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지속가능경영과 ESG(환경·사회적 가치·지배구조) 경영의 메시지를 담은 '2021년 통합보고서'를 발간한다고 5일 밝혔다.대신증권은 2014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통해 지속가능성 관점에서 경영활동의 성과를 이해관계자들에게 공개해 왔다.올해부터는 회사의 재무적 성과를 담은 연차보고서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합한 통합보고서를 발간한다.이번 보고서에는 대신증권이 향후 나아갈 ESG 경영의 방향과 신뢰와 혁신 등 금융회사의 전략방향을 담았다. 주요 비즈니스의 성장과 기회, 금융소비자보호와 디지털 전환, ESG 경영과 관련한 지난 한 해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대신증권은 투명한 이사회 운영을 위한 사외이
현대건설은 8월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 673-1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도안 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84㎡ 432실(총 433실)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24㎡ 1실 △84㎡A 154실 △84㎡B 19실 △84㎡C 69실 △84㎡D 10실 △84㎡E 72실 △84㎡F 10실 △84㎡G 20실 △84㎡H 20실 △84㎡I 20실 △84㎡J 19실 △84㎡K 19실 등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타입으로 이뤄진다. ■ 도안신도시 내 최중심 입지, 현대건설이 짓는 첫 번째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도안 퍼스트는 대전에 신흥 주거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도안신도시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조성된
연세사랑병원이 코로나19로 인한 혈액부족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대응 4단계에맞춰 지난달 22일과 이번달 3일, 총 2회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시간당 3~4명으로 제한하여 사전예약한 직원 86명 중 50명만이 헌혈에 동참했다. 한편 연세사랑병원과 서울남부혈액원은 5일 생명나눔 MOU를 체결했으며, 연세사랑병원은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대한적십자사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또한 ‘대한 적십자 창립 행사’에서국내 의료기관 중 유일하게 공로상을 수상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헤어케어 제품 브랜드 튠나인은 특허받은 콩제비꽃 추출물을 이용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 “Tune9(이하 튠나인)”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첫 론칭한 제품은 튠나인의 세 가지 라인 중,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해브어나이스데이’ 샴푸다. ‘해브어나이스데이’ 샴푸는 다양한 임상실험 데이터를 통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19가지에 달하는 임상 시험을 완료해 제품력을 더욱 인정받았다. 두피보습, 유분, 각질, 쿨링, 모발탄력, 모발수분량 개선을 비롯해, 두피와 모발케어에서 중요하게 꼽히는 대부분의 기능성에 대한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탈모 완화 효능은 특허 받은 성분인 콩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4일, 대구시청에서 ㈜디엔케이인터내셔널(대표 김경석)이 덴탈마스크 100만 장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기탁된 덴탈마스크는 저소득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2010년에 설립된 ㈜디엔케이인터내셔널은 대구에 소재한 무역 전문 글로벌기업으로 이미 8개 구·군에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서 꾸준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경석 ㈜디엔케이인터내셔널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경제적인 이유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꼭 전달돼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울창업허브가 S-OIL와 함께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 10개사를 선발해 스케일업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선다. 서울시의 대표 창업지원기관인 서울창업허브(SBA 운영, 대표이사 장영승)는 S-OIL(대표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와 대기업 협력 프로그램에 참여 할 ▲에너지·환경 ▲화학·소재·배터리 ▲모빌리티 ▲AI ▲기타(생산성 향상, 잠재적 신규 에너지·화학 사업, 고객 경험 개선 관련 기업) 분야의 기술 혁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서울창업허브와 S-OIL은 스타트업과 대기업 간 파트너십 구축 기회를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20.2)을 체결하고, 공동 프로그램을 운영해 최종 선발을 통해 투자유치와 기술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1년 FALL시즌을 앞두고 ‘레트로 노스탤지어(Retro Nostalgia)’ 콘셉트의 베이비,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FALL 라인은 지속해서 메가 트렌드로 부상 중인 ‘레트로 콘셉트’를 반영했다. 