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 중심 한일교류 촉진 위한 협정 맺어

디엠지이엔티는 일본 JTB와 함께 한일 양국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인재 육성 및 한류스타 이벤트인 콘서트, 팬미팅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K-콘텐츠, K-뷰티, K-푸드를 전 세계 시장에 차별화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엠지이엔티는 롯데호텔과 한류사업 전략적 계약을 통해 한류스타와 함께 콘서트, 팬미팅, 해외 매니지먼트 공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일본 JTB와 전략적 계약을 통해 향후 일본 상장을 추진 중이다.
일본 JTB는 1912년에 창업한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다. 개인, 비즈니스,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36개국에서 전개하고 있다. '감동을 가까이, 언제나'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관광과 전 세계 사람들의 교류를 창조하고 있다.
디엠지이엔티 이상호 대표이사는 "한일 수교 60주년을 맞아 K-콘텐츠를 일본 JTB의 글로벌 네트워크 노하우를 활용해 K-컬처가 더욱 더 전 세계적으로 확산돼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승균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