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은 최근 사내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손 편지’를 임직원들에게 공개하며 “모두가 마음 깊이 이야기할 수 있고, 서로를 믿고 격려하며 서로의 손을 따뜻하게 마주 잡기를 소중히 바란다”고 밝혔다.이처럼 임 사장이 약 2만4000명의 임직원들에게 직접 ‘손 편지’를 작성한 것은 최근 오프라인 유통시장 전반에 퍼져 있는 불황에 대한 업계의 부정적인 시선을 반전시키기 위해서다. 특히 홈플러스의 현실과 비전을 제시해 직원들을 다독이고 다시 한번 힘을 내기 위한 소통의 리더십을 발휘한 것으로 풀이된다.임 사장은 이날 공개한 A4용지 4매 분량의 ‘손 편지’를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드로잉 작가 문제이와 콜라보한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를 17일 선보인다.뜨거운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야외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데, 두피가 노출되면서 뜨거워져 민감해질 뿐만 아니라 건조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 피지가 과다분비 되어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기에 소홀히 하지 않고 부지런하게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르네휘테르에서는 여름철 자극 받은 두피를 위해 진정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아스테라 라인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를 제안한다.두피에 시원함을 선사해줄 르네휘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다가왔다. 여름철 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완벽한 비키니 패션을 위해 내 몸에 관심을 기울여 보는 것은 어떨까. 그동안 옷 속에 꽁꽁 숨겨왔던 비키니라인부터 울긋불긋 몸에 난 여드름,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거뭇한 털 등은 이제 관리가 필요하다. 시간과 비용을 들여 관리 받기가 부담스럽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홈케어 하는 것도 좋다. 지금부터 천천히 준비한다면 올 여름 휴양지에서 더욱 빛나는 비키니 룩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휴양지에서 멋진 비키니 패션을 완성시켜줄 조력자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색소 침착 된 Y존, 환하고 촉촉한 관리로 완벽한 비키니라인 완성!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휴가 시즌을
트로트계 아이돌 박서진이 또 한 번 공연 매진 신화를 이어간다.박서진은 오는 29일 오후 7시 부산 KBS홀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SHOW’를 개최한다.이번 콘서트에서 박서진은 활동곡 ‘밀어밀어’뿐 아니라 다양한 노래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풍성한 레퍼토리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흥과 감동을 깨우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늘 새로움을 선사하며 매 공연 매진이라는 신화를 써 내려간 트로트 돌풍의 주역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쏟아지고 있다. 박서진은 남자 트로트 가수 중 가장 많은 팬클럽 회원수를 보유했을 정도로 팬덤이 두텁기로 유명하다. 특히 인기 아이돌 그룹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상암월드컵 경기장 스카이박스에서 축구 관람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GS25, GS수퍼마켓(GS THE FRESH) 등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지난 16일, 지역아동센터 아동 24명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스카이박스로 초청했다. 아동들은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며 식사와 다과 등을 먹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GS리테일은 2010년부터 매년 3회씩 백혈병소아암 환아들과 가족들을 초대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건강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스카이박스 축구경기 관람을 진행해왔다. 올 4월에도 백혈병소아암 가족을 초대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6월에는 초대 고객 대상을 확대해 지역아동센터 아
하이메디(Himedi, 대표 이정주)가 국내 최초로 중동 환자들을 위한 고객센터를 오픈하고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진행한다.하이메디 고객센터는 컨시어지서비스 전문 자회사 ‘하이메디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한다. 주요 업무는 ▲아랍어 통역 ▲진료 의뢰 상담 ▲호텔 관련 문의 응대 ▲교통, 관광, 쇼핑 정보 제공 등이다. 추후 중동 환자를 포함, 한국을 방문한 모든 아랍어권 여행객들의 불편을 해결해줄 수 있는 맞춤 고객센터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응급 상황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응급콜과 일반 문의를 구분해 운영하며,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상담원은 한국과 중동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국내 유수 대학 및 대
