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은 삶의 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가운데, 대상웰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뉴트리션’이 관절기능성 개별인정 원료로 인정받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함유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을 출시했다.‘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100% 뉴질랜드 말보로만에서 자란 초록입홍합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20여년 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안정화된 공법과 초임계 추출법, 활성성분 분리 공법 등 3가지 핵심 공법을 거쳐 활성성분만을 3~3.5% 오일 형태로 추출했다. 기능성원료인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발생 이후 하루 확진자가 1천275명으로 코로나19 사태후 최다로 발생한 가운데,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8일 전 성분 국내산 원료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크린에어 KF94 보건용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KF94 보건용 마스크다. 성인이 사용하는 대형 마스크(흰색, 검은색) 2종과 유아 및 어린이용으로 사용 가능한 초소형 마스크 흰색 1종으로, 1박스당 50개입 형태로 구성됐다.크린랲의 크린에어 KF94 보건용 마스크는 평균 0.4㎛ 크기 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식약처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수입·유통하는 덴마크 1위 유제품 브랜드 알라(Arla)가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노르딕 키친 페어는 스웨덴·핀란드·덴마크 3개국 대사관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개최하는 기획전이다. 심미적이고 실용적인 북유럽의 프리미엄·고메 푸드, 키친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에 알라(Arla)브랜드의 알라(Arla)치즈, 카스텔로, 아페티나와 프리미엄 발효버터 루어팍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4년부터 알라(Arla) 유제품의 국내 수입·유통을 전담해왔다. 알라(Arla)는 자연주의 원칙을 고수하는 청정 낙농 선
‘착하게 살면 손해’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착하다’는 칭찬이 ‘현명하지 못하고 이용만 당하는 것’을 뜻하는 말로 변질된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이 책은 오히려 ‘착하게 살아야 성공할 수 있다’는 주장을 한다. 출판기획 전문가 양원근 대표는 최근 출간한 ‘부의 품격: 착하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다’(출판사 성안당)라는 저서에서 선의와 실행력으로 성공하는 법을 알려준다. 이 책은 출판기획사 엔터스코리아를 운영하는 양 대표가 지난 20여 년 동안 회사를 성장시키면서, ‘선의지’를 실천하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노하우, 인생 철학 등을 전하는 지침서다. 저자는 흔히 착
올 연초부터 비빔면시장의 경쟁은 치열하다. 가장 먼저 깃발을 든 것은 농심이었다. 농심은 1년여간 전국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며 개발한 끝에 지난 3월 야심작 ‘배홍동비빔면’을 선보였다.농심 배홍동비빔면은 출시 초반부터 시장에서 뜨거운 기대감을 모으며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3월 11일 출시 후 120일간 2천5백만개가 판매되며 흥행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그간 비빔면시장은 팔도비빔면이 시장을 선도하는 가운데 각 사는 매년 봄부터 리뉴얼과 한정판 제품,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품과 판촉으로 팔도비빔면의 아성에 도전해왔다.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2016년 900억원대였던 시장 규모는 지
2010년에 출시 이후 우리쌀로 빚은 생막걸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국순당 생막걸리 ‘우국생’이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한 국순당 생막걸리 ‘우국생’은 두 번의 쌀 발효 과정에 세 번의 유산균 발효 과정을 더해 5단 복합발효제법을 적용해 신선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강화했다. 여기에 환경과 제품 품질을 고려한 포장으로 변경했다.국순당은 지난 6월에 단행한 ‘국순당 생막걸리’의 5단 복합발효제법을 적용하는 등 품질 및 환경을 고려한 제품 개선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 우리쌀 생막걸리 ‘우국생’까지 확대 적용했다고 밝혔다. 5단 복합발
