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 STEP, 대표 이호경)’은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탑스텝(TOP STEP)'은 지난 4월 한지민과 전속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방송 CF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22일부터 방영된 드라마 ‘봄밤’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매회 두 주인공의 짙어지는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탑스텝(TOP STEP)' 관계자는 ‘봄밤’은 자사 모델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고, '탑스텝(TOP STEP)'
국순당이 예술과 우리 술의 만남을 통한 문화마케팅으로 우리 술 알리기에 나선다. 국순당은 조각 설치 미술을 전문으로 전시하는 ‘조형아트서울 2019’에 우리 술을 전시하고 직접 시음할 수 있는 VIP 라운지를 운영하고 우리 술을 건배주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 4회째인 ‘조형아트서울’은 조각ㆍ유리ㆍ설치ㆍ미디어아트ㆍ회화 작품을 모아 소개하는 행사로 국내외 90여개 화랑이 참여하여 작품 2000여 점을 선보인다. 이스라엘 데이비드 거슈타인, 영국 데미언 허스트, 일본 구사마 야요이 등 외국 거장뿐 아니라, 광화문 세종대왕상으로 유명한 조각가 김영원의 3m 높이 미디어아트가 처음 공개된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
CGV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가 러시아 최대 극장사와 첫 계약을 성사시키며 러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CJ CGV(대표이사 최병환)는 ‘유나이티드 시네마 체인 “키노오코”(United Cinema Chain “KinoOkko”(Formula Kino & Cinema Park), 이하 ‘키노오코’)’와 스크린X 도입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키노오코는 러시아 30개 도시에 76개 극장 636개 스크린을 운영하는 러시아 최대 극장 체인이다.이번 계약으로 키노오코는 오는 하반기 중 ‘포뮬라 키노 이브로파(Formula Kino Evropa)’ 극장에 스크린X 상영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포뮬라 키노 이브로파는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 중심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쇼핑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야외 수영장에서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를 앞두고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AQUA PARADISE Pool Party)’ 패키지를 6월 20일까지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이번 풀파티는 바닷속 전설의 아틀란티스를 콘셉트로 고전적인 판타지 비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무더위를 저격할 시원한 DJ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여름밤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행사 후에는 클럽 ‘크로마(CHROMA)’에서 풀파티 열기를 새벽까지 이어갈 애프터 파티도 열린다.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와 맥주 2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Tria)가 6월 14일 단 하루 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트리아는 오는 14일 00시부터 24시간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레이저 제모용 의료기기 ‘트리아 플러스 4X’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주름개선용 레이저 의료기기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등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정상가 기준 $220(25만원대)의 ‘트리아 아이 리뉴 레이저’를 $154(18만원대)에, $466(54만원대)의 ‘스킨 리뉴 레이저’를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쪽방촌 거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11일, 서울 영등포와 서울역 인근의 쪽방촌 거주민 400세대에 선풍기와 영양죽을 전달했다.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서다. 7월에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하여 삼계탕 등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하이트진로는 쪽방촌 거주민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하여 2012년부터 8년 연속 생수, 음식 등 생필품을 지원해왔으며, 이를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도 전개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하이트진로 설립 95주년을 맞아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릴레이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이번 달부터 제주항공 내 에어카페에서 ‘버니니 캔’을 판매하고 6월 한정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버니니는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동남아시아, 홍콩, 마카오 등 인천발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입점 품목은 ‘버니니 캔 단품’과 버니니와 함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버니니 참치 카나페 세트’ 2종이다.버니니 캔은 소용량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병으로만 출시하던 제품을 250ml의 슬림한 캔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좁은 기내에서도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제주항공은 버니니 단품을 5천원에, 버니니 참치 카나페 세트는 1만원에 제공하며 이달 말까지 론칭 기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집에서 직접 술을 만들 수 있는 ‘담금용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기존 혼술·홈술 트렌드에 더해 ‘갬성’(개성+감성을 뜻하는 신조어)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나만의 술’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담금용 소주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담금주’에 대한 인식의 변화도 담금용 소주의 판매에 힘을 싣고 있다.과거 ‘담금주’는 매실이나 약재를 사용해 대량으로 만드는 독하고 부담스러운 술의 이미지가 강했지만, 최근에는 취향에 따라 레몬, 블루베리, 커피 등 보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소량으로 부담 없이 만들 수 있는 술로 인식되고 있다.실제로 12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간편하게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휘엔느의 ‘냥 트래블킷’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여행, 나들이에 사용이 편리하다.‘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을 해결하는 ‘여행가냥’, 메이크업 클렌징과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을 담은 ‘외박하냥’, 우리 아이를 위한 ‘베이비냥’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여행가냥’과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을 함께 사용한다면 집 밖에서 씻어야 할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셀렉션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을 오직 와인 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총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고객의 꾸준한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올해도 여름 제철 별미로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을 재출시한다.‘맥적구이열무비빔밥’은 새콤달콤한 맛과 알싸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열무김치’와 본아이에프만의 특제 된장소스로 양념한 ‘소고기 맥적구이’를 더한 여름 별식이다.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해 역시 고객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올 여름에도 한정 판매된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의 메인 토핑으로 인기가 높은 열무의 양을 10%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시원하고 아삭한 식감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서비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2019년 상반기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개했다.오늘의집은 월간 앱 활성 이용자 수 100만명, 인테리어 사례 92만개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이다. 올해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오늘의집 서비스 내 이용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19년 상반기 강세를 보인 인테리어 키워드로 ‘내추럴(Natural·자연스러운) 스타일’ 홈루덴스(Home Ludens·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행위)’ ‘적극적 휴식’을 제시했다.해당 기간 동안 오늘의집에 인테리어 사진을 올린 이용자의 약 39%는 내추럴 스타일로 공간을 꾸민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내추럴 스타일 인테리어에
바쁜 일상 속 소비자들에게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자기 관리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한 제품으로 등장하고 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반복되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은 피부 보호막까지 씻어내 피부는 지치고 건조해져 주름, 노화 촉진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에 기업들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신박한 클렌징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물로 따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클렌징클렌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중요한 스킨케어 과정이다. 클렌징에도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는 ’스킵케어’ 바람이 불고 있다.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노워시 클렌징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라이크아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