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감각을 담은 생활 양품 브랜드 마르코로호가 오는 25일까지 해피빈 펀딩을 진행한다. 마르코로호는 주식회사 알프이핀의 브랜드로 할머니들에게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체험과 교육을 제공하여 노인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마르코로호는 할머니들이 직접 만든 소품과 생활·패션소품 등을 통해 할머니들의 사회참여를 돕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제공해 할머니들의 자존감 회복을 돕는다. 마르코로호의 제품을 구매 시 판매금액의 일부는 독거노인, 유기동물, 장애아동,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해피빈에서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달달둥근달 할머니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팔찌와 반지가 메인 제품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최세환 대표 및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코리아세븐 최경호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금일 자사 사옥에서 최세환 대표는 임직원 15여 명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파하 퍼스트 토너 (이하 각질파토)’가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워터토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특정 기간 내 글로우픽에 등록된 일반 소비자들의 리뷰만을 반영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글로우픽은 올해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아이소이 ‘각질파토’는 세안 후 닦토(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닦아내는 방법)하는 것 만으로 각질, 피지, 블랙헤드 3중 케어가 가능한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라인프렌즈와 손을 잡고 6월 18일 ‘광주요 브라운앤프렌즈시리즈’를 출시한다. 광주요와 라인프렌즈가 공개한 ‘브라운앤프렌즈 시리즈-첫번째. 목부용문 이야기’는 오리지널 캐릭터인 브라운과샐리가 광주요의 순백 도자기 속 이상세계에 찾아왔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브라운과 샐리가 한국적인 청화백자에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과 샐리가 나무에 피어나는 이상세계의 연꽃이자 광주요를 대표하는 문양인 ‘목부용’과 어우러지며 자연을 한껏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꽃이피어나듯 간절한 꿈과 소망이 결국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나타냈다.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기획한 광주요 김지윤 팀장은 “고급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모델 이병헌과 함께한 TV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TV 광고 속 메뉴인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이병헌이 광고에서 직접 착용한 소품을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회원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SMS 수신동의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7일까지로 당첨자는 7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브랜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광고 속 메뉴를 먹고 모델인 이병헌이 착용한 소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델이 직접 착용했던 소품
스웨덴에 본사를 둔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1일 출시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PURE) Q9 파워프로’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올 첫 무선청소기 신제품인 퓨어 Q9 파워프로의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강조했다. 서로 다른 플러피 소재로 만들어진 파워프로 롤러가 바닥을 청소하는 모습이 담겨 한국식 바닥에 최적화된 기술력임을 한 눈에 보여준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한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퓨어 Q9 파워프로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일렉트로룩스의 스웨덴 100년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갖춘 퓨어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SUPER HYALON)’ 스페셜 케어 라인 마스크 5종을 15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라인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스킨 케어 라인에 이어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슬리핑 마스크, 시트 마스크, 캡슐 마스크, 아이 패치, 세븐 데이즈 마스크 등 5종이다. ‘슈퍼 히알론 캡슐 마스크’는 청량한 쿨링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 중문샵)이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 이하케이콘택트)’ 공식 굿즈를 단독 판매하고, 연계 유네스코기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케이콘택트’는 CJ ENM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 속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유튜브 ‘엠넷K팝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33팀(하단명기)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매일 24시간씩 7일간, 168시간 연속으로 실시간 콘서트 현장과 각종 K컬처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아티스트와 팬의 원격 만남인 ‘Meet &Greet’, 아
AI 스타트업 스캐터랩은신규 서비스인 대화형 AI ‘이루다’ 베타버전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루다는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일상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대화형 AI이다. 스캐터랩은 15일부터 이루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다’ 베타버전과 대화를 나누며 평가해줄 베타테스터 친구를 모집한다. 스캐터랩은 국내 최고 수준의일상대화 챗봇(Open-Domain Chatbot) 기술을 기반으로 한 대화형 AI 챗봇 서비스 ‘이루다’의베타버전을 선보였다. 일상대화 챗봇이란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챗봇을 말한다. 스캐터랩은 작년 8월 출시한 ‘핑퐁빌더’를 통해 기존의 기능형 챗봇에 일상대화 기능을 손쉽게 추가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가 14일 지난 24시간 동안 57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감염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하루 코로나19 신규 감염자 증가는 2달 만에 가장 높은 것이다. 베이징에서만 36명의 신규 감염자가 증가했는데 이들은 모두 지역 감염자들로 확인됐다. 베이징 보건 당국은 무증상 감염자도 1명 추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또 광둥(廣東)성에서 17명, 상하이와 충칭에서 각각 1명씩의 신규 감염자가 확인됐다며 이들은 모두 해외 유입 사례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중국의 해외 유입 코로나19 감염자 수는 1827명으로 증가했다.앞서 중국 수도 베이징은 새로운 코로나19 클러스터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 로 인한 가맹점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시행한 상생 활동을 인정받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 확진자방문에 따른 방역으로 임시 휴점한 매장의 폐기 제품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일손이 부족한 현장에는 가맹본부인력을 지원해왔다. 이 밖에도, 영업 활성화를 위해 가맹본부에서전국의 가맹점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매장 내부는 물론 간판, 유리창, 외벽등의 청소를 지원하기도 했다.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정책도 시행하고있다. 비대면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가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12일, 충남 당진에 ‘KFC 당진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KFC 당진점은 당진시립도서관 앞, 로데오거리로 불리는 당진중앙로에 위치한 당진H타워 1층에 들어섰다. 당진시립도서관을 비롯해 각종 패션, 뷰티 매장과 식당이 즐비한 번화가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의 이용이 많아 지역 주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KFC 관계자는 “KFC 당진점은 도서관을 비롯해 주변의 다양한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국 매장 확대를 통한 접근성 증진과 고객편의를 고려한 서비스 채널 확장,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동시에 더욱 철
멀리 떠나지 못하는 올 여름, 어김없이 예고된 폭염을 피해 휴가 갈 곳을 찾고 있다면 올 여름엔 시원한 호텔에서 ‘빙(氷)캉스’를 즐겨보자. 말 그대로 시원한 호캉스이자 호텔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빙수를 즐기며 더위를 쫓는 호캉스이다. 빙수만 별도로 즐길 경우 2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이번 여름 패키지들을 이용하면 호텔별로 조식 혜택이나 향수 선물 등의 혜택까지모두 포함해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호텔 수영장까지 맘껏 즐기다 보면, 한 여름더위도 잠시 잊을 수 있는 그야말로 얼음처럼 시원한 ‘빙캉스’를완성할 수 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한 여름 호캉스에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