‘물처럼 마시는 미네랄’미네락 (대표이사 이수일)이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에 독도사랑 후원금 전달하고 광복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독도사랑 후원기업으로 독도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미네락은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미네락 병당 판매 개수에 따른 기금을 전달하였으며, 또한 7월부터 광복절까지 미네락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독도탐방권, 독도골프백세트, 독도마스크, 독도우산, 독도굿즈, 독도골프공 세트, 피자알볼로 피자쿠폰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네락 이수일 대표이사는 “미네락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독도를 후원해 오면서 더 큰 나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맞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이 스페셜 보양식 ‘삼삼탕(三蔘湯)’을 선보인다. 삼삼탕은 명월관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탕에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로 꼽히는 자연산 생전복과 낙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사포닌 성분을 다량 함유한 ‘수경 삼’을 넣고 오랫동안 끓여내 완성된다. 특히 ‘삼삼탕’이라는 이름은 주요 식재료인 전복, 낙지, 수경 삼이 각각 바다, 갯벌, 육지의 ‘삼(蔘)’으로 불릴 정도로 기력 회복의 효능이 뛰어나다는 점에 착안, 세 종류의 ‘삼’이 만난 종합 보양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삼삼탕은 오는 8월 31일까지 워
1986년 6월 설립하여 36년간 김치만을 고집해온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여름 휴가 성수기인 7월을 맞아 한성식품 공식쇼핑몰에서 소포장된 ‘포기김치 1kg×5개입’ 제품을 26% 할인하는 여름 특가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번 할인 제품은 포기김치를 1kg씩 소포장하여 5개 묶음으로 구성했다. 포기김치 1kg은 4인 가족이 하루동안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으로 잔반 걱정이 없다. 또한 낱개 포장이 되어있어 차박,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하며, 대량 제품의 주문이 번거로운 1인 가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포기김치는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8일 7월 프레즐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하루 동안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구매 및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된다.탐앤탐스의 프레즐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문 즉시 수타로 도우를 빚어 오븐에 구운 후 제공하는 시그니처 메뉴다. 따끈하고 쫄깃한 맛으로 오랜 시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기존 플레인 프레즐과 이탈리아노 프레즐뿐 아니라 지난 봄 새롭게 출시한 타코야끼 블랙프레즐까지 프레즐 라인업의 인기 고공행진이 이어지며 “역시 프레즐은 탐앤탐스!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코로나 4차 대유행 징조가 보이는 등 국내도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대책 마련으로 초비상 상태다. 하임바이오 김홍렬 대표가 이탈리아 쎄인지(CEINGE)연구소 마시모 졸로 박사와 함께 세계 최초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를 예방, 치료할 수 있는 물질 개발에 성공한 논문이 사이언스 자매지인 SCI급 과학전문 국제학술지 사이언스 시그날링(Science Signaling)지에 커버스토리로 공식 게재됐다고 8일 발표했다. 한국과 이탈리아에서 공동 발표에 따르면 “7월 6일자 사이언스 시그날링 지 커버스토리로 “긴 사슬의 인중합체가 SARS-CoV-2 (코로나 바이러스 19) 감염과 그 복제능을 저지하여 이 바이러스의 예방과
본격 여름을 맞아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7월 한 달간 GS SHOP과 함께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뉴트리는 이번 특집전을 통해 GS홈쇼핑과 GS온라인몰(▲GS SHOP, ▲GS MYSHOP, ▲GS SHOP 앱/인터넷)에서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이츠코어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특집전을 기념해 행사 기간 내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 및 GS 온라인 몰을 통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에버콜라겐 블랙, ▲에버콜라겐 타임, ▲지노마스터 등 뉴트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8,200만 원 상당의 ‘BMW 620d GT
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2주일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증가세를 보이는 수도 도쿄도에 4번째 긴급사태 선언을 발동할 방침인 가운데 7일 거의 한달 만에 2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10명 넘게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9시45분까지 219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920명, 가나가와현 250명, 지바현 139명, 사이타마현 157명, 오사카부 151명, 아이치현 85명, 홋카이도 67명, 오키나와현 58명, 이바라키현 24명, 후쿠오카현 43명, 효고현 3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81만2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7월 1일 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