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제작, 6월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획일적인 삶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가자는 TV광고 메시지의 연장선에서 기획됐으며, 고객들에게 마음속에만 지니고 있던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배우 이동욱은 이번 영상 속에서 아테온의 오너로 분해 테니스, 드론 날리기, 낚시, 친구와 함께하는 캠핑 등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버킷리스트의 시작을 연출했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아테온의 멋진 외관과 여유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와 고객 서비스를 위해 합리적인 프리미엄 뷰티를 제공하는 감성브랜드 ㈜원플러(대표 최용혁)가 함께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프로모션 ’케렌시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케렌시아’는 원플러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의 코-프로모션인 만큼 각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컨셉화 했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내 대기실(케렌시아 룸)과 공용라운지, 화장실 등에 원플러의 케렌시아를 경험할 수 있는 퍼스널 핸드워시와 퍼스널 핸드크림, 클렌징 오일과 필링 토너를 디스플레이 하여 브랜드 조닝을 구성하고
토요타 코리아가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에 연비와 친환경성을 한층 높인 ‘뉴 프리우스’를 출시하고 지난 3일부터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뉴 프리우스’는 새로운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을 적용하고, 날렵한 이미지의 헤드램프와 볼륨감 있는 프론트 범퍼, 가로로 길게 뻗어있는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는 역동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차체를 강조한다.복합 22.4km/ℓ, 도심 23.3km/ℓ, 고속도로 21.5km/ℓ의 공인연비에,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68g/km로 연비는 더 좋아지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더 낮아졌다.또 코너링 시 가속 페달을 밟으면 발생하기 쉬운 언더스티어를 억제해 주는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초대형 기대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를 오늘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출시를 앞두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6월 한달 간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의 ‘요일별 할인’ 이벤트에서 죠스떡볶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진행한 요일별 이벤트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한번 더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죠스떡볶이를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브랜드 로고송, ‘올포유 해피송’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한 ‘올포유 해피송’은 올포유의 본사 임직원 2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직접 녹음한 것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올포유가 꿈과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은 1분 10여 초의 길이로, 참여한 직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연습하는 모습부터 실제 녹음하는 모습까지 메이킹 필름처럼 제작돼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와 직원들의 표정까지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올포유는 이번 로고송 제작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
한국닛산㈜은 6세대로 진화한 ‘신형 알티마’의 사전계약을 지난 3일부터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을 통해 시작했다. 이번 신형 알티마는 6년 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모델답게 외관 디자인에서부터 성능, 주행 안전사양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진화를 이뤘다.엔진은 2.5리터 4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2.0리터 VC-터보 엔진 등 두 가지로 운영되며, ▲2.5 스마트 ▲2.5 테크 ▲2.0 터보 등 총 3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특히 2.0 터보 모델의 경우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가변압축비 엔진 2.0리터 VC-터보 엔진이 장착돼 주행 상황에 따라 압축비를 고성능인 8:1에서 고효율인 14:1까지 조절해 강력한 주행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확
롯데건설이 6월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서 11년 만에 선보이는 롯데캐슬 브랜드 ‘가야 롯데캐슬 골드아너’의 분양을 본격화하고 나선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진구는 도심에 위치해 있는 지역으로 최근 정비사업이 이어지면서 부산을 대표하는 주거지역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실제 부산시 자료에 따르면 부산진구에서 재건축이나 재개발 등 도시정비사업을 통해 신규 주거단지가 조성될 예정인 곳은 무려 17곳에 달한다. 이번 가야3구역을 시작으로 아파트 공급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가야3구역이 들어서는 가야동은 부산 최대의 상권이자 번화가인 서면과 인접한 위치에 있다. 지하철을 이용해 서면역까지 5분이면 이동이 가능해 현지에서는
인덱스마인이 운영하는 암호화폐 가격 예측 플랫폼 레인보우닷이 자체 토큰인 인터파인즈토큰(이하 IPT)의 백서 발행 기념으로 ‘암호화폐 가격 예측 리그’를 이벤트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인덱스마인에 따르면 이번 리그는 5일부터 30일까지 25일간 진행된다. 예측은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돼있는 30개 종목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예측 성과에 따라 총 150만 IPT가 참여자들에게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레인보우닷 플랫폼에서 예측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예측 종목을 선택한 후 예측 가격과 만기일을 설정하고 ‘알닷(R.dot)’ 포인트를 소모해야 한다. ‘알닷’ 포인트는 회원 가입 시 기본적으로 지급되며 일정 기
롯데주류가 국내 맛술 시장 1위 브랜드 ‘미림’의 새 광고동영상을 공개한다.이번 광고동영상은 쿡방의 영향으로 ‘홈쿡족’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심영순 요리연구가를 모델로 발탁하고 ‘미림’으로 재료의 잡내를 없애고 음식의 풍미를 살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정통 요리주 ‘미림’의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새 광고동영상 온에어에 앞서 먼저 공개된 ‘미림’ 바이럴 영상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B급 감성으로 불리는 문화코드로 제작돼 눈길을 끌었다.롯데주류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요리에 관심을 갖는 신규 고객층을 끌어 들이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미림’을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롯데주류 관계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를 전 세계 유저에게 100%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는 태생 5성의 어둠 속성으로,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최근 티저 영상에서 비밀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특히 지난 1일 열린 유저간담회에서 화려한 그래픽으로 연출된 몬스터의 실제 모습이 공개, ‘서머너즈 워’ 서비스 최초로 태생 5성 몬스터 100% 무료 지급 소식이 발표되면서 열광적인 반응을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지원서 접수기간은 6월3일부터 6월12일까지 총 10일간이며, (주)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채용부문은 Sales, 생산기술, QC, CS, R&D, 마케팅, 패키지디자인, IT, 구매, 경영전략, 총무, 재경이며 지원대상은 4년제 대학교(대학원)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다.전형절차는 서류전형(온/오프라인),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온라인), 1차 실무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2019년 7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된다.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주)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주)오뚜기 관계자는 "끊임없는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6월 한달 간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바르다 김선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의 ‘요일별 할인’ 이벤트에서 바르다 김선생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배달 주문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작게나마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의민족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바르다 김선생을 보다 부담없이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