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인증한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국내 H&B 스토어인 ‘랄라블라’에 공식 입점한다. 바이애콤 측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랄라블라 입점 제품으로는 바이애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퓨어 카밍 퍼스트 워터, 퓨어 카밍 앰플, 퓨어 카밍 시카 크림을 비롯해 SNS 대란 쿠션으로 떠오른 허니 글로우 커버 쿠션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됐다.바이애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바이애콤 오프라인 H&B 스토어 입점에 대한 니즈가 점차 확대되었고, 이러한 동향에 맞춰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한편, 바이애콤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퓨어 카밍 라인 제품을 구매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이번 시즌에서는 ‘미식유람’ 이라는 컨셉으로 다가오는 더운 여름에 입맛을 깨우는 중국요리 미식 여행을 선사한다. 제철 식자재인 여주 가지 를 활용한 ‘여주 가지 새우 튀김’ 과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 3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비빔 딴딴면’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 을 콜드 디쉬로 재 해석한 메뉴로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보양삼성냉면
아프리카TV가 나이스게임TV와 함께 e스포츠 콘텐츠 확대에 나선다.아프리카TV는 나이스게임TV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콘텐츠인 ‘실황 리얼 아이언’에 대한 제작 후원 및 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실황 리얼 아이언’은 리그 오브 레전드 최하위 등급인 아이언 티어 유저들의 등급간 게임을 인터넷으로 중계하는 e스포츠 콘텐츠다. 컨트롤과 운영에 미숙한 유저들간의 대결로 예상치 못한 경기 양상이 전개되어 리그 오브 레전드 최상위 리그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와는 다른 묘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아프리카TV는 이번 제작 후원을 시작으로 나이스게임 TV와의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프리카TV는 워크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만든 굽네피자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리아 먹켓 페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사)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한다.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굽네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와 더불어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특별한 토핑을 얹어낸 경쟁력 있는 굽네피자를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에 ‘토이 스토리 4’ IP를 활용한 신규 코스튬 8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들인 우디, 버즈, 제시 등으로 구성한 이번 코스튬들은 오는 20일 애니메이션 개봉에 앞서 게임에 적용된 것으로 게임 팬과 원작 팬들의 기대를 모을 콘텐츠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미니 페스티벌’ 이벤트는 게임 내의 독립된 퍼즐 스테이지들을 플레이하며 ‘토이 스토리 4’의 캐릭터 코스튬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이야기를 전개하며 퍼즐을 풀어가는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IP를 시작으로 영화 ‘알라딘’ 개봉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오는 14일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과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BT21’ 피규어 시리즈 ‘UNIVERSTAR VOL.1’과 ‘UNIVERSTAR VOL.2’를 국내외 라인프렌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BT21’ 피규어 시리즈는 ‘라인프렌즈’의 독보적인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영실업’의 피규어 제작 노하우와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이 가진 개성 및 독창적인 스토리가 결합된 고퀄리티 피규어로, 전 세계 밀레니얼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피규어 컬렉터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최근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복고(Re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가 ‘2019 환경정보공개 대상’ 시상식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라이온코리아는 환경정보공개 대상 1500여개 기업∙기관 중 제조분야 우수 환경정보 공개 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특히 대기∙수질오염물질 발생량 저감 노력과 지속적인 환경정화 및 다각적인 사회공헌활동 추진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라이온코리아는 대기∙수질오염 물질 방지시설 신설 및 효율 개선을 통해 각 오염물질 발생량을 허용기준 20% 내로 관리하는 등 꾸준한 저감 노력을 펼쳐왔고, 자사 공장이 위치한 인천지역 내 1사1하천 및 1사1도로 정화활동, 협력업체 환경기술지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12V 맥스 브러쉬리스 컴팩트 시리즈’를 7월 중순 출시한다.디월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2V 맥스 브러쉬리스 컴팩트 시리즈’는 사이즈 및 무게 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제외 1kg 미만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갖췄으며,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비좁고 협소한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오는 7월 국내에 정식 론칭하는 이번 라인업은 무선 드릴 드라이버, 임팩 드라이버, 임팩 렌치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오븐마루치킨이 ‘닭.친.소’(닭고기를 좋아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븐마루치킨은 회사 업무, 육아 등으로 스트레스가 쌓인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치킨 긴급수혈 프로젝트’ 이벤트를 기획한 것.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오븐마루치킨의 자사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좋아요 및 치킨이 필요한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오븐마루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바베큐 로스트를 1마리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한편, 오븐마루치킨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는 롯데제과와 태국 음료 회사 사페(SAPPE)의 협업 결과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구모구 아이스‘ 2종은 리치아이스와 피치아이스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있어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속에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어 말랑말랑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다.태국의 인기 음료 ‘모구모구’는 2016년 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어 2년 만에 연간 100억 원이 넘게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리치, 복숭아, 망고, 사과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궁사’ 테마의 디지털 싱글 OST(Original Sound Track)를 발매했다.엔씨(NC)는 블소 신규 클래스 ‘궁사’의 업데이트와 함께 테마곡 ‘The Archer Awakens’를 공개했다. 활이 주무기인 궁사의 빠른 스킬과 강력한 액션을 하드 록(Hard Rock)으로 표현했다. 시원한 보컬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 속도감 있는 기타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엔씨(NC) 게임 내 모든 사운드를 담당하는 ‘NCSOUND’가 ‘The Archer Awakens’의 작곡을 맡았다. 블소와 리니지2의 OST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제이미 크리스토퍼슨(Jamie Chris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미러리스와 DSLR 카메라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 구매 프로모션 ‘니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니콘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2종(Z 7, Z 6)과 스테디셀러 DSLR 카메라 5종(D5, D850, D500, D750, D7500), DSLR 카메라 전용 주요 NIKKOR(니코르) 렌즈 15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미러리스 카메라 구입 시에는 32만원 상당(제조사 홈페이지 판매가 기준)의 XQD 64GB 메모리카드와 리더기를 증정하고, DSLR 카메라와 전용 NIKKOR 렌즈 구매 고객에게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금액은 기종별로 다르며 DSLR 카메라는 10만원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는 13일 차별화 된 브랜드 ‘레이셀 컬러스 (LACELLE COLORS)’를 론칭하고 <파우더블루>와 <골든올리브> 2종을 출시했다.레이셀 컬러스는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로 기존의 컬러보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리브와 블루 컬러가 안쪽으로 부드럽게 퍼지는 패턴처리로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눈빛을 표현해 주는 원데이 컬러렌즈다.레이셀 컬러스 <파우더 블루>는 순수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블루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맑고 깨끗한 느낌의 물빛 컬러로 순수하면서도 당당한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