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프룻오브더룸, 롯데월드몰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5-05-28 08:39

첫 팝업의 흥행 열기 잇는다…오는 6월 9일까지

프룻오브더룸,  롯데월드몰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174년 역사를 지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이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성수에서 열린 첫번째 팝업의 흥행을 잇는 두번째 팝업으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6 9일까지 열린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은 지하철과 연결되는 초입, 유동 인구가 높은 곳에 위치한다. 성수에 비해 약 5배가량 넓어진 30평 공간을 브랜드 심볼인 과일을 모티브로 한 미국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꾸몄다.

면적이 넓어진 만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사이즈 비교 등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진열 공간과 거울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유쾌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룻 호텔 키링, 프룻 머그컵등 구매 금액 별 증정 행사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프룻오브더룸 관계자는 “성수 팝업의 흥행은 한국에서의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가늠하는 지표가 되었다”며, “롯데월드몰 팝업은 성수보다 더 다양한 고객층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프룻오브더룸만의 유쾌한 감성과 실용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