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입찰지침 위반이라더니 정작 현대엔지니어링도 동일하게 제안-조합원 예상 분담금, 추가이익 근거 없고 비례율 계산도 제멋대로-업계 “시공사가 비례율 개념 없는 것…의도적 속임수면 더 큰 문제” 지적[로이슈 최영록 기자]서울 구로구 고척4구역 재개발 수주전에 뛰어든 현대엔지니어링이 납득하기 힘든 홍보 전략으로 논란을 빚고 있다. 입찰마감 후 경쟁사의 제안서 일부를 트집 잡아 ‘입찰지침 위반’을 주장하면서 사업조건 비교표 날인을 차일피일 미루더니, 이제는 제멋대로 만든 홍보물로 조합원들을 현혹시키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는 것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경쟁사 입찰지침 위반 주장하다 사업 그르칠 뻔최근 업계에
토탈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쟉이 6월 10일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상장 당일 오전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상장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까스텔바쟉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브랜드로, 패션그룹형지가 2014년 국내 상표권을 인수 후 2015년에 골프웨어로 런칭했으며 2016년에는 프랑스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상표권을 취득했다. 풍부한 컬러와 독특한 핸드터치 아트워크, 유럽 감성의 디자인으로 젊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으며 런칭 10개월만에 100호점 오픈, 2019년 6월 현재 전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상장기념식에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과 까스텔바쟉 백배순 대표를 비롯
펄어비스는 지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진행된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통해 신규 클래스 ‘샤이'를 최초로 공개하고 검은사막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발표했다.검은사막의 18번째 신규 클래스 ‘샤이’는 기존의 검은사막에 없던 작고 귀여운 캐릭터이다. 전투와 버프 능력을 동시에 갖춰 전장에서 다재다능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샤이의 글로벌 사전등록은 6월 8일 시작했다. 국내 이용자들은 오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고 캐릭터 사전 생성은 12일부터 시작한다. 일본, 러시아, 북미/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 모든 국가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19일 사전생성을 진행하고 26일까지 사전등록을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는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고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순차적으로 ‘비스포크' 로드쇼 행사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될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사상 최고의 혜택을 내걸고 “세계 1위가 쏜다” 고객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세계 1위 바디프랜드를 있게 한 기존 고객에게 사상 최대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12개월 이상 팬텀 이상 모델을 사용 중인 고객(구매 고객 포함)이면 파라오Ⅱ를 기존 팬텀 렌탈료(39개월 기준 월 119,500원) 그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잔여 렌탈 기간에 대한 위약금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팬텀 안마의자의 렌탈 기간이 12개월이 넘은 고객의 경우, 기존 팬텀은 위약금 없이 반납하고 팬텀과 동일한 월 렌탈료 11만9500원으로 프리
LG전자가 ‘2019년 시·청각장애인용 TV 보급사업’의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시·청각장애인용 TV 보급사업은 시청자미디어재단과 방송통신위원회가 함께 방송 소외계층인 저소득층 시·청각장애인의 방송접근권 향상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은 시·청각장애인의 소득수준, 장애급수, 연령 등을 고려해 우선 보급 대상자를 선정, 올해 말까지 시·청각장애인용 TV 1만5000대를 무료로 보급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애인 방송 특화 기능을 대거 탑재한 시·청각장애인용 TV를 공급한다. LG전자는 개발, 생산, 배송, 사후관리(A/S) 등 TV 보급사업에 필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메인 미션 ‘타락한 신념’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메인 5-3미션인 ‘타락한 신념’은 SETIF 통신기지를 점거 하기 위해 윅브로크와 싸우는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규 미션을 가장 빨리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는 신맵 이벤트 랜덤박스와 바캉스 아바타 선택상자를 지급한다.오는 7월 17일 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파티도 눈에 띈다. 이용자들은 PVP와 PVE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레어메탈과 선행훈장으로 5주년 아바타 랜덤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변경점도 함께 선보인다. 일단 PVP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VIP 멤버십인 엘리트의 제휴사로 이마트와 도미노피자가 참여한다고 밝혔다.여기어때는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5,000원 권)을 엘리트 회원 1만 명에게 제공한다. 이마트 앱 내 쿠폰함에 쿠폰코드를 등록한 후, 이마트 지점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할인쿠폰(25%)은 1만 명에게 제공된다. 사용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앱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받은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더불어, 엘리트 회원은 숙박시설 예약 시 추가 10%를 할인받는다. 또 엘리트 전용 쿠폰도 얻는다. ▲모텔 ▲호텔/펜션 ▲액티비티 등 엘리트 할인쿠폰 3종을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연속 매진 순항 중이다.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 9일(일) 오전 8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방송도 시작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극과 함께 매진됐다. 이른 아침 시간에도 불구하고 주문량이 몰린 데 대해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인 요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더욱 견고한 메이크업을 위한 여름 준비 필수템으로 손꼽히며 관심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이호정과 함께한 ‘키아라 페라그니 컬렉션 런칭 기념 글로벌 메이크업 트립 이벤트’ 현장을 공개했다.이번 트립은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디지털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는 넘버원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그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 및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라노 꼬모 호수 근교에서 문을 연 행사장에 전 세계 각지의 인플루언서들이 속속 모여들었으며 한국 대표 인플루언서로는 배우 이호정이 초대됐다. 또한 6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키아라 페라그니 메이크업 컬렉션 외에도 뗑이돌, 이프노즈 컬렉션, 압솔뤼 마드모아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안전한 고객 정보 관리를 위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ISMS는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제도로, 기업이 고객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수립, 관리, 운영하는 정보보호 관리 체계가 인증 기준에 적합한지 총 104개의 적합성 평가 기준을 두고 면밀하게 심사한다. 컬리는 ‘마켓컬리’ 쇼핑몰 서비스 개발 · 운영에 있어 ISMS 인증을 받으면서 고객 정보 보호 시스템의 체계성과 신뢰성을 공식 인증받게 됐다.㈜컬리는 ISMS 인증 획득과 고객 정보보호를 위해 내부 정보보호 전담팀을 신설했다. 이 밖에도 전문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오일 밤에서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 밤에 고마주 필링 기능을 더해 딥 클렌징과 저자극 데일리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이다.사용 방법은 세안 시 물기 없는 손에 오일 밤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이 고마주 형태로 변한다. 자연 유래 성분인 가시대나무 가루로 구성된 고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밀크 더마랩(The Milk DermaLAB)’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론칭한 ‘더 밀크 더마랩’은 1962년부터 시작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우유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세대학교 약학대학 연구진의 피부 솔루션을 더하고 우수화장품 제조 업체인 케이엠제약㈜과의 협업으로 생산, 제조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각종 유해물질은 모공으로 침투해 트러블과 색소 침착, 각질, 주름 등을 유발해 피부를 손상시키고 노화를 앞당긴다. 연세생활건강의 ‘더 밀크 더마랩’은 도심 속 공해물질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연세우유의 전용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