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제 3회 ‘클래식이 있는 힐링콘서트(이하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힐링콘서트는 죽이야기가 주최하는 정기 문화 행사로 임영서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쇼 형태의 공연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죽이야기 본사 내 비전홀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이번 콘서트는 ‘고단한 삶을 자유롭게 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고난과 역경에도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극복해나가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콘서트 이후에는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클래식 연주와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는 “이번 토크쇼는 바쁜 현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착한 소비’ 열풍에 발맞춰 친환경 경영 실천에 나섰다.최근 동물실험 반대, 환경 문제 등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전세계적으로 높아지면서 많은 브랜드들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브랜드 철학을 재정비하고, 친환경적 제품 생산 및 각종 환경 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추세다.리더스코스메틱은 이에 따라 마스크팩에 쓰이는 시트 종류 중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한 자연 소재 섬유 ‘뱀리제’를 적용했다.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생산하는 뱀리제 시트는 최근 생분해 인증을 획득해 폐기 후에도 불필요한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다. 이 시트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제품 ‘인솔루션
㈜클리오의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초간편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Healing Bird)’가 손상 헤어 케어 3종 트래블 키트인 ‘울트라 프로틴 울트라 히어로 세트’를 출시 했다 밝혔다.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울트라 히어로 세트’는 손상된 머릿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힐링버드의 헤어케어 라인인 ‘울트라 프로틴 라인’의 베스트 제품만 모아놓은 세트로 출시 이틀만에 초도물량을 품절시킨 뿌리는 트리트먼트인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와 모로코산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모발 끝 케어 전용 헤어오일인 ‘헤어오일 리치’, 그리고 90%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클리닉 퀄리티를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기업 (주)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충북 오송바이오폴리스 지구에 대규모 식품공장을 완공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지난 해 6월 기공식을 시작한 이후 1년여의 공사 끝에 대지면적 10,000㎡(약 3,000평)에 생산동 2층, 사무동 3층 규모의 공장을 완공하고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연에프엔씨는 오송 공장 완공 전 충북 음성에 CK(Central Kitchen, 조리제품 생산 시설)공장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한촌설렁탕과 육수당 가맹점수 증가와 가정간편식 시장 확대 등의 이유로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생산과 공급이 필요하다고 판단, 새로운 공장
토이트론은 'We Dream, We Design, We Make' 컨셉의 위드림 디자이너 앱 게임을 출시한다.6세부터 키덜트를 타겟으로 실제 디자이너가 되어 패턴을 고르고, 자르고, 디자인하여 완성하는 Full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디자이너 앱 게임이다.의상은 물론 핸드백, 슈즈까지 디자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위드림 디자이너앱'은 자신이 디자인한 의상 및 핸드백, 슈즈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디자이너 샵을 연출할 수 있음은 물론 디자이너처럼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앱에서 만들고 친구들과 카카오로 공유하며 별도 저장 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의 디자이너앱이다. 다양한 칼라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것은 물론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디자인한 의상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6월 11일 오픈했다.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데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 별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되어 눈길을 끈다.고객에게 내재된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경기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경기로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상승했다고 14일 밝혔다.네네치킨에 따르면 축구 경기가 열렸던 지난 6월 3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5월 출시한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인기와 맞물려 전체 매출 상승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더욱이 국내에서 이뤄지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가전 경기는 저녁 8시에 시작해 치킨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하려는 고객들이 동시에 몰려 매출 상승에 도움이 컸던 것으로 보인다.이에 네네치킨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재단법인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오비맥주는 13일 광주 대촌중앙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4일 이천 아미초등학교, 18일 청주 미호중학교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물 환경교육을 이어간다.‘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은 오비맥주가 3년째 운영 중인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의 초·중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실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오비맥주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소재 학급을 대상으로 물 환경교육을 펼친다.오비맥주는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 무료 증정 캠페인을 앵콜 진행한다. 게다가 이번에는 딜리버리스 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독퍼를 제공하고 증정 수량을 증대하는 등 더 많은 고객과 반려견이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 라는 슬로건 하에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반려인들이 반려견의 초롱초롱한 눈빛을 애써 외면할 필요 없이 집에서도 와퍼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전개한 이 캠페인은 시작 직후부터 소비자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파파존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도인 ‘파파 리워드’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파파 리워드’ 출시 200일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파파 리워드의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파파 리워드는 고객이 정상가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1판을 주문할 때마다 1조각의 리워드가 쌓이는 서비스로 총 8조각을 모으면 라지 사이즈 오리지널 피자 1판이 무료로 제공된다. 8조각을 채우지 못해도 쌓인 리워드 조각을 사용해 음료 및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리워드로 교환 받은 음료 및 사이드는 피자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 광고 ‘죠스떡볶이도 우리민족이었어’ 편 제작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최근 선보인 영상 광고 ‘죠스떡볶이도 우리민족이었어’ 편은 배달의민족과 함께 제작한 것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죠스떡볶이가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알리는 영상이다.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은 18일, 인스타그램은 21일까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죠스떡볶이도 우리 민족이었어!’를 작성하면 된다.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10명씩 선정하며, 페이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가 디뮤지엄 전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동시 진행된다. 웅진식품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디뮤지엄 전시회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채널 별로 각 10명에게 티켓(1인 2매)를 제공한다.디뮤지엄의 전시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는 마스터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최근 독창적인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오브제, 애니메이션 설치 등 약 350여 점의 작품을 소개한다.광명찾은 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와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이 다양한 맛과 식감을 구현한‘빅토핑 유부초밥’을 출시했다.미니스톱은 무더운 계절을 맞아 렌지업을 하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제품군을 확대하고자 ‘빅토핑 유부초밥’을 기획했다. ‘빅토핑 유부초밥’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불고기와 샐러드토핑을 얹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간편한 나들이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빅토핑 유부초밥’은 기존 유부초밥의 유부피보다 더 큰 사이즈의 유부피를 사용해 새콤한 비빔밥을 가득 담은 유부초밥 2개로 구성됐다. 한쪽에는 달짝지근한 바싹불고기를 풍성하게 얹어 감칠맛을 더했고 다른 한쪽에는 마요네즈로 버무린 참치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