.0% ▲13~17세와 45~54세가 각각 6.3% 순으로 조사됐다.CJ ENM은 다이아 티비 및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의 유튜브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종 및 장르를 26가지까지 확대하고 타기팅 연령을 1세 단위까지 세분화하는 디지털 동영상 광고 상품을 구
뮤지컬 계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며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예고한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제작:PL엔터테인먼트, 럭키제인타이틀/프로듀서:송혜선)이 오늘 6월 1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드디어 첫 막을 올린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2018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선정작, 2019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창작산실 – 올해의 레퍼토리 뮤지컬 부문 선정작으로 지난 5월에는 ‘스웨그에이지 in 마로니에’라는 야외 미니 콘서트를 통해 약 천 여명의 관객을 응집시키며 뜨거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작품은 시조가 국가 이념인 가상의 조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태국에 정식 출시됐다.18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이날부터 현지 퍼블리셔인 'Ini3'를 통해 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당초 지난 11일부터 정식 서비스 예정이었으나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베타(CBT) 기간 중 예상보다 많은 유저가 몰렸고,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을 1주일 연기했다.앞서 지난달 7일부터 지난 3일까지 진행한 사전예약은 일주일만에 등록자 15만명을 돌파했고 최종 55만명을 넘어선 바 있다. 태국은 지난해 PC 온라인 버전 오디션 대회인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에서 1~3위를 싹쓸이 할 정도로 오디션에 대한 열기가 높은 지역이다.
음 또는 진동을 이용해 처리, 가공, 계측, 해설 기술로 꼽히는 음파 기술이 생활 속으로 스며들고 있다. 그동안 지뢰탐지기나 수중음파탐지기 등 고성능 관측 장비에 적용된 음파는 관련 기술이 발전하면서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최근 유통 업계는 음파 진동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생활용품과 가전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음파칫솔은 음파 기술이 적용된 대표적인 생활용품이다. 음파 진동이 반복되는 과정에서 파괴되는 물 분자 응집력이 수많은 미세 공기 물방울을 발생시켜 치아 표면과 잇몸 사이의 플라크를 제거하기 때문이다. 음파칫솔은 치아에 대고만 있어도 공기방울이 알아서 치아를 세정해 효과적인 구강 관리가
폭염의 기운이 느껴지는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왔다. 덥고 습한 날씨에 땀과 유분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기는 계절. 흘러내리는 메이크업과 쾌쾌한 땀냄새, 축축하고 떡진 모발 등 남녀를 불문하고 땀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많다. 뜨거운 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쾌하게 케어해주는 뷰티 조합을 소개한다.■ 철벽 메이크업 유지해주는 꿀조합가만히만 있어도 흐르는 땀에 아침에 고왔던 메이크업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져 버리고, 번들거림만 남기 일쑤다.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피지를 조절해주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익스트림 세팅 픽서’는 피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위생 교육 캠페인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5’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올해로 5회째를 맞는 ‘청결왕 프로젝트’는 배달앱 유일의 배달 업소 위생 교육 프로젝트로 2015년 첫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지난 해까지 총 5,279명의 업주들이 참가했다. 올해부터는 교육 대상이 확대되는 등 캠페인 규모가 커졌다. 지난 시즌에는 홀 매장 및 배달∙포장 업소 업주만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됐지만 이번 시즌에는 예비창업자 대상의 위생 교육도 실시한다. 창업 준비 단계에서부터 위생의 중요성을 깨닫고 창업
평년보다 두 달 정도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로 낮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있다. 기온이 높고 습한 여름에는 식중독균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주방 위생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실제로 식품안전정보포털 식중독통계에 따르면 작년 7~9월 국내 식중독 환자수는 7400여명으로, 같은 해 1~3월에 비해 7배 이상 높았다. 일찍 시작된 여름을 맞아 냉장고 정리 및 주방 위생 관리에 도움이 되는 주방용품과 청소 팁을 제안한다.코멕스산업 스텐킵스 시스템식재료나 남은 음식을 냉장고에 2차 오염 없이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위해서는 밀폐용기를 사용해야 한다. 밀폐용기를 이용하면 냉장고 공간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멕스산업이 최근 선
한섬의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키우기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타임·시스템 등을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노하우 접목한 ‘리빌딩 전략’을 통해 매출 확대는 물론, 신규 고객 증가 등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서다.18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패션기업 한섬에 따르면, 타미힐피거는 지난해 매출 2,2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 2017년(1950억원) 대비 11% 증가한 것이다. 한섬이 인수한 SK네트웍스 패션부문 브랜드 중 처음으로 매출 2,000억원을 넘어선 것이다.타미힐피거의 이같은 성장세는 한섬이 지난 2017년 SK네트웍스 패션부문 인수 후 추진한 ‘브랜드 리빌딩 전략’이 주효한 데 따른 것이다.현대백화점그룹은 앞서 지난
문제성 피부 및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피부 톤개선을 도와주는 프라이머 선크림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를 선보인다.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는 햇볕에 노출 후 맑은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해 피부톤 개선 94% 만족도 효과[1]를 나타낸 선제품이다. 또한 메이크업 전 피부를 정돈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단 4개의 필터로 피부에 자극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저자극 포뮬라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