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 생활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요린이'들 사이에 최근 나무접시는 단순한 키친도구에 그치지 않는다. 때로는 요리를 담는 접시나 쟁반의 역할을 하기도 하고,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기도 한다.TV나 잡지를 통해 나무접시위에 요리를 올려놓는 모습들을 자주 볼수 있다.특히 도톰한 두께에 고급스러운 나뭇결을 지닌 통원목 접시는 자연주의와 함께 매력 만점인 가운데, 친환경기업 주방용품 전문기업 '엠에스비전홈(Craft)'이 캄포접시를 출시했다.캄포나무접시는 청정지역인 호주에서 자란 최싱급의 캄포나무를 사용해 숙련된 기술로 제작하며,기존의 접시 개념을 탈피 캄포나무원목을 접시로 만들어 친환경은 물
'치명적인 약점'이라는 의미로도 사용되는 '아킬레스건'은 발목 뒤쪽에 세로로 곧게 뻗어 있는 조직으로 걷거나 뛰는 등의 동작에서 발목 관절 기능의 약 70% 정도를 담당한다. 이러한 아킬레스건이 갑자기 많은 하중을 받거나 갑자기 발목을 트는 동작, 무리한 점프 등으로 강한 충격을 받고 파열시에는 보행 등 일상생활에는 치명적인 문제를 야기한다. 실제 많은 스포츠선수들이 아킬레스건 파열 부상으로 인하여 시즌을 마무리하는 안타까운 일들도 자주 발생되곤 한다.이는 단지 운동선수들만의 문제는 아니다. 축구나 농구, 배드민턴 종목처럼 전력 질주를 하거나 점프를 자주 하는 스포츠를 즐기는 일반인들도 자신의 체력에 맞지 않는
클린 뷰티 스킵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블레스 퓨어메이’가 ‘더현대 서울’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메디블레스 퓨어메이’는 오는 13일 신제품 ‘내추럴 토핑 픽 토너&샤워젤’ 출시와 함께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하여 운영하는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 입점하며, 이를 기념하여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및 30ml 샘플 증정, 본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메디블레스 퓨어메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내추럴 토핑 픽 토너&샤워젤’은 고가의 에센셜 오일로 만든 베이스에 피부 타입이나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2021 NEW 컬렉션 ‘브릴리오(Brillio)’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 주얼리는 스타와 인플루언서 등 셀럽들의 사랑을 받으며 시즌 별로 다채로운 주얼리 아이템을 공개, 트렌드에 발맞춘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앞서 김민정, 한예리, 엄지원, 백현, 이승윤 등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금번 출시하는 ‘브릴리오’ 라인은 이탈리아어로 ‘반짝임’, ‘빛남’을 의미한다. 움직임에 따라 찬란하게 반짝이는 메트로시티 프리미엄 스윙스톤 주얼리 컬렉션으로 선보여졌다. 특히 착용자의 미세한 심장 박동수에 맞춰 섬세한 움직임을 포착, 메트로시티 M 심볼과 스톤이
삼성화재해상보험은 올해 2분기 실적으로 매출 4조9142억원, 영업이익 4522억5200만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2%, 영업이익은 16.6% 늘어난 규모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3126억2900만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16.1% 증가했다.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제주 1호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공작소가 11일 제주 최초로 음료를 즐기는 동시에 구두 수선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행복구두수선카페’를 오픈했다. 행복구두수선카페의 시초는 발달장애인 직원들의 심리적 치유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문화공간이었다. 행복공작소 직원들이 휴식 시간에 독서를 즐기고 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으로 활용되어 오다가 직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개방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여기에 구두수선이라는 차별화 전략을 더해 그 동안 도심 바깥 지역에서 찾기 어려웠던 구두 광택 및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행복구두수
마스크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미국, 캐나다, 동남아시아,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셀더마는 현재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Amazon)과 미국 대표 오프 프라이스 리테일러인 티제이맥스(TJ MAXX),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LAZADA), 쇼피(SHOPEE) 등에 입점해 있으며, 미국을 비롯한 캐나다, 러시아, 호주,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 여러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에서도 마스크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스크 안에 착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U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독특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글로벌 금융시장의 주요 지표 예측 및 투자전략 수립과 상품을 관리하는‘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은 AI가 과거에 누적된 각종 시장/경제지표를 분석해 미래 시장을 예측하는 한편, 각종 금융상품을 분석해 마켓 트렌드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하는 등 고객에게 맞춤형 투자전략을 제안한다.또 ‘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을 활용해 안정적인 리스크 관리는 물론, 향후‘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을 우리WON뱅킹에도 탑재해, 고객 자산 수익률과 리스크 관리를 지원한다.더불어 AI의
말복이 지난후 조석간에 폭염기간보다 선선한 가운데 그랜드 조선 부산의 라운지앤바에서 9월 30일(목)까지 ‘센트 오브 상파뉴 (A Scent of Champag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프로모션을 통해 라운지앤바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2종의 샴페인 떼땅저 리저브 브뤼(Taittinger, Reserve Brut), 듀발 르루아 브뤼 리저브 (Duval Leroy, Brut Réserve)와 시그니처 플래터를 함께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플래터는 국내 유명 샤퀴테리 브랜드 ‘세스크 멘슬(XESC MENZL)’과 치즈 명장 김소영 아티장이 이끄는 ‘안단테 데어리(ANDANTE DAIRY)’의 협업을 통해 구성했다. ‘세스크 멘슬’의 패스트라미, 참피오네 부어스트,
2021년 8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5,834,5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증권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 강덕호)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와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의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밝혔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메조미디어는 티커(Ticker) 앱의 광고 판매대행사로써 매체 영업을 진행한다.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의독보적인 기술력에 메조미디어가 보유한 온라인 광고 노하우를 더해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광고주의 분야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따라 미디어 광고 판매 대행, 통합광고 서비스 등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걸친 전문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타키온비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재택근무, 외부 활동 자제 등 다시 ‘집콕’이 일상화되었다. 이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정신건강과 체중 증가 등 신체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며 야외운동과 헬스장 대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홈트레이닝)’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실제 국내 한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업체 발표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서비스 누적 가입자 수는 7.4배 증가했고, 이용자 수는 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감염예방을 위해 외부 접촉 없이 체력과 면역력 등 건강을 챙기려는 운동 심리가 작용한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적절한 준비 동작 없이 단순히 유튜브 영상을 따라 할 경우 주의가
티에프제이글로벌(TFJ global)이 일본 사라야와 손잡고 신소재 메디컬 가운(medical gown) 공급 및 글로벌 의료용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티에프제이글로벌은 방역 최전선에서 일하는 의료진들에게 필수적인 아이솔레이션 가운(Isolation gown)에 독자 개발한 ‘항균발수가공기술’을 적용한 신소재 ‘메디컬 가운’ 개발에 성공했다.2019년부터 글로벌 위생용품기업인 일본 사라야(Saraya)와 의료용 가운 공급을 위한 논의를 시작해 2년여 간의 제품 성능 테스트를 거쳐 지난 6월 사라야와 공급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TFJ글로벌이 개발한 신소재 ‘메디컬 가운’ 공급은 2021년 4분기 초에 개시된다. 향후 사업확대를 통하여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