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간편하게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휘엔느의 ‘냥 트래블킷’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여행, 나들이에 사용이 편리하다.‘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을 해결하는 ‘여행가냥’, 메이크업 클렌징과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을 담은 ‘외박하냥’, 우리 아이를 위한 ‘베이비냥’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여행가냥’과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을 함께 사용한다면 집 밖에서 씻어야 할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셀렉션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을 오직 와인 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총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고객의 꾸준한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올해도 여름 제철 별미로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을 재출시한다.‘맥적구이열무비빔밥’은 새콤달콤한 맛과 알싸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열무김치’와 본아이에프만의 특제 된장소스로 양념한 ‘소고기 맥적구이’를 더한 여름 별식이다.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해 역시 고객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올 여름에도 한정 판매된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의 메인 토핑으로 인기가 높은 열무의 양을 10%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시원하고 아삭한 식감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서비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2019년 상반기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개했다.오늘의집은 월간 앱 활성 이용자 수 100만명, 인테리어 사례 92만개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이다. 올해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오늘의집 서비스 내 이용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19년 상반기 강세를 보인 인테리어 키워드로 ‘내추럴(Natural·자연스러운) 스타일’ 홈루덴스(Home Ludens·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행위)’ ‘적극적 휴식’을 제시했다.해당 기간 동안 오늘의집에 인테리어 사진을 올린 이용자의 약 39%는 내추럴 스타일로 공간을 꾸민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내추럴 스타일 인테리어에
바쁜 일상 속 소비자들에게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자기 관리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한 제품으로 등장하고 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반복되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은 피부 보호막까지 씻어내 피부는 지치고 건조해져 주름, 노화 촉진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에 기업들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신박한 클렌징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물로 따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클렌징클렌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중요한 스킨케어 과정이다. 클렌징에도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는 ’스킵케어’ 바람이 불고 있다.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노워시 클렌징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라이크아임파
바쁜 일상 속 소비자들에게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자기 관리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한 제품으로 등장하고 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반복되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은 피부 보호막까지 씻어내 피부는 지치고 건조해져 주름, 노화 촉진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에 기업들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신박한 클렌징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물로 따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클렌징클렌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중요한 스킨케어 과정이다. 클렌징에도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는 ’스킵케어’ 바람이 불고 있다.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노워시 클렌징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라이크아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올해 3월 시작한 약국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지난 3월, 약국 전용 제품을 출시하며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듀이트리는 6월 현재 전국 1,500여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듀이트리의 첫 약국 전용 제품 ‘헬씨 더마 마스크’는 병풀추출물 성분을 담은 초극세사 그린 시트 마스크로,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각각 비타민 B, K, C, E를 함유한 아쿠아, AC컨트롤, 브라이트닝, 안티링클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되어 보습, 진정, 미백, 탄력에
CJ ENM(대표 허민회)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롯데면세점과 협약을 맺고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활성화를 돕는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롯데면세점이 기존 유튜브 채널을 새 단장해 문을 연 유튜브 채널 ‘냠다른 TV’를 통해 추진된다.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인 ‘냠다른 TV’는 영문 L,D,F를 조합해 만든 광고 카피인 ‘냠’에서 기반한 명칭으로 향후 새로운 포맷의 쇼핑 예능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의리냠’ 시리즈의 경우 다이아 티비 파트너 중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씬님, 오늘의 하늘, 소근커플 세 팀이 연합해 진행된다. 신규 오픈한 롯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전자동 스탠딩 책상(모델명:HM-DESK01BK)’을 출시했다. 전자동 스탠딩 책상을 PB로 출시하는 것은 국내 가전유통 업계 최초다. 하이메이드 전자동 스탠딩 책상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 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하이메이드 전자동 스탠딩 책상은 83cm의 너비로 크기나 외관은 시중 출시된 스탠딩 책상과 비슷하지만, 높낮이를 전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높낮이 조절 범위가 최저 17.5cm부터 최대 43.6cm까지로 폭넓어, 사용자의 키에 구애 받지 않고 남녀노소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또 필요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해 수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12일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1가에 위치했던 효자점을 효자동2가로 이전, ‘파워센터 효천점’으로 신규오픈 한다.전자랜드 파워센터 효천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소기 전시공간 옆에는 시연용 바닥재를 마루·타일·카펫 3가지 종류로 설치해 고객들이 각 가정의 상황에 맞춰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건강가전존에는 8개의 체험용 안마의자를 배치했으며, 일부 제품 옆에는 유리파티션을 설치해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의류관리기는 방문한 고객들이 입고 온 옷을 걸어 둘 수 있게 배치하고, TV존은 집안 거실을 닮은 인테리어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처럼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에는 온몸을 감싸는 답답한 공기에 더욱 피곤하고 지치며 자칫 입맛을 잃기 쉽다.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여름철 입맛을 상쾌하게 충전할 수 있는 일명 ‘리프레싱 푸드’로 여름 더위 사냥에 돌입했다. 입 안 가득 산뜻하게 청량감을 줄 수 있는 메뉴로 입맛을 자극해 소비자 잡기에 나선 것이다.먼저 외식 브랜드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토마토 등의 과일을 활용하거나 가벼운 맛의 드레싱을 곁들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국내 F&B 전문 기업 ‘에렉스에프앤비(ELX F&B, 대표이사 곽기훈)’에서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HUWA H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 음료와 상큼한 과일 카스텔라를 출시한다.이번 시즌 메뉴는 깔끔한 맛으로 여름철 인기가 높은 콜드브루에 톡 쏘는 탄산, 과일 등을 더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상큼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카스텔라 2종이다.‘콜드브루 크러쉬’는 드롭탑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등의 재료와 바삭한 크러쉬 얼음이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산뜻한 컬러감으로 더운 날씨에 활력을 더해 준다. 상큼한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은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와 상쾌한 오렌지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보청기의 패러다임을 바꿀 야심찬 신제품 ‘스타일레토 커넥트(Styletto Connect)’를 선보인다.스타일레토 커넥트는 시그니아가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편의성을 높여 외형에서부터 기존 보청기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한다.시그니아를 핵심브랜드로 보유한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한국, 일본 총괄 신동일 대표는 스타일레토 커넥트 출시 배경에 대해 “난청이 시작되면 소리를 인지하는 뇌신경을 쓰지 않아 청력 손실이 더 빨리 일어나므로 보청기를 제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보청기에 대한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