아티스트컴퍼니가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으로 게임시장에 도전한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오는 17일(오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등 국내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사로 영화, 드라마 제작 등으로도 유명하다. 더불어 이번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으로 게임퍼블리싱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의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2천만 유저의 사랑을 받은바 있는 아케인소울에 ‘온라인’을 접목하여 길드전, 랭킹전, PvP등 다양한 컨텐츠, 타격감과 연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50년 넘는 역사를 가진 축구화 ‘푸마 킹(PUMA KING)’에 최첨단 기술을 더해 재탄생 한 ‘푸마 킹 플래티넘(PUMA KING Platinum)’을 공개했다.푸마는 설립 초창기부터 축구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1948년 최초로 선보인 축구화 푸마(PUMA)에 이어 1952년 탈부착형 스터드를 적용한 축구화 푸마 수퍼 아톰(PUMA Super Atom)은 축구용품 계에 혁신을 불러왔고, 현대에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푸마 킹, 파워 캣, 에보스피드, 에보파워 등 다양한 축구화 라인을 전개 해왔다. 최근에는 시즌 별, 새로운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의 퓨처(FUTURE)와 푸마 원(PUMA ONE)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그 중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핫썸머 컬렉션 ‘엔트리퍼 팬츠’를 선보였다.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여행의 ‘트립(TRIP)’과 사람을 뜻하는 ‘-ER’을 합쳐 ‘여행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컬러 쇼트 팬츠 시리즈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사랑받았다.올해 새롭게 선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기존 트렌디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짧은 기장과 레트로 무드의 시원스러운 색감이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유저들의 몸짱 만들기를 지원한다.오디션은 다음달 18일까지 30여가지 실제 운동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응모하는 데 이를 사용할 수 있다.응모할 수 있는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스토리모드만 플레이 해도 최대 24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상품 응모는 중복해서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교육완구 브랜드 퓨처북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는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6월 20일 개봉예정인 토이스토리4를 퓨처북으로 출시한다. 이로서 퓨처북로봇에 호환되는 퓨처북 라이브러리는 총 36종, 그 중 디즈니 퓨처북 라이브러리는 총 11종이 된다. 디즈니 토이스토리4는 개봉 전부터 대내외 통신에서 많은 관심과 극찬을 받고 있을 만큼 그 흥행이 기대되며, 특히 픽사 특유의 감동과 즐거움, 유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아이는 물론 부모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될 전망이다. 이러한 토이스토리4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그대로 교육완구 퓨처북에서 한글과 영어로 재현된다. 퓨처북은 토이트론 교육완구의 심장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소형 냉방가전 성수기가 앞당겨졌다. 일반적으로 소형 냉방가전은 7~8월에 가장 많이 팔리지만 올해는 5월부터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소형 냉방가전 편성시간을 확대하고,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와 함께 기획·개발한 소형 냉방가전 브랜드 ‘제로닷’을 선보이는 등 단독 상품을 줄줄이 선보인다.CJ ENM 오쇼핑부문은 6월 냉방 가전 편성 시간을 전년 동기 대비 36% 늘렸다. 대표 소형 냉방가전인 에어서큘레이터는 론칭 시기를 전년 대비 2주 앞당겼으며 편성 시간도 25% 늘렸다. 덕분에 6월 1~11일 냉방가전 주문금액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40% 급증했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신메뉴 살얼음 맥주를 20년전 가격인 2,500원에 출시했다.‘김작가 살얼음 맥주’는 영하 25도의 냉동고에서 얼린 전용 맥주잔에 생맥주를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래도록 시원함을 유지하는 영하 25도의 전용 잔에 생맥주가 담기는 순간 맥주에 살얼음이 만들어져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기에 제격이다.김작가의 이중생활은 살얼음 맥주를 420cc 용량에 2,5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최근 다수의 주류 브랜드가 가격을 인상하는 가운데, 살얼음 생맥주를 2,500원에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