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12월 31일 까지 투숙 가능한 ‘웜 & 릴렉스패키지(Warm & Relax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운 겨울 앤티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6만 8천원 상당의 ‘윈터 기프트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윈터 기프트 세트’는 나뭇잎 모티브를 딥한 블루 칼라로 고급스럽게 표현한 한국 도자기의 블루벨 커피잔 세트와 프리미엄 마누카 꿀 브랜드인 퓨리티의 퓨리티 프리미엄 퓨어 마누카 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Fn메타버스 ETF(상장지수펀드)' 순자산이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종가 기준 TIGER Fn메타버스 ETF 순자산은 2302억원이다. 지난달 13일 상장한 해당 ETF는 10영업일 만에 순자산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한 달여 만에 순자산 2000억원을 넘었다.TIGER Fn메타버스 ETF는 메타버스 플랫폼 및 IT하드웨어 기업을 중심으로 국내 메타버스 밸류체인에 투자한다. 국내 메타버스 산업이 아직 초창기 단계인 점을 감안해 연관도가 떨어지는 종목을 배제하고 소수 종목에 집중 투자한다.ETF 추종지수는 'FnGuide 메타버스테마' 지수다. 지수는 인공지능(AI) 키워드 검색 기술을 활용해
스카치 위스키 시장의 선두 주자이며, 전 세계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제철을 맞은 통영산 굴을 활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이스터 푸드 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아워플래닛이 주관하는 통영 굴 축제 ‘오마이오이스터 2021’에 기네스를 제공하고,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특별한 푸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한다. 오마이오이스터 2021은 통영시와 굴수하식수협이 주최하는 ‘제25회 한려수도 굴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겨울 굴 수확 철을 맞아 서울 유명 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제철을 맞은 통영산 굴을 활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오이스터 푸드 페어링’ 캠페인을 11월 12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아워플래닛이 주관하는 통영 굴 축제 ‘오마이오이스터 2021’에 기네스를 제공하고,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특별한 푸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한다. 오마이오이스터 2021은 통영시와 굴수하식수협이 주최하는 ‘제25회 한려수도 굴축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정동원을 셀렉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 온가족을 위한 근육건강 캠페인을 벌인다. 정동원은 지난해 미스터트롯 방영 당시 최종 5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족에 대한 애틋한 효심을 드러내는 절절한 노래로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아 ‘국민효자’로 자리매김했다. 셀렉스와 함께하는 신규 캠페인에서도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TOP6 출신의 노래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15일 공개된 영상광고에서 정동원은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소화 편하고 맛도 좋은 셀렉스’를 열창하며 단백질의 필요성과 근육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국민효자로 거듭났다. ‘셀렉스송’을
2021년 11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이지스자산운용, 3위 메리츠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8,301,3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대봉엘에스의 매출액은 198억 원, 영업이익 22억 원, 당기순이익 25억 원을 기록했으며, 연결재무재표 기준 매출액은 605억 원, 영업이익 74억 원, 당기순이익 78억 원을 달성했다. 이번 실적과 관련하여 회사 관계자는 ”3분기 기준 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면서 각 분야의 사업들이 순항하고 있다”면서 “영업이익의 소폭 감소는 원자재 가격의 일부 변동, 자회사의 신규지점 설립에 따른 고정비 상승, 마케팅 활동 강화에 따른 비용 증가가 원인이나 대부분 투자 관련 비용이므로 향후 더 큰 성장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감성코퍼레이션이 2021년 3사분기까지 매출 258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대비 2.5배에 이르는 성장세를 보였다. 감성코퍼레이션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 258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이중 스노우피크어패럴은 2020년 동기대비 약 650%의 성장율을 보인 약 17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합병이 반영된 3사분기의 별도 영업이익이 흑자가 되어 감성코퍼레이션의 성장을 증명했다. 지난 6월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합병한 감성코퍼레이션은 꾸준하게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주변기기 ‘엑티몬’ 사업과 급격한 성장세를 보인 ‘스노우피크어패럴’ 두 개의 사업부문을 조합해 4사분기에만 230억 이상의
[해외법인 임원 승진]◇상무▲홍콩법인 이필상◇상무보▲인도법인 홍준영▲Global ETF Holdings Asia ETF 조영래◇이사대우▲미국법인 윤호석▲홍콩법인 김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지역 농가의 판로 확보 및 안정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은 ‘2021 농업과 기업 간 상생협력 경진대회’ 최고상으로, 기업과 농업계가 비즈니스 기반으로 협력해 함께 경쟁력을 높이고 농식품 부가가치 창출과 산업 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준 우수 기업으로 평가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농식품부·대한상공회의소 공동 주최로 본아이에프는 ‘지역 로컬푸드를 사용한 상품 개발부터 지자체와의 공동 마케팅, 판매까지’ 전 과정에서 농가와의 상생을 실현하고 시너지를 낸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실제로, 본아이에프는 지난 2019년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 강덕호)가 글로벌 사업부문 최고비전책임(CVO, Chief Visionary Officer)이자 고문으로 현 마리끌레르 한국 브랜드 총괄 모혜연 대표를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타키온비앤티의 티커(Ticker) 앱은 실제 화장품을 비대면 체험할 수 있는 AR 카메라, 영상통화, 소셜 및 커머스 기능을 갖춘 뷰티 라이프 플랫폼이다. 출시한지 3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60만을 돌파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뷰티 부문 인기차트에서 약 10주간 1위를 차지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랑스 패션지 브랜드 마리끌레르의 한국 사업을 총괄하는 모혜연 대표는 30년 경력의 패션-뷰티유통 미디어 전문가로 뉴 컨셉트와 혁신을 만
천연의약품 연구개발 기업 SFC바이오가 장 건강과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엠’을 개발, 엘에스피플을 통해 출시한다. ‘포스트엠’은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사균체에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위 건강 및 소화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성분까지 더해 5세대 유산균이라 부를 수 있는 제품이다. ‘포스트엠’은 유산균 대사산물과 글로벌 유산균 대표기업 다니스코사의 17종 혼합유산균, 로셀사의 락토바실러스람노수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균주, 락토바실러스 애시토필러스 등 100억마리 유산균을 투입 하였으며,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등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했다. 또한, 위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2022 수능 수험생 1,37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수능 이후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아르바이트(47.1%)’가 꼽혔다. 특히, 고3의 경우 54.0%의 응답률로 절반 이상이 ‘아르바이트’를 선택해 반수, 재수 등 일명 ‘N수생(32.7%)’보다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아르바이트 외 답변으로는 ▲여행(12.7%) ▲친구들과 맘껏 놀기(7.3%) ▲휴식, 아무것도 하지 않기(6.5%) ▲염색, 펌 등 헤어스타일 변신(6.2%) ▲영화, 전시회, 공연, 페스티벌 등 문화생활 즐기기(5.9%) ▲운전면허 등 자격증 취득(5.3%) ▲다이어트(4.2%) ▲연애(3.2%) 등이 있었다. 수능 이후 가장 하고픈 일로 ‘아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