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설계사들이 가입설계, 인수심사, 청약 등 보험 영업 전 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업지원 시스템인 ‘LIFE Pro(라이프 프로)’ 앱을 구축하고 26일부터 운영한다. LIFE Pro는 전속 FP는 물론 교차·GA설계사 등 한화손해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모집인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가입설계, 인수, 청약, 설계사 채용과 같은 영업의 주요 업무를 모바일 기기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한화손보 설계사는 LIFE Pro앱을 통해 고객 요청 시 언제 어디서나 보험 가입 설계를 할 수 있으며 결과 또한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어 영업 대응 속도가 빨라질 전망이다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자녀보험 신상품 '마이 리틀 파트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아부터 30세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30년, 40년, 50년까지 선택 가능하다. 만기 이후에도 자동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자녀보험 '마이 리틀 파트너'는 태아 가입 시 아토피 진단, 인공와우이식수술 등의 특약을 신설하며 보장을 확대했다. 또한 질병입통원수술비 등의 담보에서 선천성질환에 의한 것도 보장받을 수 있는 담보도 신설했다.태아보험을 가입하는 산모를 위한 보장도 확대했다. 이 상품은 임신기간 적지 않은 산모가 걱정하는 임신성 당뇨, 태반조기박리 진단에 대해서도 각각 최대
JB금융그룹(회장 김기홍) 계열사인 전북은행과 광주은행이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획득하며 디지털 역량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광주은행은 지난 13일 금융위원회 정례회의에서 지방은행으로는 최초로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획득했다.광주은행은 고객 자산관리를 비롯해 개인 맞춤형 종합 금융비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서비스는 현금·계좌, 투자, 대출, 소비, 보험, 연금 등 6개 항목의 다른 금융 회사 자산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미고 거래내역과 계좌 상세 조회까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전북은행도 지난 21일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획득했다. 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4차유행으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미스터피자가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라방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이번 라이브방송은 26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LIVE11’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인기 개그맨 김재우와 쇼호스트 함다빈이 출연해 신메뉴 소개는 물론,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으로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행사 제품은 멕시칸 스타일의 피자에 매콤한 하바네로 마요소스와 새콤달콤한 코울슬로를 이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멕시칸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패스트푸드점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6일 밝혔다. 버거킹은 패스트푸드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식문화와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한 탁월한 이해도와 꾸준한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버거킹은 문영주 대표이사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과 메뉴 개발 경쟁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 수십 차례의 샘플 테스트와 원재료 수급 등 5년간의 철저한 준
암세포를 탐지하는 센서 역할을 하는 단백질 스팅(STING, STimulator of INterferon Genes)을 이용해 대장암 면역 항암제의 내성을 극복하는 치료법을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원장 김재화) 암센터 김찬ㆍ전홍재ㆍ천재경(혈액종양내과), 김우람(외과) 교수팀이 개발했다. 이번 연구는 국제 면역항암치료학회(SITC)의 공식학술지인 종양면역치료저널(Journal for ImmunoTherapy of Cancer, IF 13.751) 최신호에 게재됐다.대장암은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흔한 암이지만, 대부분의 환자는 면역 항암제에 치료 반응이 없다. 대장암 세포는 암을 죽이는 킬러세포를 무력화하고 면역억제세포를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악용하기 때문에 면역 항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4차 유행으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7말8초’ 여름철 최대 성수기를 맞아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7월 31일까지 2천원 할인한다.이번 할인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집에서 안전안전하게 굽네치킨을 먹으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굽네치킨은 7월 약 한 달간 복날을 맞아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배민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초복 당일의 전주 대비 매출이 40% 상승했으며,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에서는 오늘의 선물 순위 1위,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경기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추천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누림센터가 2021년부터 3년간 추진하는 ‘경기도형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시범사업’의 하나이며, 현장에서 개발·활용하고 있는 평생교육 우수 콘텐츠 발굴 및 보급을 위해 개최하게 됐다.공모 분야는 프로그램, 영상, 교재, PPT 등 성인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로, 경기도 내 장애인 평생교육을 운영하는 기관이면 신청할 수 있다.심사는 내외부 전문가로 심사 위원회를 구성해 진행되며 대상 적합성, 현장 활용성, 효과성 등 7개 항목을 꼼꼼히 살펴본다.심사를 통해 대상
30대부터 감소하는 근육량과 뼈 건강에 대비하기 위해 황금비율 단백질에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더한 고단 백 균형 영양 음료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출시한다.‘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뉴케어’가 근육량과 뼈 건강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다.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과 황금비율 단백질을 함유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는 동시에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기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다.‘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한 팩 당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흡수 시점이 다른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
전립선비대증은 명칭 그대로 비뇨기 조직인 전립선이 비정상적으로 비대해지며 각종 이상 증세를 일으키는 증상이다. 호두알 정도 크기에 불과한 전립선이 어떤 이유로 커지면서 요도를 압박해 배뇨장애 등을 초래하는 것이다. 전립선비대증 발생 초기에 나타나는 배뇨장애 종류로 가느다란 소변 줄기가 나타나는 세뇨, 소변 횟수가 점차 늘어나는 빈뇨, 소변을 본 후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는 잔뇨감, 소변 줄기가 계속 끊어지는 단절뇨, 소변을 참지 못하는 절박뇨, 한참 뒤에 소변이 나오기 시작하는 배뇨지연 등을 꼽을 수 있다.전립선이 비대해지는 의학적 원인은 아직까지 뚜렷하게 밝혀진 바 없다. 다만 환자 다수의 연령대가 고령인 점을
2021년 7월 침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에몬스침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6월 26일부터 7월 26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8,392,563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KT&G(사장 백복인)가 주요 사업장에서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앞장선 노력을 인정받아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KT&G가 추진해 온 ESG 경영 성과로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와 국제노동기구(ILO)가 채택한 안전보건경영 국제표준이다. 이번 인증 대상은 KT&G가 보유한 공장 다섯 곳(신탄진, 광주, 영주, 김천, 천안)으로 회사는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요인에 대해 예방 대책을 수립하고 안전교육과 점검활동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위해 KT&G는 노사가 함께 분기마다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해 안전과 보건에 관한 중요 사항을 심의하는 등 주요 정책에
인력관리 솔루션 기업의 대표주자 시프티(대표 신승원)가 20인 미만의 중소 기업들 사업장들에 시프티 서비스를 무료 지원한다. 이번 지원책은 2019년부터 제공해 온 20인 미만 중소기업 무료 서비스 정책의 연장 조치에 해당한다. 2019년 고용노동부에서 조사한 사업체노동실태현황에 따르면 전국 사업체수 중 10인 미만 규모에 해당하는 사업체가 85%이며, 30인 미만 규모 사업체는 96%를 차지한다. 국내 전체 기업들 중 대다수를 이루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은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축과 매출 감소, 원자재값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다. 이에 더해 내년 최저임금이 9,160원으로 인상됨에 따라 중소기업계와 소상공인들의 부담은 더 커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