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 ETF’가 한국거래소 해외주식형 ETF 중 최초로 순자산총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1일 종가 기준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 ETF 순자산총액은 1조 135억원이다. 한국거래소 상장 해외주식형 ETF가 순자산총액 1조원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ETF는 개인이 6060억원 이상 순매수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TIGER 차이나전기차 SOLACTIVE ETF는 중국 전기차 테마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SOLACTIVE China Electric Vehicle and Battery Index’를 추종한다. 지수는 중국과 미국에 상장된 중국기업 중 전기차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는 시가총액 상위 20종목으로 구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외부 신사업의 일환으로 서울 중구 명동 소재 은행연합회 내 레스토랑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Bankers Club by Banyan Tree)> 를 오는 7월 5일부터 오픈 운영을 시작한다.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는 은행연합회 1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기반으로 캐주얼 한 양식, 중식 메뉴 또한 제공하는 중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이다. 반얀트리 서울이 운영해온 회원 전용 레스토랑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의 컨셉과 품격을 고스란히 녹였으며, 전국 각지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솥밥 반상, 정성을 담은 한상차림 메뉴를 비롯해 코스 메뉴
인력관리 솔루션 기업의 대표주자 시프티(대표 신승원)가 5일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신규 런칭하며, 기업 시장 확대에 나섰다.최근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세와 IT 환경에 대한 유연성 및 관리 효율성, 비용 절감 등 SaaS 서비스의 장점들이 맞물리면서 기업용 소프트웨어 도입에 보수적이었던 국내 대기업들도 적극적으로 도입에 나서고 있다. 또한 주 52시간제의 정착 등 제도적인 변화도 대규모 인력관리 솔루션 도입을 촉진하고 있어, 시프티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내외부적 성장세에 발맞춰 시프티는 기업 고객에 맞는 솔루션 기능 향상 및 가격 체계를 개편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력관리 솔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경양카츠’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돈카츠로 줄 서는 맛집이 된 ‘경양카츠’의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경양카츠만의 노하우와 프레시지의 RMR제품 개발 역량이 만나 맛뿐만 아니라 식감, 비주얼 등 실제 매장에서 먹는 듯한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경양카츠 RMR 제품은 ▲쫀득한 어묵 사이에 고소한 체다 치즈 넣어 바삭하게 튀겨낸 돈카츠로 3가지의 맛과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는 ‘어묵치즈카츠’ ▲고소하고 담백한 치즈돈가스에 하바네로 고추로 만든 강
ABL생명은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협력해 제작한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건강생활’ 영상 시리즈를 자사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건강생활’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건강관리에 대해 전문의로 이루어진 유명 유튜버가 의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속 시원히 알려주고,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는 인포테인먼트(Infortainment) 영상이다. 이번 시리즈에 출현하는 오진승(정신건강의학과), 우창윤(내과), 이낙준(이비인후과) 3명의 의사들은 의학 상식을 다루는 ‘닥터프렌즈’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약 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들은 주로 일반인들에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건전한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해 ‘먹고, 쉬고, 수분충전 (Eat, Pause, Hydrate)’ 책임음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누적된 스트레스와 사회적 우울감이 커진 상황에서 맞이하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늘어나는 음주빈도와 과음, 폭음의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쉽게 책임음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먹고, 쉬고, 수분충전’이라는 3가지 음주 수칙을 간단하고 쉽게 알려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원하는 한편, 책임음주 습관실천을 독려해 건전한 음주 문화정착을 앞당기기 위해 마련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먹고
도미노피자가 배달 할인 쿠폰과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도미노스 쏜데이’를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자체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간 주문 내역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배달 30% 할인 쿠폰’과 ‘왓챠 프리미엄 1개월권’을 무료로 선물한다. 배달 할인 쿠폰과 왓챠 프리미엄 1개월권 무료 증정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며, 두 가지 혜택 모두 이벤트 기간인 오늘(5일)과 내일(6일) 이틀 동안에만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창립 23주년을 맞은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동영상 콘텐츠와 할리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 할리스가 KT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이번 상품은 정기구독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KT의 OTT 서비스 시즌(Seezn)과 함께 구독 형태로 제공하게 됐다. 월 정기권인 '시즌(Seezn)X할리스 구독'상품은 시즌플레인 서비스와 할리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4잔으로 구성됐다. 시즌플레인은 200여 개 실시간 채널 및 8만여 편의 VOD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기존보다 약 5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시즌(Seezn)X할리스 구독'상품은 KT
스타트업 투자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AI 스타일테크 스타트업 ‘모이버’(MOIBER, 대표 임동석)에 시드투자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2020년 10월 설립된 모이버는 패션 인공지능 기반의 ‘스타일테크’ 스타트업이다. 초개인화 시대의 참여형 맞춤연결 패션앱인 모이버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특히,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는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와 광고주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차별점을 뒀다.‘모이버’ 서비스는 취향이 극한으로 세분화되는 시대에 점점 중요해지는 소비자 조사를 쉽게 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이다.사용자들은 패션 스타일 유형화 콘텐츠(스타일 M
7월11일 초복을 앞두고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초복을 맞이해 온 가족이 굽네의 치킨과 피자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7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굽네피자 신메뉴 2종(페퍼로니 찹찹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과 굽네치킨 4종(고추바사삭, 갈릭마왕, 볼케이노, 갈비천왕)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페퍼로니를 잘게 자른 ‘찹핑 페퍼로니’를 풍부한 치즈가 덮인 도우 위에 골고루 토핑한 피자다. ‘시카고 딥디쉬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노엣지로 피자의 질을 크게 끌어올리며 시장 혁신을 주도한 풀무원이 프리미엄 신제품을 선보인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피자 도우의 끝부분인 엣지까지 토핑으로 가득 덮어 맛있는 프리미엄 피자 ‘노엣지 피자’의 신제품으로 ‘리코타치즈&바비큐풀드포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노엣지 피자 리코타치즈&바비큐풀드포크’는 지난 2019년 12월 풀무원이 냉동피자 시장 진출을 선언하면서 출시한 베이컨 파이브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직화불고기 3종에 이은 4번째 노엣지 피자다.‘노엣지 피자 리코타치즈&바비큐풀드포크’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했던 장성규가 4주가 지나 10kg 감량 한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달 3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시도, 실패 무한 반복에 지친다 98kg.. 이러다 또 100kg 될라 안되겠다 다이어트 마지막 도전"이라는 글과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성규는 98.5kg 무게가 측정된 체중계 위에 서있는 모습과 뱃살이 드러난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자아냈다. 평소 그의 몸무게를 예상하지 못했던 팬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장성규는 과거 자신이 소아비만이라고 고백했고 5학년 때에는 키 157cm에 76kg이나 체중이 나가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았다 고백했다. 이랬던 장성규가 4주만에 날카로운 V라인
개그맨 이수근이 보타니스타의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개그맨 이수근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자신의 신체적인 특징을 개그 소재로 활용해 ‘키컸으면’이라는 중독성 있는 멘트를 유행시켜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웃음을 전했다.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순발력을 선보이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제품명 컨셉이 이수근 씨의 대표 유행어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두 아이의 아버지이기도 한 이수근 씨가 본인은 작지만, 아이가 키컸으면 하는 부모의 마음을 가장 잘 대변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보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