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가구 포장 폐기물 줄이기에 나선다. 가구 배송 시에 완충재로 쓰이는 스티로폼을 아예 사용하지 않기로 했고, 플라스틱 사용량도 현재의 20% 수준으로 줄이기로 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이달 말부터 가구 배송 과정에서 완충용 포장재로 ‘발포폴리스티렌(Expanded Polystyrene, 일명 스티로폼)’ 소재를 전면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달 말부터 조립형 가구 품목부터 우선 적용 후, 오는 8월까지 전 품목에 단계적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스티로폼은 플라스틱의 일종인 ‘폴리스티렌’에 발포제(열을 가하면 분해돼 거품을 발생하는 약제)를 넣고 스펀
tvN ‘아스달연대기’가 6월 1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TNMS, 유료가입) 7.5%를 기록하면서 토요일 비지상파 1위로 출발하더니 6월2일 일요일 2회 방송에서도 시청률 7.4%를 기록하면서 첫 방송과 마찬가지로 7%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비지상파 1위를 이어갔다. 이날 일요일 비지상파 2위는 OCN ‘보이스3’ 이었는데 시청률 4.1%로 ‘아스달연대기’와 3.3% 포인트 큰 격차를 보였다.하지만 ‘아스달연대기’는 역대 tvN 드라마 중 박보검, 송혜교가 출연했던 '남자친구' 이병헌이 출연했던 ‘미스터션샤인' 보다 2회에서 시청률 상승 폭이 낮았다. ‘남자친구’는 첫 방송 당시 (2018년 11월 28일) 시청률 9.4%로 시작해 2회 방송에서 11.0%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6월 3~5일 간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더스 갑질논란’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리더스 갑질논란’ 이벤트는 ‘갑질(갑자기 할인질)해서 죄송합니다’를 테마로 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다.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6월 5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리더스 갑질논란’을 입력한 후 검색창 상단에 뜨는 공식 판매처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갑질논란’ 이벤트를 통해 ‘아미노 H.A 모이스처’, ‘더마티브’, ‘아쿠아토닝’, ‘프로 하이드라’ 라인 및 마스크팩 베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말까지 3개월간 ‘하절기 식품위생 특별관리 제도’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하절기 식품위생 특별관리 제도’는 여름철 기온 상승에 따른 식품위생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식자재 전처리와 조리 및 배식 등 전 과정에 강화된 위생관리 기준을 적용하게 된다. 이에 따라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600여 개 단체급식사업장은 기존 대비 3배 이상 많은 300여 개 항목의 위생 점검 체크리스트에 맞춰 식품 조리 및 공급을 하게 된다.우선, 모든 사업장에서는 ‘생과일‧야채 소독관리 지침’에 맞춰 모든 야채류에 대한 친환경 소독을 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장거리 러닝과 코어가 약한 러너를 위해 안정성을 제공하는 ‘한조(HANZO) U’ 러닝화를 출시한다.한조 U는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태극 컬러와 호랑이(Fearless Tiger) 로고 등을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특히 뉴발란스의 핵심 기술인 ‘멀티위드스(Multi Width)’ 시스템을 적용해 본인에게 맞는 발볼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보통 발볼부터 넓은 발볼까지 각자 자신에게 맞는 러닝화를 선택해 러닝 시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주요 기능으로는 우선, 부분별로 강도에 차이를 둔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유명 애니메이션 ‘원피스’ 방영 20주년을 기념한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의 참가 패키지를 공개했다.2019 원피스 런은 오는 7월 6일부터 이틀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테마 페스터벌이다. 대형 물총 싸움은 물론,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주제로 꾸며진 4㎞의 러닝 코스, 만화의 배경인 여러 섬을 테마로 한 패밀리 런 구간이 마련된다. 더불어 원곡 가수와 성우가 출연하는 원피스 OST 콘서트 등 볼거리가 마련돼 마니아는 물론, 친구, 가족 단위 방문객도 즐길 수 있다.만화 원피스는 올해 탄생 22주년을 맞았다. 일본 만화 역사상 첫 누적 판매부수 4억부를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최대 실시간 펜션 예약 서비스 ‘우리펜션’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야놀자는 연간 거래액, 예약 건수, 제휴점 수, 이용자 수 등 모든 측면에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펜션 예약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2018년 기준 야놀자와 우리펜션의 예약 건수는 150만 건을 돌파, 압도적 1위 사업자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또한, 야놀자는 국내 최다 펜션 인벤토리를 확보, 고객들에게 총 1만 개 이상의 펜션, 풀빌라 등에 대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 서비스 통합 이후, 지역별 실시간 잔여객실 확인 및 예약확정 기능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인수를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과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먼저,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이른 더위를 식혀줄 이색 디저트와 기간 한정 팝업 메뉴를 선보이고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빕스는 일명 ‘인싸 디저트’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디저트 코너에 출시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D.I.Y 메뉴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시원한 얼음 위에 흑당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타피오카 버블, 빙수 떡을 올리면 인증샷을 부르는 ‘흑당버블 밀크빙수’가 완성된다. 아이스크림 위에 흑당 시럽을 더하면 ‘흑당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쫀득쫀득 씹히는 타피오카 버블과 진한 흑당의 향이 달콤하게 퍼지는 음료 ‘흑당 버블 밀크’도 무제한 제공한다.여름과 찰떡궁합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가공 처리된 섬유를 사용한 냉감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에도 시원한 감촉을 지닌 ‘쿨링’ 침구류 20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올해 선보이는 쿨링 침구류는 접촉 냉감 테스트를 완료한 쿨링 냉감 소재를 사용해 몸에 닿는 순간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디자인별로 홑이불, 차렵이불, 매트리스패드부터 베개, 베개커버, 거실화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으며, 침대 사이즈(싱글·퀸)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자주 세탁해야 하는 여름 이불의 특성을 감안해 손쉽고 간편하게 물세탁이 가능하고 땀과 물기가 빠르게 건조된다.홈플러스의 쿨링 침구류는 접촉 냉감 테스트 결과 Q Max값 0.332의 ‘쿨(Cool) 섬유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들만 선보이는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시작한다. 킹스위크(KING’S WEEK)라는 개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할인 프로모션들을 매 주 다르게 진행하는 내용이다.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킹스위크는 금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버거킹의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9%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까지 넓혀 버거 마니아를 비롯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
본격적인 하절기와 함께 편의점 아이스커피 시즌이 시작됐다.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아이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성수기를 맞이한다.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필두로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를 리뉴얼 출시하고 올해 새롭게 '세븐카페 아이스 카라멜라떼'도 선보였다.'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는 라떼 제조에 필요한 우유를 구슬 아이스크림 형태로 구현한 상품이다.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구슬 아이스크림과 얼음이 담긴 컵에 세븐카페 드립커피를 내리면 즉석에서 아이스 라떼가 완성된다.세븐일레븐은 올해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의 품질 개선을 위해 구슬 아이
대상㈜ 청정원은 오는 30일까지 롯데월드와 마케팅 제휴를 통해 청정원 회원들을 위한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할인 이벤트는 청정원 회원이면 누구나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되는 상품은 롯데월드 어드벤쳐 및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 총 2종으로, 어드벤쳐 연간이용권은 27% 할인된 가격인 ▲어른 153,000원(정상가 21만원) ▲어린이 117,000원(정상가 16만원)에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은 13% 할인이 적용돼 ▲어른 85,000원(정상가 10만원) ▲어린이 68,000원(정상가 8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할인가로 연간이용권 구매를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