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까지 출생한 사람들을 우리는 밀레니얼 세대라고 부른다. 이들은 뛰어난 정보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소비시장이 밀레니얼 세대에 주목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오늘날 부모로 성장한 밀레니얼 세대는 육아 시장의 소비 주체로 자리매김하면서 관련 업계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2019년 상반기, 빠르게 움직이는 밀레니얼 세대 육아맘들이 선택한 트렌드는 무엇이었는지 알아보자.■ 육아도 ‘실용성’과 ‘가성비’가 대세2019년 상반기 육아시장에서는 ‘실용성’과 ‘가성비’를 고루 갖춘 제품들이 밀레니얼맘들의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5일, 올해 7번째 신규 매장, ‘KFC 상암 DMC점’을 오픈했다. KFC 상암 DMC점이 위치한 누리꿈스퀘어는 비즈니스센터와 각종 맛집이 입점 돼 있으며, 다양한 행사도 열리는 장소로,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인구 유입이 많은 곳이다. KFC 상암 DMC점에서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한 무료 와이파이와 징거벨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며,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도 시행한다. 또 최근 새롭게 선보인 NEW 징거버거와 NEW 타워버거, NEW 핫치즈징거 버거 등과 함께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KFC 관계자는 "상암DMC점은 각종 방송국과 오피스 상권, 그리고 주거지역까지 밀
파주시에서 12년여 만에 3천여가구가 동시 분양된다. 대우건설, 중흥건설 등 3개사는 운정3지구에서 3개 블록, 2,792가구를 동시에 분양한다. GTX-A노선이 자리한 운정3지구의 첫 분양 물량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주택업계에 따르면 오는 14일 동시 분양이 진행되는 아파트는 3개 단지(BL), 2,792가구이다. 업체별로는 대형건설사인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A14블록)’ 710가구를 비롯해 ▲중흥건설 ‘운정 중훙 S-클래스(A29블록)’ 1,262가구 ▲대방건설 ‘운정 1차 대방노블랜드(A28블록)’ 820가구 등이다. 이번 동시분양은 2007년 11월 5000여가구(두산중공업 외, 6개 블록), 2007년 12월 2100여가구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DOUBLE X2(더블 엑스투)’ 버거 출시를 기념하여 포켓몬GO(Pokémon GO) 제휴 이벤트를 진행 한다.이번 포켓몬GO(Pokémon GO) 제휴 이벤트는 게임 아이템 쿠폰 증정과 5성급 레이드 참여 기회 제공으로 구성 되었다. 전국의 롯데리아 점포에서 ‘DoubleX2 팩’ 구매 시 수퍼볼 10개, 행복의알 1개, 파인열매 5개를 증정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DoubleX2 팩’은 신제품 DoubleX2, 새우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3500원. 또한 6월 11일까지 포켓몬GO(Pokémon GO) 게임 내 체육관인 롯데리아 매장 방문 시 오후 7시 마다 높은 레벨의 희귀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5성
현대엘리베이터는 잠정적 조치로 등기임원인 권기선 상무(52∙재경구매부문장)를 임시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지난 28일 장병우 전(前) 대표이사가 작고함에 따라 직무대행체제로 운영해왔으나, 회사를 대표하는데 제약이 있어 임시적으로 이사회 멤버 중 대표이사를 선임했다”며 “가급적 조속한 시일 내에 신임 대표이사를 내정하고,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선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임시 대표이사에 선임된 권기선 상무는 한양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현대그룹 전략기획본부를 거쳐 현재 현대엘리베이터 재경구매부문장으로 재직 중이다.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가수 태연과 함께 한 ‘내가 젤 젤라또’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젤라또팩토리의 대표 제품 ‘띠부띠부팁’과 ‘하또하또핏’ 두 편으로 제작됐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젤젤라또송’을 부르며 다양한 네일 및 패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태연을 통해 젤라또팩토리의 트렌디한 매력을 개성있게 표현했다. 작년에 이어 젤라또팩토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태연은 ‘네일 덕후’답게 다채로운 네일과 패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어디서 들어본 듯한 익숙한 광고 속 음악 ‘젤젤라또송’은 ‘파돌리기 송’으로 유명한 핀란드 노래 ‘이에반 폴카(IEVAN POLKKA)’를 편곡
신송식품은 오롯한 사골곰탕을 개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송의 오롯한 사골곰탕 국물은 국산사골로 우려내 구수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500g 에 70g을 더해, 둘이 나누어도 부족하지 않은 넉넉한 양을 담았다. 특히 떡국이나, 만둣국, 부대찌개 등의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어 요리의 기본 베이스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재료이기 때문에 다양한 국물요리에 간편하게 밑국물로 활용할 수 있다.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 제품명인 ‘오롯’의 뜻은 모자람 없이 온전하다는 뜻의 순 우리말이다. 신송의 노하우와 기술을 통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맛과 영양이 부족함 없도록 ‘오롯’이 담아냈다. 늘어나는 1인가구와 간편한
