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국내 기업의 2021 하반기 채용동향을 조사, 그 결과를 발표했다.올해 하반기 채용동향 가운데 업종별 채용계획을 살펴본 결과, 코로나 쇼크 이후 대체로 호전된 모습을 보였다. 이는 코로나 쇼크 이후 기저효과와 코로나 수혜 업종의 긍정적인 채용계획의 영향인 것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문화·미디어와 금융·보험, 식음료·외식·식품가공 등의 서비스업 채용계획은 전년 대비 더 감소, 업종별 비대칭적 고용상황이 확인됐다.이번 채용동향은 국내 대기업·중견기업·중소기업 등 설문 참여 기업 814곳 가운데 ‘채용계획 있다 밝힌 기업’ 488곳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각사 인사담당자에게 인터넷과 전화
1.금잔같이 예쁘게 생겼대서 금잔화2.봄나물의 대표 취나물의 꽃3.꽃 모양 색깔이 다양한 엉겅퀴꽃4.남국을 향한 불타는 향수는 파초가 아니고 바로 너로구나, 붉게 타오르는 불꽃과 똑같이 생겼네, 남국 출신이라 겨울엔 뿌리를 방안에 모시는 칸나꽃
쥐띠 운세36年生 황새를 따라가기엔 가랑이 폭이 좁네요. 내게 맞는 씀씀이가 더욱 필요합니다~!48年生 글은 다시 번복할 수 없음을 기억하고 문서화하는 것엔 신주을 기해야 한답니다.60年生 미루고 있던 어려운 일이 오늘로서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이 놓이겠습니다.72年生 밀고당기는 상황 필요해요. 상대가 하는대로 살짝 밀려나거나 당겨줘도 좋군요.84年生 내 갈길이 더 바쁘군요! 하나도 이득 없는 언쟁이라면 끼이지 않는게 좋습니다.96年生 더이상 애정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만두는 것이 상대를 위한 마지막 배려에요. 소띠 운세37年生 그만큼 애정가는 일이 아니라면 책임이 과중하지 않게 신중하게 택해야 합니다.49年生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 본관과 36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식당을 포함해 7개의 레스토랑, 골프 연습장 등 각종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는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서울 3대 갈비 명가로 유명한 ‘낙원’의 ‘양념대갈비’ 를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 구성해 마켓컬리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급 명절 선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대갈비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된 제품이다.낙원 양념대갈비는 육질이 연하고 살이 가장 많은 대갈비만 엄선하였으며 덧살은 과감히 제거하고 100% 순수 갈빗살만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38년 조리 기능장의
서초구(조은희 구청장)가 건립한 방배유스센터(오신일 관장)는 올 3월부터 지역 사회 교육 소외 및 교육 불평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교육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멘토링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기아와 서울특별시 강남서초교육지원청이 운영 예산을 지원하며, 기관을 찾아오기 어려운 저학년 청소년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멘토링 활동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사업은 △교육 취약계층 청소년과 대학생 멘토가 1:1로 매칭돼 진행하는 학습 멘토링 △코로나 블루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각종 정서 지원 체험 멘토링 △건강한 역할 모델 마련을 위한 자기 탐색 활동 힐링 멘토링으로 구성됐다. 사업에 참여하는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으로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건강과 맛을 고루 생각한 헬시셔스 푸드 ‘샐러드&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할리스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해 건강과 맛을 모두 생각한 ‘헬시셔스 푸드’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헬시셔스’란 건강(Healthy)과 맛(Delicious)의 합성어로 MZ세대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할리스가 만든 신조어다. 바쁜 현대인의 균형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신선한 채소와 탄수화물, 단백질을 적절히 구성했다. 샌드위치는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로만밀’의 통밀로 만든 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그릴
가을 산행을 편안하게 즐기고 스파 테라피로 몸의 피로 회복까지 할 수 있는 등산객을 위한 맞춤형 가을 여행을 유네스코가 인정하는 한라산의 중산간 지역에 자리하고 있는 더 위(THE WE) / WE 호텔 & WE 병원이 선보인다.한라산의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꼽힌다. 백록담 밑의 남벽분기점까지 갈수 있는 영실탐방로는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수월하게 오를 수 있는 코스다. 특히 윗세오름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초보자들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어 일반적으로 많이 추천하는 코스다. 영실 탐방로의 영실(靈室)은 신령스러운 곳이라
낮은 칼로리에도 높은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해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을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출시했다.‘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은 낮은 칼로리에도 균형 잡힌 영양소가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은 체중 조절이 필요한 이들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영양성분을 가감해 조제한 식품을 말한다.‘마이밀 뉴프로틴 프롬더밀’은 1회 섭취량 기준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 18%에 해당하는 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A, B, E와 칼슘, 철분, 아연, 엽산, 나이아신 등의 영양소가 균형
온라인 쇼핑몰의 ‘리뷰’에 신기술을 접목하며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리뷰의 긍∙부정 여부를 인공지능 기반으로 파악해주는 ‘AI 리뷰 분석 기능’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해당 기능은 인공지능(AI)이 ‘자연어 처리 기술’로 인간의 언어를 이해해, 리뷰 내 키워드를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서비스다.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신축성∙착용감∙마감처리 등의 키워드가, 뷰티 카테고리의 경우 발림성∙지속력∙커버력 등의 키워드가 해당된다. 이 기능을 적용하면 각 리뷰의 긍∙부정 여부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어떤 키워드가 긍정 또는 부정적으로 해석되는지도 개별적으로 확인 가능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 명품의 예술적 가치를 일상 생활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는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오는 27일 중부권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백화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지하 1층 리빙관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 로얄코펜하겐은 최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이어, 이번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 새로운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국내에 24번째 매장을 선보인다. 신규 매장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빙관에 입점해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가 깃든 제품들을 전개한다. 브랜드의 역사와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한 가운데, 탐앤탐스몰에서 ‘2021 한가위 선물대전’ 이벤트가 진행된다.탐앤탐스는 최근 자사 대표 인기상품을 비롯하여 신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3만 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세트 상품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취향껏 골라 먹는 드립커피 4종과 드립포트(350ml)로 구성된 <시그니처 드립커피 세트>, 향긋한 드립커피 3종과 상큼한 티 3종이 세트로 구성된 <드립커피 & 티 세트>, 스테디셀러 꼰대라떼와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등 스
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은 26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 ‘이하 소진공’)과 스마트기술 및 무인 점포 도입을 통한 발전소주변 동네슈퍼의 자생력을 키우기 위해 「경험형 스마트 마켓 구축지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부발전은 365일 에코 쇼핑(심야시간 친환경 무인 쇼핑)과 스마트 경험이 가능한 플래그쉽형 스마트마켓 구축을 위하여 회사주변 지역 동네 슈퍼가 경험형 스마트 마켓 지원사업에 선정될 경우 점포당 5백만원(인프라 구축비용 중 점주 자부담분) 한도로 총 5천만원(10개점포)을 지원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 ‘공룡’들이 디지털화에 총력을 기울여 동네 슈퍼들을 더
2021년 8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호호에미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