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증권시장(KOSPI) 상장사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가 최대 1천억원의 첫 회사 공모채 발행에 나선다. ㈜더블유게임즈는 회사채 발행과 관련하여 한국신용평가와 한국기업평가로부터 각각 ‘A0’와 ‘A-‘ 신용등급을 부여받으며 사업 안정성을 입증했다.지난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더블유게임즈는 한국투자증권을 단독 대표주관사로 선정하고 2년물 3백억원, 3년 2백억원 총 5백억원 규모의 공모 회사채를 오는 27일 발행할 예정이다. 수요예측은 19일 진행될 예정이며 흥행 시 최대 1천억원까지 증액될 수 있다.회사채 공모가 완료되는 경우 ㈜더블유게임즈는 두둑한 현금 곳간을 갖추게 된다. 올해 상반기말 기준으로 약
생활가전기업 (주) 미로는 2022년형 완벽 세척 대용량 가습기MH5000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가습기는 건강을 위해 사용하고 호흡기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제품이기 때문에 세척에 대한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는데, 미로 MH5000은 물과 공기가 닿는 모든 부품들을 완벽하게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시간당 최대 500ml에 달하는 높은 가습량 덕분에 넓은 가정과 사무실에서도최적의 습도를 유지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성능 습도 센서가 내장 되어있어 실내 습도에 따라 가습기 스스로 가습량을 조절하여 상시 건강습도를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만 채워주면 더 이상 습
석가가 대중에게 연꽃을 보였대서 '염화시중', 가섭만이 그 뜻을 알고 미소졌대서 '염화미소', 마음으로 마음에 전했대서 '이심전심', 가섭이 안 것은? 석가 태어나 연꽃 필 때마다 말한 '천상천하유아독존' 깊은 뜻? 진흙 속 연꽃처럼 3독 탐진치(탐욕, 화냄, 어리석음) 벗어나 깨달으란 뜻?
본격 가을을 맞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셰프와 함께 떠나는 사과 농장 체험을 시작했다.파크로쉬는 그동안 고객들이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여유를 느끼고, 여행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농장 체험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토마토, 감자, 버섯, 사과 등 제철 채소와 과일을 수확행사를 진행 했었다. 사과 농장은 리조트에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셰프와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사과를 직접 수확해보고 맛 보는 시간과 함께 소 여물 주기도 경험해볼 수 있다.파크로쉬 관계자는 “정선 사과가 고랭지에서 재배해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하다”며 체험을 떠난 고객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에서도 유럽 연합이 EU 농식품 홍보를 위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년 초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유럽 쿠킹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EU는그 첫 번째 쿠킹 클래스가 10월 16일 한남동 라 퀴진 쿠킹 스튜디오에서 사전 소셜미디어 행사로 선정된 총 12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유럽 가정식 요리’를 주제로 음식 문화와 식재료를 통해 소비자들이 유럽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박준우 셰프와 진행된다. 마스터 셰프 코리아의 준우승자인 박준우 셰프는 벨기에, 독일 등 유럽국가에서 오래 일하고 살았던 경험
모엣 & 샹동 최초의 글로벌 제품 디자인 협업이 15일 한국에 공개된다. 혁신적인 크리에이터 윤(Yoon)이 샴페인 보틀의 리디자인을 맡게 된 것이다. ‘모엣 & 샹동 X 앰부시(Moët & Chandon x AMBUSH)’ 파트너십은 윤 특유의 파격적인 창의성을 보여준다. 이는 당대의 시대정신에 부응하고 오늘날의 세대가 공감하는 가치를 지지하며 자선 운동을 돕고자 하는 모엣 & 샹동의 열망을 분명히 확인해 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인 윤은 차세대 혁신 디자이너 중 눈에 띄는 기대주로 통한다. 대담한 전진이라 할 수 있는 이번 협업에서 모엣 & 샹동은 창의적인 비전과 현대적인 감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윤에게 특
취업 포털 커리어가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 인천메트로서비스, 금융결제원 등의 채용 소식을 15일 발표했다.국가철도공단이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41명) △장애(3명) △보훈(7명) △고졸(6명) △경력직(16명) △기능직(3명) △실무직-국가중요시설 방호(27명) △실무직-미화, 시설관리(2명) △통번역(1명)이다. 분야별 응시 자격, 근무 기간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12월 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20일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국토안전관리원도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연
2021년 10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증권, 2위 미래에셋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572,2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증권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
농심과 농심켈로그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15일, 총 2천만원 상당의라면과 스낵, 음료, 시리얼 등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측에기부했다. 양사가 전한 제품은 전국의 아동복지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사랑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농심이 전하는 식품이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이해 올해는 도움이 더욱 절실히 필요한 이웃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농심과 뜻 깊은 나눔에 동참했다”며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문정복 의원(더불어민주당·경기 시흥갑)이 국가철도공단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공단이 시흥시청역 기본계획 수립 시 지자체와 협의 없이 통보 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국토교통부·국가철도공단·시흥시 간의 문서 수발신 내역을 확인한 결과, 지자체가 추가 출입구에 관하여 십여 차례 이상 협의 요청을 했지만 이를 묵살한 것이다.12일 대전 코레일 청사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문정복 의원은 시흥시청역 보행환경 및 접근환경 개선을 위해 추가 출입구 및 연결통로 신설을 국가철도공단에 재차 요구했다.기본설계 수립 시기부터 현재까지 시흥시는 공문을 통해 시청역 출입구에 대한 협의를 요청 했음에도 이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 '제51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성황리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예비 창업자들은 박람회를 통해 외식업, 도소매업, 교육서비스업 등 프랜차이즈 전 업종에 걸쳐 ▲배달·포장 전문점 ▲자동화·협동로봇 활용 무인·1인 매장 ▲밀키트·가정간편식(HMR) 전문점 ▲상생 우수 착한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유망 창업 아이템들과 ▲비대면 주문·결제 인프라 ▲식자재·원부자재 ▲각종 물품 및 설비 ▲인테리어, 디자인 등 창업 필수 업종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생활맥주는 예비 창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함께 이달 30일까지 '2021 우수 중견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본 박람회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취업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우수 인재 확보가 절실한 중견기업에는 우수인재 채용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잡코리아는 2019년부터 해마다 우수 중견기업 30개사를 선정해 우수 중견기업관 및 채용관 입점 혜택을 제공하는 ‘우수 중견기업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90개 중견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2021 우수 중견기업 채용박람회는 우수 중견기업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코로나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팬더 캐릭터 ‘따오(TAO)’를 활용한 ‘따오 노트북 파우치를 출시한다. 이는 칭따오 브랜드에서 공식 캐릭터 ‘따오’를 내세운 첫 번째 자체 개발 굿즈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또한,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 여가생활, 과제 등을 노트북 한 대로 수행하는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칭따오는 비대면 라이프 스타일 시대 필수품 노트북 액세서리인 ‘노트북 파우치’를 첫 번째 굿즈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굿즈 디자인 역시 칭따오 브랜드 특유의 유쾌함이 잘 녹아 있다. 칭따오를 상징하는 그린컬러 바탕에 다양한 표정을 짓는 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