로이슈는 최근 불황에 시달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창업 성공사례를 모아 소개하는 창업 특집 기획을 마련했다. 이번 주는 발상의 전환으로 월 매출 5천만원을 올리고 있는 BBQ 광장점을 조망해 봤다. 서울 광진구 구의동에는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작은 규모의 익스프레스 형태의 매장인 BBQ 광장점이 있다. 그러나 이곳은 평일 매출 150만원, 주말 매출 200~250만원으로 월 매출이 5000만월을 상회한다. 이유는 발상의 전환, 그리고 실천으로 이어진 염현석 사장의 특별한 노력이 담겼기 때문이다.BBQ 광장점은 원래 염 사장의 처남이 운영하던 카페 형태의 규모가 큰 매장이었다. 그러나 2년 전 염 사장이 인수를 결정하
아파트에서 시작된 공세권 선호 현상이 지식산업센터 시장으로 확산되고 있다. 하루의 대부분을 업무공간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이 쾌적한 근무환경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것. 실제로 지난 4월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0, 30대 남녀 직장인 1,630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건강관리’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직장인 10명 중 6명 정도가 ‘현재 강한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들이 피로감을 느끼는 이유로는 △업무 스트레스(44.1%)가 가장 높았으며 이어서 △나이(30.8%), △운동부족(19.3%) 등의 순이었다.이들은 업무시간 중 급격한 피로를 느낄 때 커피나 차를 마시거나(58.7%), 바람 쐬고 오기(29.8%), 스트레칭(25
통상적인 분양 성수기로 여겨지는 봄 분양시장이 예년에 비해 공급이 없었던 부산에서 초여름 분양시장이 크게 열릴 전망이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부산지역에서 1만 가구 이상의 아파트가 공급에 나서기 때문이다. 부동산시장 분석업체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오는 7월까지 부산에서 분양을 앞둔 아파트는 모두 7개 단지에서 9,963세대(총 가구수 기준)인 것으로 나타났다.올해 초 부산 분양시장은 예상과 달리 주춤했다. 지난해 1월부터 5월까지 분양했던 10개 단지 8,152세대(총 가구수 기준)와 비교했을 때 올해 같은 기간 분양에 나선 단지는 5개 단지 4,429세대(총 가구수 기준)에 불과 했기 때문이다. 비율로 봤을 때 절반 정도에
지난해 1순위 청약 평균 경쟁률은 수도권·지방 모두 중대형 타입이 가장 치열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시장 분석업체 부동산인포가 작년 규모별 1순위 청약 평균 경쟁률을 분석한 결과 수도권은 85㎡(이하 전용면적) 초과 타입이 28.5대 1, 지방도 34.6대 1을 기록해 중소형 타입 경쟁률을 웃돌았다.전용 85㎡ 이하 타입에서는 지역별로 선호 타입이 갈렸다. 수도권은 소형(60㎡ 이하) 타입이 15.1대 1로 중형(60㎡ 초과~85㎡ 이하) 타입 경쟁률 9.3대 1 보다 높았다. 반대로 지방은 중형 타입이 14.9대 1의 경쟁률을 보여, 소형 타입 8.6대 1 보다 치열했다.전국에서 중대형 타입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큰 평수의 공급량이 줄어든데다, 펜트하
링컨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31개 전시장에서 최근 출시한 ‘링컨 노틸러스(Nautilus)’의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노틸러스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코-파일럿360(Co-Pilot 360™)의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코스를 주행할 수 있으며, 시승 후 케이터링 서비스, 네일아트/케어 서비스, 가죽공방 프로그램 등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링컨 골프볼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노틸러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 오일 무상교환 쿠폰, 판도라 진주 목걸이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계약고객
이달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서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로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가 분양에 나선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아파트 299가구, 오피스텔 180실의 총 479가구로 조성되며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으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용 84㎡의 중형 평형 2개 타입과 전용 142㎡의 대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전용 84㎡의 3개 타입으로 지어진다.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와 함께 최고 49층의 고층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되며, 향후 타단지까지 더해 약 3,000세대에 이르는 대단지 초고층 브랜드타운으로 거듭난다.■ SK하이닉스 등 대기업 산업기반도시로서 미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