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연안식당의 신메뉴는 ‘연안 해산물 물회’와 ‘꼬막국수’, ‘멍게국수’ 등 국수 2종으로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의 맛과 입맛을 돋우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연안 해산물 물회’는 시원한 육수에 꼬막, 멍게, 한치, 소라, 해삼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주문 시 소면과 공기밥이 같이 제공되기 때문에 면과 밥을 함께 말아먹을 수 있어 보다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혼자서 먹기 좋게 1인용으로 준비되어 나오는 만큼 1인 고객들이 즐기기에도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7일(월),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경력단절 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 발대식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김광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2기 교육생 40 명이 참석했다. 1기 운영 성과를 비롯해 2기 교육 프로그램과 향후 일정, 지원 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2기 교육생은 평균 연령 30세로,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최소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다. 앞으로 6주 동안 ▲홈쇼핑 기초 직무 및 인성 교육 ▲파트너사 임직원 강연, 박람회 참
와인도매 할인점 데일리와인에서는 후안 카를로스 국왕, 어니스트 헤밍웨이 등 유명인사들이 찾는 레스토랑인 스페인 남부지방 발렌시아의 ‘라 페피카’에서 만든 ‘라 페피카와인 4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라 페피카( La Pepica)는 스페인 발렌시아지역에서 빠에야로 유명한 레스토랑으로서 와이너리에 직접 의뢰하여 만들어진 와인으로 쌀을 주로 하는 빠에야와 잘 조화된 와인이기에 한식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1898년도에 개업한 ‘레 페피카’레스토랑에는 후안 카를로스 국왕, 소피아여왕, 어니스트 헤밍웨이, 마들렛, 왕 페리페 6세 등 많은 유명인사들이 방문하여 대중과 직접 만나며 소통하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며 지금도
우리나라의 10가구 중 8가구는 액체세제를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시장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이 세탁세제별 구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액체세제와 분말세제가 각각 79.1%, 20.9%의 비율을 나타내며 10가구 중 8가구가 액체세제를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액체세제 시장은 2000년대 중반 LG생활건강, 애경 등 국내 대기업이 뛰어들며 본격적으로 형성되기 시작했다. 2009년에는 독일 브랜드 퍼실이 ‘파워젤’을 국내 첫 론칭, 탁월한 세척력을 무기로 액체세제 시장을 리드하며 국내 세제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기폭제 역할을 했다. 수십 년간 분말이 장악하고 있던 세제 시장이 액체로 무게 중심이 이동할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바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를 최대 6천원까지 할인해주는 ‘셰플리 썸머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할인 이벤트는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 시즌을 맞아 셰프가 만들어주는 건강한 한끼로 고객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오는 6월 17일부터 28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셰프가 요리해주는 건강한 한 끼인 ‘셰플리’,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by셰플리’ 등 총 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먼저, 17일부터 21일까지는 셰플리를 4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인 일본식 삼색 소보로 덮밥, 동파육 덮밥
한국쓰리엠(대표 아밋 라로야)이 국내 최초로 한국공기청정협회 인증을 받은 차량용 에어컨 필터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필터 X3 프리미엄’을 출시했다.3M의 독자적인 필터 기술력이 집약된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필터 X3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 대비 3배 증량된 활성탄으로 청정 효과가 보다 향상된 신제품이다. 불쾌한 냄새부터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등 각종 유해물질까지 최대 70%까지 흡착, 제거해 차량 내 공기 청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3M의 특수 정전처리 기술이 적용된 정전필터가 초미세먼지, 꽃가루 등의 이물질을 최대 99% 포집해 걸러준다.높은 미세먼지 차단력과 더불어 통기성을 확보한 것도 주요 특장점이다. 또, 필터
