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Video Commerce)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카카오 페이’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메디테라피 회원들은 자사몰 상품 구매 시, 별도의 공인 인증 절차 없이 페이코와 카카오 페이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 또는 지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다. 메디테라피 공식 웹·모바일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결제 완료 시 페이코 앱 알림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여부를 안내 받을 수 있다.뮈젤은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CJ ENM 오쇼핑부문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섰다. 올해 역시즌 패션 상품의 론칭 시점을 전년보다 11일 앞당겼고, 판매규모도 총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해 20% 이상 늘렸다.역시즌을 위해 상품도 새롭게 개발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가 아닌,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형태다. 이런 선기획을 통하면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할 수 있고 제조원가도 낮출 수 있어 소비자들은 정상가에서 10~20% 정도 싸게 옷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CJ ENM 오쇼핑부문은 올해 역시즌 첫 상품으로 여성의류 브랜드 ‘엣지(A+G)’의 무스탕 코트, 밍크 카라 코트, 폭스 니트 코트, 라쿤 풀오버를 지난 22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자두롤케익’, ‘피치&그레이프롤케익’ 총 2종으로, 자두, 복숭아, 청포도 등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자두롤케익’은 상큼한 자두의 맛을 가득 담은 자두잼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잘 익은 자두를 연상시키는 노란 빛깔과 선명한 다홍빛 색상이 시각적인 매력도 더한다.‘피치&그레이프롤케익’은 상큼한 복숭아 과육과 달콤한 청포도 과육을 담은 롤케이크가 반반으로 구성돼 하나의 제품으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4종은 ‘리얼 수박주스’, ‘수박 크러셔’, ‘리얼 자두주스’, ‘자두 요거트’로 여름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리얼 수박주스’는 달콤한 수박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수박 크러셔’ 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박 음료로 무더위에 안성 맞춤이다. ‘리얼 자두주스’는 자두 과육을 갈아 만든 음료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자두 요거트’ 는 자두와 무가당 요거트를 섞어 부드러운 느낌의 과일음료다. 잠바주스는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달콤한 바나나에 키위의 상큼함을 더한 신제품 ‘키위티 바나나’를 출시했다.키위티 바나나는 기존 바나나에서 찾아볼 수 없던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여기에 부드러운 과육까지 자랑한다. 필리핀 청정지역에서 자란 품종으로, 생산량이 극히 적어 희소성이 높다.‘바나플’, ‘로즈바나나’와 같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먹기 편하며,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도 제격이다.스미후루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로 잃어버린 고객의 입맛 살리기에 나선다. 키위티 바나나는 상온 보관인 기존 바나나와 달리 바나플처럼 냉장 보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뷰티 기기에 특허기술을 접목한 일명 ‘뷰티테크(Beauty Tech)’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단순히 먹고, 바르며 피부를 관리하던 것에서 나아가 최신의 특허기술이 접목된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함으로써 IT와 뷰티 등 영역에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는 것이다. 원적외선이나 고주파 등 전문 기관에서 사용되던 의료용 기술들이 실생활에 접목되어 전문적인 독자 기술로 구현되고, 효과와 안전성 등에서 차별화를 꾀해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실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2019 화장품 업종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매년 10%씩 증가해 지난
현대홈쇼핑이 국내 마스크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메디힐’과 협업해 이색 사은품을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인데다, 매일 한 개씩 마스크팩을 한다는 뜻의 ‘1일 1팩’이 유행해 마스크팩 사은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현대홈쇼핑이 내놓은 '쇼호스트 마스크팩'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3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마스크팩 기능과 매칭시켜 세 종류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강 동안 쇼호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세계적인 현대 미술 거장 바바라 크루거의 아시아 최초 개인전 'BARBARA KRUGER: FOREVER'에서 작가 생애 최초의 한글 작품 2점을 공개한다. 전시는 6월 27일부터 12월 29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진행한다.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은 용산에서의 신축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에선 1980년대부터 최근까지 선보인 바바라 크루거의 주요 작품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40여년간 다양한 작업 유형과 일관되고 독창적인 작업 양식을 견지해 온 작가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도록 총 4개의 전시실과 ‘아카이브룸’으로 구성했다.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바바라 크루거의 한글 설
더위가 점차 달아오르면서 불쾌지수와 짜증지수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여름철 높은 온도와 습한 날씨는 피부, 두피에 자극을 주어 탄력 저하, 트러블, 열노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이러한 문제점들로 달아오른 피부와 두피에 시원함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쿨링 케어 제품이 인기다. 뷰티업계에서는 여름철에도 얼음과 같은 시원함을 선사하여 온도를 낮춰주는 다양한 쿨링 화장품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뜨거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얼음과 같은 부위별 쿨링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피부만 자극을 받는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가장 노출이 되기 쉬운 부분은 몸의 꼭대기에 있는 두피다. 여름철 장시간 햇빛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지난 25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국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을 갖고, 선물키트 5,000개의 제작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의 일환으로,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3년 간 ‘반짝반짝 선물상자’의 단독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해까지 총 6,000명의 청소년들에게 선물상자를 전달한 바 있다.이날
더운 여름이 되면 톡톡 튀고 시원한 탄산음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다. FIS(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탄산음료 매출액 비중은 2018년 3분기 29%, 2017년 3분기 28%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3분기에 매출이 집중되어있다. 올 여름에는 더운 날씨에 탄산 특유의 청량감을 더 톡톡 튀는 상큼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 늘 사랑 받는 클래식, 과일향 탄산음료탄산음료는 톡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과 과일의 상큼함을 가장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여름 음료계 전통의 강자이다.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는 상큼한 오렌지 향의 ‘환타 오랜지 향’과 상큼달콤한 파인애플의 매력을 담은 ‘환타
LPGA 최초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사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LPGA 선수들에게 평소 피부 고민 및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선수 36명을 대상으로 평소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을 묻고, 직접 사용해 본 리더스코스메틱 제품 중 가장 뛰어난 제품을 조사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공식 파트너사로서 매 경기마다 선수들을 물심양면 지원하고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를 론칭하는 등 적극적인 제휴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LPGA 선수 36명 중 절반 이상은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은 자외선 케어다”라고 답했고 평소 각별하게 관리하고 싶은 부위도 ‘피부(64%)’가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