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더워진 날씨에 간편한 스타일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는 팬츠로 여름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에서 조거 팬츠와 반바지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야외 활동엔 ‘조거 팬츠’로 편안하게여름철 편안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조거 팬츠를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마크엠 조거 팬츠는 차분한 그레이 색상이 내추럴하면서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 또 넉넉한 사이즈와 허리 부분의 스트링은 사이즈에 구분 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트릿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독특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매치하는 것도
FIFA U20 4강 준결승전 ‘대한민국 VS 에콰도르’ 경기에서 우리나라 대표팀 승리를 염원하는 시청자들이 밤 잠을 뒤로 하고 TV 앞에 모이자 축구 경기 시청률이 전날 새벽 이 시간대 시청률 보다 10배 가량 치솟으며 뜨거운 국민 열기를 보여 주었다.우리나라 시간으로 6월 12일 새벽 2시 40분부터 지상파 3사를 통해 동시 중계 방송된 축구 경기 시청률은 새벽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무려 10.8% ( TNMS, 전국)을 기록했다. 전날 동일 시간대 전국 시청률 0.8%에 비해 무서운 시청률 상승이다. 채널별로는 안정환, 서형욱 해설위원, 김정근 아나운서 MBC 3.8%가 가장 높았고 그 다음 KBS2 한준희 해설의원, 이재후 아나운서 3.6
클라우드 전문 개발기업 퓨전데이타(대표 박일홍/코스닥 195440)는 일반공모 청약에서 310억 원 보통주 유상증자에 성공했다고 1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회사 측은 6월 11~12일 양일간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 청약을 진행한 결과 12.19대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번 청약에는 58,300,000주 모집에 710,806,000주 청약이 접수 되었으며, 총 청약 금액은 약 3,788억 원으로 집계됐다. 오는 14일(금) 증거금 납입과 환불이 확정되며, 확보된 공모자금 310억 원은 금융기관 부채 상환, 운영자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회사는 지난 4월 자본잠식률 50% 이상, 자기 자본 10억 미만의 사유로 관리종목으로 지정됐으나, 올해 연
대한전선 나형균 사장이 취임 이후 첫 해외 일정을 벨기에에서 열린 CRU 컨퍼런스로 잡았다. 해외 사업 확대를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는 본격 행보다. 나 사장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제13회 CRU Wire & Cable 컨퍼런스에 참석해 세계 케이블에 대한 전망과 동향 등을 파악하는 한편 글로벌 기업들의 대표들과 케이블 산업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더불어, 유럽 본부의 직원들과 함께 유럽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회의도 진행했다.CRU 컨퍼런스는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CRU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세계 각국의 케이블 전문가가 참석해 시장과 제품에 대한 전략과 견해를 제시하는 자리다. 글
하절기의 시작과 함께 편의점 아이스크림 매출이 본격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여러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른바 '크로스오버' 상품의 인기가 높이지고 있다.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에 따르면 올해(1/1~6/12)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대비 6.2% 성장했다. 그 중 기존 카테고리를 벗어나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한 크로스오버 상품의 매출은 49.3% 증가했다.전체 아이스크림 매출에서 크로스오버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상반기 10.8%에서 올해(1/1~6/12)는 20.4%까지 크게 높아졌다. 세븐일레븐은 현재 총 10여개의 크로스오버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매일우유소프트콘, 아이셔빅구슬, 가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청소년 흡연율이 6.7%를 기록했다. 2000년대 중반 이후 청소년 흡연율이 꾸준히 감소했지만, 2016년을 기점으로 증가세로 전환돼 2년 연속 상승 중이다. 최근들어 궐련형 전자담배 등의 보급이 확대되고, 청소년이 주로 접하는 매체인 유튜브나 웹툰 등에서 흡연 장면이 자연스레 노출되는 것이 청소년 흡연율 증가의 원인으로 지목된다. 이에 보다 상세한 청소년의 흡연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에서는 6월 4일부터 약 일주일간 총 1,565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흡연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헸다.이번 설문 결과에 따르면, 먼저 청소년 흡연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타인에게 피해
