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테크 플랫폼 넛지헬스케어㈜의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선보인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말에 출시된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얻으면서 3일 만에 초도 물량 6만 개가 완판되고, 한 달 만에 네이버 쇼핑 방탄커피 부문 1위를 차지해 주목받았다. 초도 물량의 3배에 달하는 추가 물량 역시 완판된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출시 두 달 만에 20만 개 판매를 달성했다.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의사가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만든 방탄커피 제품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았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직접 레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오는 26일, 패션플랫폼 브랜디와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폴 바셋과 브랜디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폴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모티브로 위트있는 티셔츠를 디자인했다. 살갗에 냉감을 전달할 수 있는 특수 원사인 '쿨에버(COOLEVER’)’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에 아이스크림 라떼 모양의 자수가 들어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게 좋은 아이템이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종류로, 데님이나 치노 팬츠에 캐주얼하게 착용하거나 슬랙스와 가벼운 자켓에 이너로 매칭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로 브랜드의 강점, 약점 및 경쟁적 위치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미래가치까지 진단하여 브랜드의 자산 가치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총 162개 부문의 5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10만940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여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지부장 차혜진)는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에서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6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차혜진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과 고정관 조아제약 경영관리부서장이 참석했다. 조아제약 측은 조아제약 유산균 ‘스트롱바이오틱스 포르테’ 1천 개를 후원했고, 이는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가 진행하는 방학 중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희망홈스쿨’사업을 통해 서울 내 위기가정 아동 1천 명에게 전달된다. 차혜진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방학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해주신 조아제약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자연 유래의 성분과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에코&클린 브랜드 ‘제이알 리겟(J.R.LIGGETT'S, 이하 JR 샴푸바)’이 국내 정식 런칭과 함께 건강한 헤어와 두피 관리를 위한 샴푸바 라인을 출시한다. 제이알 리겟(J.R.LIGGETT'S)의 샴푸바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허브와 식물은 제임스 리게트가 직접 재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100% 핸드 메이드로 생산하는 등 환경과 고객의 웰빙을 생각하며 친환경을 추구해오고 있다. JR샴푸바는 단단한 고체 타입의 헤어 비누로 파마, 염색, 곱슬 등 헤어 타입에 제한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GMO, 방부제 및 인공 착색제, 계면활성제 외에도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천연 식용 식물성 오일로 제조되어 알
코닥필름 봉투와 카메라에서 영감을 받은 코닥메일러, 코닥브라우니 시리즈 등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영화진흥위원회 개봉 지원작으로 선정된 ‘숏버스 프로젝트’와 파트너로서 함께한다. '숏버스'는 단편영화를 뜻하는 숏필름과 유니버스가 합쳐진 프로젝트 명으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사랑받은 26편의 단편영화를 옴니버스 장편 6편으로 재구성하여,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롯데시네마 아르떼 관에서 매 월 한 편씩 개봉하는 릴레이 프로젝트이다. 매월 상영작 관람
내년 최저임금이 적당한가에 대해 알바 고용주와 알바생이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이 알바 고용주 992명과 알바생 662명을 대상으로 ‘내년 최저임금에 대한 의견’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먼저 ‘내년 최저임금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 동일한 질문을 한 결과, 알바고용주의 85.3%가 ‘기대보다 높다’고 답했다. ‘적당한 수준’이라는 알바 고용주는 12.6%로 10명중 1명수준에 그쳤다. 반면 알바생 중에는 절반에 이르는 47.0%가 ‘적당한 수준’이라 답했고, 이외에는 ‘기대보다 높다(38.4%)는 응답자가 ‘기대보다 낮다(14.7%)’는 응답자보다 많았다.알바고용주 중에는 대부분의 응답자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무한잉크젯 MAXIFY GX시리즈가 지난 5월 출시 이후 비즈니스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율이 584%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GX시리즈의 매출 고신장은 중소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의 증가에 따라 높은 공간 효율성에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잉크젯 복합기의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또한, 빠른 인쇄 속도와 높은 품질의 출력물로 여러 활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매출 증가에 기인했다. GX시리즈는 기존 모델의 성능을 개선해 총 6종(6090, 6091, 6092, 7090, 7091, 7092)의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주요 특장점으로 고속 출력과 높은 퀄리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접촉감염의 위험으로 가장 주목할 곳이 공용 화장실이라는 지적이 제기됐다. 마스크를 벗고 양치와 가글을 하거나 손을 씻는 과정에서 수도꼭지를 여러 사람이 반복적으로 사용하면서 공유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코로나 시대에 가장 위생적인 물 사용이 가능하도록 신제품 감지식 센서 수전 ‘DL-L8410’ 시리즈 3종을 오는 8월 전격 출시한다. 수도꼭지에 손을 대지 않아도 센서를 통해 물을 작동할 수 있어 보다 청결한 개인 위생관리가 가능하다.대림바스는 2010년 수전금구 사업을 처음 선보인 이후 세면, 주방, 욕조 수전, 레인샤
본격 무더위속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22일 피자 한 판 더 제공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22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일부 매장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행사 진행 매장인지 확인해야한다. 또한, 도미노피자 앱에서 이벤트 적용 신용카드로 결제 시 3천원을 즉시 추가 할인한다. 단, 신용카드 최종 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더운 날씨로 떨어진 입맛을 되살려줄 만한 음식으로 고소한 풍미 가득한 피자를
주 난다(대표 신지은)는 패션·뷰티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해외 사업 확장과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푸시버튼(pushBUTTON)’의 박승건 디자이너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영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박승건 신임 CD는 2009년 패션브랜드 푸시버튼을 론칭해 현재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2010년부터 꾸준히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올해 최고 디자이너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런던패션위크에는 세 번이나 컬렉션을 올렸으며, 북경과 상해 패션위크에도 꾸준히 오르고 있다. 스타일난다는 창업자 김소희 전임 CD의 비전대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
가수 김조한이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5주 만에 10kg 감량 소식을 전해 화제다.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 딱 5주 후! -10kg 완료! 드디어 목과 턱선이 살아났어요! 다이어트는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운동 하나도 안 하고도 살이 빠지니 넘 신기해요. 조금 더 빼고!! 건강하고 멋진 모습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을 게재했다.특히 사진 속 날렵 해진 그의 턱선 라인이 인상적이다. 김조한은 젊었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했고 예전에는 운동으로 관리를 했지만 40대가 넘어가면서부터 운동으로 관리가 어려웠다고 토로했다. 이어 최근 바뀐 식생활습관에 감량이 되고 있어 스스로도 놀랍다고 한다. 특히 그는 음악 작곡
2021년 7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6,820,0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