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에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에몬스가구 마산 전시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마산역에 위치해 마산, 창원, 진해 지역 고객 유입에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에몬스는 경남 마산에 1,652㎡(500평)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오픈하여 소비자의 접근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몬스 마산 전시장은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이며, 매장은 3층(1층에서 3층) 규모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300여종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샤넬이 워터 틴트 블러셔 ‘레 베쥬 워터-프레시 블러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풍부한 수분감과 특별한 텍스처로 출시 직후부터 샤넬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레 베쥬 워터-프레시 틴트에서 똑같은 텍스처의 블러셔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 베쥬 워터-프레시 블러셔’ 역시 마이크로플루이딕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차별화된 제품이다.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에 닿는 순간 컬러 버블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물들어 양 볼에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선사한다. 또한 75%가 수분으로 구성된 워터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고 산뜻하며, 타마린드 씨드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2021년 8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니아, 2위 제넥신, 3위 알테오젠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823,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포커스미디어코리아(대표 윤제현)가 기후변화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 1004만 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서울·경기권 24개 도시 아파트에서 5만8000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엘리베이터TV를 통한 기후환경변화 인식캠페인 ‘초록우산 다시 쓰기 캠페인-장난감병원’을 진행했다. 두 기업이 공동 진행한 ‘초록우산 다시 쓰기 캠페인-장난감병원’은 장난감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장난감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캠페인 영상에는 아역배우 박소이 어린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카페나 홈오피스 등 집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직접 음식을 해먹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요리뿐만 아니라 식기류나 플레이팅 등 관련 분야가 전반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이와 관련, 주방용품 브랜드 닥터하우스가 요리한 후 그대로 플레이팅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고급화시킨 ‘플레이팅 쿡웨어’를 출시했다. 해당 쿡웨어는 기존의 투박한 프라이팬이나 냄비 등을 벗어나 조리한 그대로 식탁 위에 올려도 다른 식기류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도자기와 같은 색감과 질감을 담아낸 제품이다.플레이팅 쿡웨어는 실리콘 카바이드 코팅을 적용하여 눌어붙음이
KT&G(사장 백복인)가 국내 상장사 최초로 ‘평등임금인증(Equal Salary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인증은 기업이 동일한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 성별과 관련 없이 동등한 임금정책을 시행하는지와 함께 채용, 평가, 승진 등 HR(Human Resource) 전반의 모든 기회를 공정하게 부여하는지를 검증한다. 글로벌 비영리재단인 ‘평등임금재단(Equal Salary Foundation)’이 주관하며, ‘유럽연합 위원회(European Commission)’가 공인한 인증제도다. KT&G는 독립된 전문기관의 객관적 기준에 따라 임금정책 등 인사제도를 공식적으로 검증받고, 이를 선진화된 인권경영의 출발점으로 삼고자 인증에 참여했다. 인증은 약 5개월 동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가 올해 상반기 매출 243억 원을 기록하며 2016년 설립 이후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의 2021년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5%가 증가한 243억 원, 영업이익은 47억 원을 달성했다. 상반기 매출 호조의 가장 큰 요인은 지속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한 대표 서비스인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안정적 실적 및 키토선생 등 신사업 추진을 통한 수익구조 다변화로, 넛지헬스케어㈜의 성장에 힘을 보탰다.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는 사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SNS 인증샷 및 템플릿 기능 도입, 라이브 커머스 돈버는 라방, 멘탈케
패션 브랜드 로브로브(LOVLOV)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채정안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채정안은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한 프렌치 시크 스타일과 20년 동안 한결같은 방부제 미모를 유지하며,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 친근한 이미지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어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새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채정안은 최근 JTBC 드라마 ‘월간 집’을 마치고 차기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출연을 확정 지어 배우로서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를 통해 여배우로서 여러 가지 비법을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소개하
애니메이션 ‘넛잡’ 신화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기업 레드로버가 세계 최초로 개인의 꿈에 대한 저작권을 부여하고 NFT 기술로 꿈을 사고 파는 ‘꿈 쇼핑 플랫폼’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레드로버는 인공지능(AI) 기반의 꿈 해석 솔루션 ‘마이몽’ 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각자 개인의 꿈을 NFT화 하여 꿈을 사고 팔 수 있는 ‘몽스토어’를 금년말 정식 출시한다.마이몽은 꿈의 내용에 대한 추가 질문을 즉답형 AI 서비스를 통하여, IT 기술을 활용하여 구현하고 있다. 세계인이 대부분 유사한 방식으로 꿈을 해석하고 외국에도 꿈을 사고파는 문화가 존재하므로 ‘마이몽’과 ‘몽스토어’ 서비스는 강력한 글로벌 K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2만명 훨씬 넘게 발병하고 사망자도 전날보다 2명 늘어난 44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5일 들어 오후 9시55분까지 2만432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가장 많은 4228명, 오사카부도 역대 최다인 2808명, 가나가와현 2304명, 아이치현 1815명, 사이타마현 1614명, 지바현 1452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36만8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8월 15일 1만7826명, 16일 1만4852명, 17일 1만9949명, 18일 2만3915명, 19일 2만5148명, 20일 2만5870명, 21일 2만5488명, 22일 2만2297명
메시브 어택(Massive Attack), 쏘울 II 쏘울(Soul II Soul), 세이드(Sade), U2, 마돈나(Madonna) 및 비요크(Bjork)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음악 프로듀서인 넬리 후퍼(Nellee Hooper)가 쓰론(Throne)에 파트너이자 문화 파트너쉽 책임자로 합류했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드레이트(Drake), 니키 미나즈(Nicki Minaj)의 전 메니저였던지 로버슨(Gee Roberson)이 최근에 파트너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회사에 합류했다. 쓰론(Throne)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구축된 NFT를 위한 새로운 토큰 기반 생태계 및 시장이며 네트워크의 기본 통화인 THN으로 거래하기로 선택한 제작자를 위한 낮은 비용, 빠른 거래 완결성 및 0% 플랫폼 수수료가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대표 김인극)가 미국 나스닥 IPO를 위한 로드쇼 절차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회사가 밝힌 ADS당 예상 공모가 범위는 18 달러에서 20 달러이다. 발행 물량은 ADS 5,263,000 주, 구주 매출 물량은 ADS 1,053,000 주이며, 상장 관련 공모 절차를 통해 95백만 달러에서 105백만 달러의 신주 공모 자금이 회사로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로드쇼를 통해 다수의 해외 기관 투자자로부터 ADS에 대한 수요 예측을 진행하게 된다. 해당 과정에서 B. Riley Securities는 단독 주관사 역할을 수행하며, CBRE와 Northland Capital Market은 Co-manager로 참여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가을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FW시즌 화보를 선보였다.미국 80년대 복고 하이틴 문화가 연상되는 화보는 폴라로이드 스타일만의 독특한 뉴트로 감성이 묻어있다. 폴라로이드 스타일은 80년 역사를 지닌 즉석카메라 대명사 폴라로이드(Polaroid)의 헤리티지를 잇는 MZ(밀레니얼+Z)세대 패션브랜드로 이번 가을 신제품 역시 폴라로이드 고유의 아카이브를 적극 활용한 디자인적 요소가 적극 가미되었다.특히, 아티스트적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다양한 그래픽을 디자인 포인트로 적극 활용하며, 이전 시즌 대비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 했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