최근 브랜드를 리뉴얼한 ‘풀무원 아임리얼’이 12년 전 론칭 행사 장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4곳에서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아임리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어게인 2007’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총 4곳의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지난 2007년 7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론칭 행사를 열고 출시한 이래 12년째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착즙 주스 시장을 개척해온 ‘풀무원 아임리얼’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신세계백화점 강남을 다시 찾아 ‘어게인 2007’ 이벤트를 연다.‘어게인 2007’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미국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magazineD’에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20대 (만 19세 ~ 만 28세) 부문에서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18위로 유성현이 선정되었다.현재 미국에 거주하지 않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사업해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사업가에게만 선정하는 부문이다. 조직위원회에서는 ‘유성현은 위니미 차트라는 대한민국에서 공신력 있는 차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방탄소년단을 비롯하여 블랙핑크, 아이즈원, 갓세븐 등 다양한 K-POP 아티스트를 성공적으로 소개하였으며, 미국 방송사 및 다양한 매거진 등에서 위니미 차트를 예시로 들어 그들을 포스팅하게 하였다. 마치 K-POP의 빌보드 차트와 같은 공신력을 갖고 있는 차트를 성공적
편의점 CU는 축구 대표팀의 우승을 염원하며, 새벽 응원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CU 안주의 힘’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응원의 힘은 푸짐한 야식에서 나온다’는 컨셉으로 인기 안주와 맥주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우선 결승전 경기를 앞둔 15일 하루 동안 PAYCO로 결제 시 튀김류 전 품목을 50% 할인 가격에, 수입맥주 8캔을 15,000원에 판매한다. (※ 할인액 1회 5천원 한도)국산 대표 맥주인 카스캔(500ml)도 15일 저녁 9시부터 16일 새벽1시까지 4캔 구매 시 10,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마른안주, 냉장안주 등 CU 대표 안주 5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CU의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함을 선사해줄 ‘쿨벅’ 데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9 뉴 버전으로 선보이는 쿨벅은 버커루의 대표적인 데님 시리즈 가운데 하나로, 투습성과 통풍성이 높은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땀 걱정 없이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다.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핏을 잡아주는 라인이 돋보이는 쿨벅은 최근 패션업계 화두인 뉴트로 감성이 듬뿍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버커루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워싱 디테일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빈티지 무드를 구현했다.최근 브랜드 전속모델인 가수 선미가 공항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이용자 751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개인화’ 관련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0.5%는 모바일 쇼핑을 이용하면서 개인화 추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개인화 추천으로 구매한 상품은 ‘패션/잡화’가 25.3%로 가장 많았다. 이어 ‘화장품(21.4%)’, ‘식품/건강(21%)’, ‘생활/주방 용품(17.8%)’, ‘디지털/가전(6.6%)’, ‘가구/인테리어 (3%)’, ‘기타(4.9%)’ 순이었다.평소 개인화 추천 서비스에 대해서는 ‘있으면 좋다(50.5%)’와 ‘매우 유용하다(42%)’는 긍정적인 의견이 전체의 92.5%를 차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오는 6월 15일 캐나다의 프리미엄 에슬레틱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협업한 러닝화 및 의류를 새롭게 출시한다.70년의 장인 정신이 깃든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2007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정평이 난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은 출시 전부터 세계적으로 이목을 끌었다.세계적인 도시들에서 받은 영감으로 시작된 두 브랜드의 만남은 역사적으로 많은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고도, 교토를 주제로 다양한 해석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스포츠의 기
오리온은 ‘닥터유 쌀쿠키’가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손잡고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EBS에서 방영 중인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어린이 식습관 개선을 목적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어린이 영양 간식인 닥터유 쌀쿠키와 영양 만점 간식을 먹고 슈퍼히어로로 변신하는 슈퍼잭 캐릭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디자인을 리뉴얼하면서 닥터유 쌀쿠키 우유, 단호박, 치즈 3종 제품 전면에 슈퍼잭 캐릭터를 담았다. 제품별로 명랑한 모습의 슈퍼잭이 벼 이삭과 함께 영양 성분이 풍부한 우유, 단호박, 치즈를 들고 있어 건강하고 친숙한 느낌도 더했다.닥터유 쌀쿠키는 닥터유 고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