전국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고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때이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유통업계가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한 항공사의 6월 국제선 예약률은 2년 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3% 증가했고, 국내 호텔 예약률이나 여행용품 구매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7, 8월 여름휴가 성수기의 높은 비용과 인파 대신 여유롭고 저렴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6월에 이른 휴가를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이 증가하고 있는 것.특히 여름휴가 준비에는 몸매 관리가 빠질 수 없다. 지난해 설문조사 전문업체에서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여름휴가 전 체중조절과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이디야 스낵’ 신제품 2종과 아이스 블렌딩티인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디야 스낵’ 신제품은 ‘바닐라 웨이퍼스’와 ‘미니코코 크런치’ 2종이다. ‘바닐라 웨이퍼스’는 가볍고 얇은 과자 사이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웨하스류 제품이다. ‘미니코코 크런치’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구워낸 초콜릿 과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이디야커피는 커피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군 제품 개발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지난 해 8월부터는 자체 스
하이네켄이 세계 최고 프리미엄 맥주로서의 자부심이 돋보이는 새 옷을 입고 소비자와 만난다. 하이네켄은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360 New Package)’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품을 출시한다.국내에 출시되는 하이네켄의 ‘360 뉴 패키지’는 브랜드 로고와 레드 스타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이번 디자인은 하이네켄 고유의 로고를 크게 확대해 타 브랜드와 한눈에 구분 짓게 함과 동시에 라거(Lager) 맥주로서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네켄 브랜드를 한 번에 인지할 수 있도록 로고를 한껏 키웠고 중앙 정면에는 상징적인 레드 스타를 크게 확대해 배치했다. 신선한 시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서 복날을 위한 미리 준비하는 복날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6월 한달 동안 주차별 복날 관련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먼저 18일까지 계육, 오리 전품목에 대해서 행사카드(팝카드, 앱신용카드)로 결제시 20% 추가 세일을 한다. 행사카드로 구매를 하면 삼계탕용 영계 4마리를 9,990원에, 1등급 닭볶음탕 1.2kg 1팩은 6,980원 등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참소라 1kg을 9,900원에 판매 한다.19일부터 25일에는 닭고기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등급계란(10구)를 증정한다. 또한 친환경 생닭, 볶음탕 1팩, 레토르트 삼계탕 또는 반계탕 1팩을 6,980원에 판매 하며, 행사카드로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저투자 고수익’ 키워드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정부의 주택시장에 대한 규제가 이어지면서 갈 곳을 잃은 시중자금들이 투자대비 효율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한 상품을 찾아 몰리고 있는 탓이다. 특히 투자 주요 연령층인 5~60대의 경우 다가오는 은퇴시기로 노후를 안정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 절실한 상황이다. 그러나 금융상품은 현재 장기화된 저금리 기조로 매력이 급감한 상태다. 주식 및 펀드는 시장의 돌발 변수가 많다는 점에서 안정성을 담보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주목받는 상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역시 수익형부동산이다. 수익형부동산은 보유 시에는 매달 월급처럼 임대료 수입을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아워홈은 최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아워홈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물하기 기능을 구축했다.선물하기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워홈몰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배송지 정보에 있는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다. 선물 받는 사람 이름과 전화번호, 메시지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완료된다. 또한 휴대폰 연락처와 연동도 가능해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메시지는 개별로 작성 가능하다.‘아워홈 선물하기’ 통해 결제하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이 스킨로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신제품은 <겟잇뷰티 2019>에서 건성 토너부문 1위를 차지하며 뷰라벨에 선정된 ‘모닝부스트 앰플토너(이하 아침토너)’의 후속작들로, 지복합성용 토너인 ‘해서린 웰컴 문 카밍 프레쉬토너(이하 달맞이토너)’와 ‘모닝 부스트 하이드레이팅로션(이하 아침로션)’이다.먼저, 달맞이토너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해서린 아침토너의 닦아쓰는 토너 버전을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만들어졌다. 달맞이토너는 기존에 한 종류의 히알루론산을 사용하던 것에서 업그레이드해 고분자, 저분자, 밀착 히알루론산 3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를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