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직사광선이 적도 지나 북쪽으로 다가와 밤보다 낮이 길어지고 생명들이 더욱 번성, 조선 중기 기생 매화가 자기 처지를 은근히 빗대 읊은 시조 감상매화 옛 등걸에 춘절이 돌아오니옛 피던 가지에 피엄직도 하다마는춘설이 난분분하니 필동말동하여라
쥐띠 운세36年生 망신당하지 않으려면 아는체 안하는 것도 있지만 확실하게 아는 방법도 있어요!48年生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내 의견에 맞춰 다른 사람들을 설득해봐도 좋겠습니다~!60年生 시간이 지나서 후회하지 말고 도와줄 수 있는 선에는 도와주는 것이 좋겠어요.72年生 나에 대해 너무 과소평가 하지 말아요. 혼자서 충분히 넘을 수있는 벽이랍니다.84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답니다~! 여러 사람과 협력하여 빠르게 끝내보길 바랍니다.96年生 상대를 배려한다면 나 역시 배려받을 수 있으니 길게보고 행동하는게 좋겠어요. 소띠 운세37年生 억울한 상황에 놓였다면 오늘 안에 오해를 풀어내야 마음 편히 잠들 수 있어요.49年生 빠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봄을 맞이해 신제품부터 인기제품까지 특별하게 구성된 ‘다 드림(Dream) 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다 드림(Dream) 세일’은오는 22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 사면 하나 더 드리는 1+1 행사와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하나 사면 하나 더 드리는 1+1 행사 제품은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와 ‘UV 마스터 라인’, ‘메이크 에이치디 실크 아르간 오일’, ‘퍼스널 헤어 큐어 아르간 오일’, ‘샤이니 풋 슈퍼 필링 리퀴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외에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오는 20일, 영국의 펑크 패션을 대표하고 있는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 Westwood)와 함께 3번째 콜라보레이션 젤-카야노 27 LTX (ASICS X Vivienne Westwood GEL-KAYANO ™ 27 LTX)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과거 발자취를 재해석했던 지난 아식스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마찬가지로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1974년 컬렉션 섹스(SEX)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아 러버, 가죽, 지퍼와 찢어진 티셔츠 등 본디지(bondage)적 소요를 가미하였다.또한 젤-카야노 27 LTX는 반투명 무광의 러버 소재를 사용하여 스타킹을 연상시키는 갑피 디테일과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오브(Orb) 로고 프린트가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출시된 ‘Be loved(비 러브드)’ 캠페인의 수익금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의 행복을 담은 주제에 맞게 유기 동물을 위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플랙 인스타그램 게시글 리그램 한 건당 유기 동물들의 한 끼 식사량을 적립하여 후원하는 이벤트로, 약 500명의 참여로 모인 사료 500kg를 사람들에게 버려지고 상처받은 동물들을 보호해 주고 있는 ‘행동하는 동물 사랑’ 단체에 통 크게 후원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배우 이주영 & 가수 키드밀리 등 다양한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고 더불어 일러스트레이터 ‘섭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비케이코인(BKC) 재단과 함께 2021 봄맞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2주간 BK코인(BKC) 재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2021 봄맞이 거래왕 이벤트는 전체 거래대금 5백만원 이상 회원 중에서 총 거래대금이 가장 높은 회원순으로 약 1억원 상당의 티켓트리 할인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의 경품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티켓트리 할인권으로 진행된다. 티켓트리 할인권은 경제 선순환 취지를 갖는 기업에게 제공된 할인권으로, ‘잘살자!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며, 서울부터 제주까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취지로 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 전속 모델이자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등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한 김요한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당부하는 메시지를 자신의 SNS 계
컨템포러리 아트를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온 세계적인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국내 아티스트 5인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로 예술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는 지난 2019년, 글로벌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뉴 럭셔리의 세계를 제시하고, 브랜드 최초의 몰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를 출시하며 인터내셔널 스카치 위스키 시장에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었다. 당시 현대 미술 작품과 예술적 몰트 위스키를 함께 즐길
현대약품의 사회봉사단 두레회(회장 심재철)가 지난 18일,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사랑과평화의집’에서 후원행사를 진행하고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두레회는 인근 지역 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과평화의집에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두레회는 사랑과평화의집에 화장지와 세제 등 생필품과 상비의약품 등을 전달했다. 심재철 현대약품 두레회장은 “잘 보이지 않는 그늘진 곳에도 따뜻한 햇살을 전하기 위해 매년 천안시에서 알려지지 않은 독거노인 및 장애인 시설을 찾아다니고 있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지속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할 것”이
코로나 극복캠페인 ”코로나19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요“ 마스크목걸이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었다. 프로젝트로 모아진 기부금은 코로나19 최전선에 뛰어들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기부된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예비간호사 김민서씨와 함께 코로나19극복 마스크목걸이 크라우드펀딩을 다음달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김민서씨는 대구보건대 간호학과 봉사동아리 ‘벌룬터스’회장을 역임하며, 간호학과 학생들과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를 진행하였으며, 메르스가 유행했던 2015년에도 방학을 반납하고 30여명의 봉사동아리 회원들이 메르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희명약품(주)(대표 이용진)에게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은장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형병원 등에 의약품 및 의료기기를 납품하는 희명약품은 지난 해 6월 174만원(백미40포, 농협상품권60매)의 물품기부를 시작으로 점차 기부금액을 올려 현재는 220만원(백미70포)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현재 누적기부금액은 2월 기준 1천7백여만원을 넘어가고 있어 내년에는 유공장 명예장 전달이 확정되어있다. 한편, 경기적십자사는 희명약품으로부터 매월 기부받는 백미(10kg) 70포를 용인시 거주 취약계층 1세대에 1포씩 전달하고 있으며, 3개월에 한 번씩 지원가구를 변경해 다양한 사람
KT&G는 19일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인재개발원에서 제34기 정기주주총회를 열어 백복인 현 KT&G 사장의 선임을 확정했다.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선임된 백 사장은 향후 3년 임기동안 KT&G를 이끌게 된다. 백복인 사장은 KT&G의 전신인 한국담배인삼공사의 공채 출신 첫 CEO로, 1993년 입사 이후 29년 동안 전략, 마케팅, 글로벌, 생산ㆍR&D 등 주요 사업의 요직을 거치며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아 왔다. 지난해 해외진출 100개국 돌파, 중동 수입업체와 7년간 2조 2천억 규모의 ‘메머드 급’ 수출계약 성사 등 글로벌 사업을 집중 육성하여 창사 이래 최초로 매출 5조원 시대를 열었다. 또한, 글로벌 담배기업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궐
외식전문 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유황오리 전문점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가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시크릿 와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 앱(배달의민족, 요기요) 혹은 전화를 통해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시크릿 와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은 놀부가 유황오리진흙구이와의 조합을 고려해 특별히 선별한 레드 와인이다. 포장 구매하는 고객은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전화로 쿠폰 사용 여부를 미리 전달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