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태국에 출시된다. 사전 예약에 50만명이 넘게 몰리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클럽오디션은 오는 11일부터 현지 퍼블리셔인 'Ini3'를 통해 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오디션 모바일'이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번 태국 론칭 이후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해 저변을 확대한다.클럽오디션은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한국 론칭(2017년 3월)에 앞서 해외에 먼저 진출했다. 이 게임은 폭력성 없이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라인이 지난 5월 29일 미국 전역으로 방영되는 ‘홈앤패밀리(Home&Family)’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후 하루 만에 세럼 제품이 아마존에서 품절을 기록했다.미국 홀마크 채널(Hallmark Channel)에서 방영되는 ‘홈앤패밀리(Home&Family)’는 가족과 가정 전반의 이슈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홈앤패밀리’의 쇼 호스트이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인 ‘킴 더글라스(Kym Douglas)’는 암 투병을 거쳐 건강을 회복한 이후 해당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사용을 독려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도사로 잘 알려져 있다. ‘킴 더글라스’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스킨케어 시장 지형도가 바뀌고 있다. 스킨케어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건너뛰는 ‘스킵케어(Skip-care)’ 바람이 불면서 한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는 ‘에센스’ 품목의 성장이 눈에 띈다.실제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최근 3년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에센스 매출이 2016년 대비 약 150% 성장했다. 스킨∙로션∙크림 등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 가장 높은 신장률이다. 특히 지난해는 스킨의 매출액을 뛰어넘으며 기초 화장품 매출을 견인하는 품목으로 발돋움했다.‘에센스’는 기초 케어 단계에서 필요한 보습, 미백, 주름개선, 탄력, 영양 등의 성분을 농축하고 있어 크림이나 로션보다 집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비건 철학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입힌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주원료로 한 얼굴과 바디 겸용 수딩젤이다. 브랜드 내 전체 스킨 케어 제품 중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동시에 재구매율도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비건 인증 제품이자 고함량 유기농 알로에 베라 추출물 및 고순도 유기농 로즈마리 성분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얼굴과 바디 겸용으로 피부에 끈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지난 21일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티켓 단독 오픈 후 12일 만에 판매고 1만 4천 장을 돌파했다. 그리고 프리미엄석인 신비금비석이 전회차의 83%가 이미 판매되었다.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으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 시즌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공연 분야 예매 랭킹 1위 및 평점 9.5점 이상을 유지하며 흥행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겨울방학 때 선보였던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2 :고스트볼X의 탄생> 서울 앵콜 공연이 누적 관객 수 6만 명 기록과 최고 유료 객석 점유율 98%를 차지하면서 최고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눈가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피부의 힘을 길러주어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기존 것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출시한 것.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다. 이는 눈가 피부의 옅고 굵은 주름을 관리해주고, 눈가 피부(꼬리, 밑, 눈꺼풀)탄력도를 높여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눈가 피
고스펙 경쟁이 치열한 사회와 달리 식음료업계는 본격적인 ‘로우 스펙(Low Spec)’ 시대로 접어들었다. 폭염과 미세먼지 등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려는 웰빙 트렌드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되며 식음료 역시 체질 개선에 나선 것.특히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몸매와 체중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며, 업계에서는 저칼로리∙저당∙저도수 제품을 필두로 치열한 ‘로우 스펙’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낮춘 저칼로리 제품부터 당 함유량과 알코올 도수를 낮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과 주류까지, 가벼운 성분으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로우 스펙’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4일, 7월 개막하는 제23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eoul International Cartoon & Animation Festival 이하 SICAF2019)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SICAF2019의 주제 ‘혁신적인 변화(Innovative Change)’에 맞춰 미래적인 느낌의 만화, 애니메이션 환경을 표현했다. 홍보대사로 활동할 디지털 연예인 ‘아뽀키’, 특별전 참가 캐릭터 로보트 태권V 등 현장에서 활약할 다양한 캐릭터를 총망라했고 전시, 부대행사 등 프로그램도 담아 SICAF2019의 현장 분위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포스터 디자인을 담당한 차아랑 작가는 “세대를 뛰어 넘어 누구나 즐기는 축제이기 때문에
덥지도 춥지도 않아 나들이 및 캠핑에 적합한 6월. 특히 이 달에는 각종 유통업체들이 고기 할인 행사를 여는 ‘육육(肉肉)데이’ 까지 예정돼 있어 가족·친구와 가정 및 근교에서 고기를 구워먹기에 완벽한 시즌이다.이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나들이 및 캠핑족들이 6월 6일 이른바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약 150톤 규모의 인기 육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한우 및 수입 소고기를 비롯해 국내산 돼지고기, 닭고기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간편 양념구이 상품은 전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미소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완벽한 비율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낸 현장이 공개 됐다.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이 결합되어 깊은 맛을 전하는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훤칠한 키를 닮은 대용량 RTD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다. 다니엘 헤니는 큰 손으로 조지아 크래프트를 미니 사이즈처럼 다루며 유쾌
웅진식품은 카페24㈜와 함께 유명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로칼로리 ‘이온더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온더핏은 작년 3월 온라인 유통 채널에 선보인 무설탕 제로칼로리 이온음료로, 텁텁함 없는 피치자몽향의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기존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410ml에 이어 최근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도 했다.이번 이벤트는 ‘바가지머리’, ‘홀릭홀릭’, ‘니뽄쭈야’, ‘베니토’ 등 12개의 쇼핑몰에서 5주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쇼핑몰 제품 구매자 총 1만 2천명에게 이온더핏 500ml 한 병을 함께 제공하는 샘플링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6월 4일부터 9일까지, 단 6일간 ‘미샤 썸머 페스티벌 전품목 1+1’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여름 필수 아이템 선크림부터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비비크림, 수분 부스팅 에센스 등 미샤의 대표 인기 상품을 모았다. 1+1 혜택 외에도, G9 단독으로 미샤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1+1 상품으로 ‘미샤 타임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 4세대’는 더 퍼스트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세안 후 순차적으로 바르면 피부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게 고객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주방 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내일(5일)부터 9월 24일까지 GS수퍼마켓 방문 고객 대상으로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마다(연속 증정) 스티커 1장을 증정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의 수량에 따라 경품을 선택 할 수도 있고, 스티커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 구입도 가능하다.증정하는 주방용품은 독일 주방용품 전문 유명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이하 vivo) 상품으로 키친용품 전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