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SSG닷컴서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SSG닷컴에 입점한 보미라이는 신세계그룹 창립 21주년 기념 행사에서 미용기기 대표 제품으로 선발되어 소비자들에게 사상 최초 35% 할인가로 선보인다.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SSG닷컴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 대상 35% 할인과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보미라이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창립 21주년 기념 행사에서 보미라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최초 할인가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없이 보미라이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보미라이는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뮤지션 ‘쎄이(SAAY)’와 함께 2019년 컬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2016년부터 꾸준히 뮤지션과 함께한 컬처 프로젝트를 선보여 온 엄브로는 이번 2019년 컬처 프로젝트 크루로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의 쎄이(SAAY)를 선정했다.‘음악으로 말하는 사람’이라는 뜻의 쎄이(SAAY)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로 프로듀싱,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라이브에서 빛을 발하는 노래와 춤 실력까지 다방면의 재능을 뽐내며 ‘완성형 뮤지션’으로 불린다. 쎄이(SAAY)는 오는 7일 새로운 앨범으로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엄브로 2019 컬처 프로젝트는 ‘WE SAAY UMBRO’라는 테마로 쎄이의 음악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한 국내 최대 중소 쇼핑대전인 ‘아임스타즈 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아임스타즈(I’M Stars)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들의 시장 진출을 돕는 통합판로지원시스템이다.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진행해 올해 3회째를 맞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이 스타 상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열고, 광고, DM 발송 등을 지원하며 협력한다.신선/가공/건강식품, 패션/뷰티, 가전과 각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G마켓은 약 200개, 옥션은 약 180개 상품을 선보인다. 수제
‘뇌섹아이돌’ 가수 박경이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에 나서 달콤한 매력을 선보인다.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맹활약 중인 박경을 6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4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아이큐 156’, ‘아이돌 최초 멘사 회원’ 등 ‘뇌섹아이돌’로 잘 알려진 박경은 다양한 앨범을 통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여온 대표적인 ‘완성형 아이돌’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인스턴트(INSTANT)’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 ‘귀차니
어느덧 따뜻함보다는 더운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나들이, 소풍, 페스티벌 등 야외활동을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만큼 날씨에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 컬러 염색을 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염색은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색다른 이미지로 변화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하지만 염색과 같은 화학시술 후에는 많은 이들이 공통된 고민을 가지는데, 바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염색 컬러를 유지하는 것. 그렇다면 염색 후 가장 효과적인 케어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그렇다면, 왜 염색 후 케어는 왜 중요할까. 염색과 같은 화학시술을 받게 되면 알칼리성으로 모발의 큐티클이 열리게 되는데, 이 때 염색 전용 라인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5월 출시한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판매 구성비의 약 40%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고 7일 밝혔다.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된 지난 5월 1일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비중이 40%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최근 신메뉴 출시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배달 앱 요기요와 진행한 매콤치즈스노윙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이 같은 인기와 맞물려 네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한 매콤치즈스노윙 CF도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11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
편리성과 효율성 강화 등의 목적으로 외식업계에서 자동화 기기를 적극 도입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무인 결제기를 넘어 매장 평가용 키오스크부터 로봇까지 등장, 진화하는 푸드테크 기술과 시스템을 도입, 편리성과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외식기업 ‘㈜디딤’은 고객 서비스 개선과 브랜드 평가를 한 눈에 파악하기 위해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서비스 평가를 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흔히 키오스크는 결제 용도로 많이 이용되고 있지만 디딤은 매장 서비스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용 방법도 바코드가 찍힌 명함을 받아 이를 스캔한 후 화면에 나오는 질문에 따라 만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 한다.‘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 5월에 2회에 걸쳐 진행 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 되는 여름 대잔치로,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 됐다.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뉴스킨 파마넥스가 이번에 공개한 ‘유스스팬3X김자인’ 바이럴 영상은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의 건강한 습관을 주제로 담고 있다. 김자인 선수가 하루 두 번, 건강 기초를 잡아주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섭취하며 스포츠 클라이밍을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건강하게 삶을 즐기는 활기찬 모습을 그렸다. 파마넥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에이지락 유스스팬3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와 파마넥스 더블 에이지락 키트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먼저,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뉴스킨 공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브랜드 15주년을 맞아 오는 16일(일)까지 ‘론칭 15주년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예스는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1925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국내 속옷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유니크한 패턴과 믹스매치 구성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20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예스는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이번 론칭 15주년 보상판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에 구매했던 예스 속옷의 일부를 잘라 매장에 방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단 하나의 웨딩’을 콘셉트로 2019 F/W 특급호텔 웨딩 콘셉트 ‘로멘틱 선셋(Romantic Sunset)’ 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하늘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시간’을 뜻하는 로멘틱 선셋 웨딩 콘셉트는 천편일률적인 호텔 웨딩이 아닌 더 플라자만의 단 하나의 웨딩으로 서울 최고의 명당으로 평가 받는 더 플라자 최상층 22층에 위치한 럭셔리 펜트하우스 ‘지스텀하우스(XYSTUM HOUSE)’에서 지스텀 수석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부터 웨딩 컨시어지가 구성한 단 하나의 웨딩 스토리, 호텔 셰프가 구성한 웨딩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가 세계 최대 규모의 ‘라이센싱 엑스포’에 참가해 대한민국 넘버원 IP의 저력을 알렸다.카카오프렌즈를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라이센싱 엑스포 2019’에 참가해 대한민국 캐릭터 IP의 우수성과 성장성을 성공적으로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라이센싱 행사로 손꼽히는 ‘라이센싱 엑스포’는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의류, 패션, 아트 & 디자인, 자동차, 브랜드 및 상표, 엔터테인먼트, 식음료, 게임, 스포츠 등 라이센스 업계의 모든 산업 및 전세계 메이저 리테일러, 머천다이저, 에이전트의 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아시아의 미(Asian Beauty)’를 주제로 매년 우수 연구자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를 시작한다.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지속되고 있다.‘아시아의 미(美)’ 연구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아름다움'의 개념을 밝히고, 아시아인의 미적 체험과 인식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아시아 미의 개념`, `아시아 미와 신체`, `아시아 미와 예술`, `아시아 미와 일상생활` 4가지 대주제에 대한 연구 공모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대주제와 더불어 그 안에서 파생되는 ‘아시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