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12일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1가에 위치했던 효자점을 효자동2가로 이전, ‘파워센터 효천점’으로 신규오픈 한다.전자랜드 파워센터 효천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소기 전시공간 옆에는 시연용 바닥재를 마루·타일·카펫 3가지 종류로 설치해 고객들이 각 가정의 상황에 맞춰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건강가전존에는 8개의 체험용 안마의자를 배치했으며, 일부 제품 옆에는 유리파티션을 설치해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의류관리기는 방문한 고객들이 입고 온 옷을 걸어 둘 수 있게 배치하고, TV존은 집안 거실을 닮은 인테리어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처럼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에는 온몸을 감싸는 답답한 공기에 더욱 피곤하고 지치며 자칫 입맛을 잃기 쉽다.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여름철 입맛을 상쾌하게 충전할 수 있는 일명 ‘리프레싱 푸드’로 여름 더위 사냥에 돌입했다. 입 안 가득 산뜻하게 청량감을 줄 수 있는 메뉴로 입맛을 자극해 소비자 잡기에 나선 것이다.먼저 외식 브랜드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토마토 등의 과일을 활용하거나 가벼운 맛의 드레싱을 곁들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국내 F&B 전문 기업 ‘에렉스에프앤비(ELX F&B, 대표이사 곽기훈)’에서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HUWA H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 음료와 상큼한 과일 카스텔라를 출시한다.이번 시즌 메뉴는 깔끔한 맛으로 여름철 인기가 높은 콜드브루에 톡 쏘는 탄산, 과일 등을 더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상큼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카스텔라 2종이다.‘콜드브루 크러쉬’는 드롭탑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등의 재료와 바삭한 크러쉬 얼음이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산뜻한 컬러감으로 더운 날씨에 활력을 더해 준다. 상큼한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은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와 상쾌한 오렌지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보청기의 패러다임을 바꿀 야심찬 신제품 ‘스타일레토 커넥트(Styletto Connect)’를 선보인다.스타일레토 커넥트는 시그니아가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편의성을 높여 외형에서부터 기존 보청기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한다.시그니아를 핵심브랜드로 보유한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한국, 일본 총괄 신동일 대표는 스타일레토 커넥트 출시 배경에 대해 “난청이 시작되면 소리를 인지하는 뇌신경을 쓰지 않아 청력 손실이 더 빨리 일어나므로 보청기를 제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보청기에 대한 부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간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만화쇼는 ‘취향 존중’을 모토로 하는 옥션에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만화 축제로, 매번 만화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도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역대 만화쇼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베스트셀러 중에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 ▲명탐정 코난 ▲용비불패 ▲미스터 초밥왕 ▲열혈강호 ▲나루토 ▲하이큐 ▲일곱 개의 대죄 등 총 10 작품의 만화 세트를 선보이며, 순정/판타지/액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가 호텔에서 반려견과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제2회 견인공감(犬人共感)’ 행사를 오는 22일 개최한다.‘견인공감’은 호텔 오픈 초기부터 반려견 친화 정책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호텔 카푸치노가 직접 주최하는 자선 행사다. 지난 2017년 제1회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는 반려동물 관련 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아카데미, 쇼핑 등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주베베(JOUBEBE)와 협업을 통해 보다 확대된 규모로 개최한다.오는 22일 호텔 카푸치노에서 하루 동안 개최되는 ‘제2회 견인공감’ 행사는 공혈견 및 유기견 인식 제고와 올바른 반려견 문화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 브랜드 ‘페인토즈(pAintoZ)’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트는 모발 손상 걱정 없이 2주간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셀프 염모제로 핫 아이돌 헤어 담당 박내주 원장과 함께 개발, 현업 프로 디자이너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이다. 집에서 별다른 스킬 없이 10분만 투자하면 마치 헤어샵에 가서 시술 받은 듯 얼룩이나 번짐 없이 트랜디한 아이돌 헤어컬러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2주후면 원래 머리 색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낮아서 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고, 상황이나 기분에 맞춰원하는 컬러로 변신하기 좋다.‘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이번 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과 시원함에 빠져들 수 있는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코카-콜라사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천연소나무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코멕스의 신제품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는 천연 소나무에서 추출한 우드페이퍼 48장을 압축해 만든자연친화적인 제품이다. 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내열 온도가 175℃로 높아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다.도마의 밀도가 일반 원목도마보다 조밀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색과 냄새 배임에 강하고 건조 또한 빠르다. 모서리에는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바닥 면 오염을 최소화했다. 논슬립 패드는 분리세척이 가능
쏟아지는 뙤약볕에 아스팔트 열기까지 가세한 6월. 연일 치솟는 자외선 지수는 피부 건강까지 위협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선크림 없이 외출했다가는 까맣게 그을리는 것은 물론 피부 노화로 진행될 수 있으니 자외선 차단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흔히 SPF·PA 지수가 높으면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이러한 지수들은 차단 지속성과는 별개의 개념이다. 땀에 지워지거나 햇빛에 쉽게 분해되면 차단 지수의 의미가 퇴색되기 때문. 따라서 선크림 구매 시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광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택하거나 외출 시에도 덧바르기 용이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벤느 ‘선
6월 11일 열린 축구국가 대표 평가전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이 이란과 경기에서 1대 1로 아쉽게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했지만 시청자들의 축구에 대한 큰 관심과 함께 이날 KBS2에서 중계한 ‘ 대한민국 대 이란’ 경기 중계 시청률 (TNMS, 전국)은 16.4% 까지 상승했다. 전날 평소 이 시간대 KBS2 시청률 6.6% 보다 무려 9.8% 포인트 높은 급 상승이다.이날 축구 경기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했을 뿐만 아니라 당일 방송한 지상파, 종편 그리고 tvN 등 모든 채널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제치고 가장 높은 시청률로 6월 11일 화요일 시청률 순위 전체 1위를 휩쓸기도 했다. 축구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열기를 알 수 있다.이날 경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된 요즘 ‘열받은’ 피부 탓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가 열을 받게 되면 평균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세 혈관을 확장시켜 열을 배출하는데, 이때 피부 표면의 온도가 높아지면서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기 쉽다. 여름철 피지량은 늘어나는데 피부 속은 더욱 건조한 느낌이 드는 것 역시 열로 인한 수분 손실 때문.작년만큼이나 뜨거운 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줄 ‘쿨링 뷰티템’에 주목해보자.■ 여름만 되면 품절대란! ‘페퍼민트 클렌저’로 짜릿한 쿨링 샤워무더운 여름에는 순식간에 몸을 시원하게 식혀주는 샤워만한 것이 없다. 닥터 브로너스의 스테디셀러이자 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 이득타임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등 랜덤 쿠폰과 극한특가 상품을 제공한다.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 및 50% 이득타임 할인쿠폰 등 총 5종의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두 시간마다 타임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