활기차고 기대감 넘치는 '19세기 레트로'에 주목해 당시의 문화와 분위기를 메인 테마로 하되, 이를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레트로룩’을 표방했다.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이면서도 차분한 그래픽 테마가 돋보인다. 베이비 라인은 미술품을 판매하는 ‘앤티크숍’을 표현했으며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헤어 살롱 베스트 셀러 스타일링 아이템 듀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백을 증정하는 ‘헤어 살롱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헤어 살롱에서 여름철 헤어케어와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스무딩 로션 300ml’와 ‘인텐스 컬 크림 300ml’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활용성이 좋은 브랜드 시그니처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모로칸오일의 ‘스무딩 로션’은 가벼운 제형의 헤어 로션으로 부스스하고 뻣뻣해 관리가 힘든 모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텐스 컬 크림’은
세계 최초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가 ‘전국민 저작권료 월급 받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매월 '월급'처럼 정산되는 음악 저작권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서비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뮤직카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왜 음악 저작권료 월급 두고 가시나'와 '음악 저작권료 월급 받으실 분 누구 없소' 2가지 메인 이벤트로 진행된다.'왜 음악 저작권료 월급 두고 가시나’는 뮤직카우 신규 가입 당일 지갑에 1만 원 이상을 충전하면 보너스 3천 캐쉬를 전원에게 지급하는 회원가입 축하 이벤트다. ‘음악 저작권료 월급 받으실 분 누구 없소’는 신규 회원은
사랑니는 구강 내 가장 안쪽에 있으며 큰 어금니 중 세 번째 위치인 제3대구치를 가리키는 말이다. 통상적으로 17세에서 25세 사이에 자라는데, 위 아래턱 양쪽에 한 개씩 모두 4개가 모두 나거나 하나도 나지 않는 경우도 있다. 특히 예쁜 이름과는 반대로 관리가 쉽지 않고, 갑자기 심한 통증이 발생되는 등 고민이 많은 치아이기도 하다. 이러한 이유로 사랑니를 반드시 뽑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은데, 무조건 발치를 할 필요는 없다. 나오는 각도가 올바르고 통증이 없거나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면 굳이 발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하지만 치열이 완성된 후 나오는 치아이다 보니 공간이 부족해 비스듬히 나오거나 매복 되어
디지털 콘텐츠 기업 엠스토리허브가 드라마제작사 GnG프로덕션을 인수하며 콘텐츠 제작사의 기반 다지기에 나선다. 엠스토리허브는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웹툰 등을 통해 ‘재혼황후’, ‘사랑은 없는 것처럼’, ‘나 혼자 만렙 귀환자’, ‘황자님께 입덕합니다’ 등 다양한 웹소설, 웹툰을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 시장까지 진출해 왔다. 이번 드라마 제작사 인수를 통해 기존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영상제작 기반까지 갖춘 콘텐츠IP기반 제작사로서의 입지를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GnG프로덕션은 이미 JTBC‘리갈하이’, ‘청춘시대2’, TVN ‘마담 앙트완’ K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 ‘아이허브’가 위 건강 보충제 매스틱검을 출시했다. 아이허브(iHerb)는 자사 PB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이 위 건강 보충제 매스틱검을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CGN 메스틱검은 최근 건강기능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매스틱검을 주원료로 한 위 건강 보충제다. 매스틱검 효능은 과다한 위산 분비 억제 및 손상된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 및 속쓰림 개선에 도움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GN 매스틱검은 칼슘이 함유돼 있어 매스틱검과 함께 섭취 시 위산 분비 균형에 도움될 수 있다. 목 넘김이 편한 식물성 캡슐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 가능하다. 또한 제3기관 품질 검사(iTested)를 통해
국내 마스크팩 전문회사 ㈜제닉(대표 박소은, 허남)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ESG 활동의 일환으로 SBS TV동물농장과 협업해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를 선보인다. 제닉은 이 제품의 판매액의 10%를 SBS TV동물농장과 함께 동물보호 단체 후원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는 SBS TV동물농장의 ‘동물농장 프렌즈’인 하루와 동물 친구들의 귀여운 캐릭터 모티브가 포인트이다. 한편 ‘슈퍼스타K3’ 출신 가수 손예림이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의 모델로 참여하여 재능 기부에 나섰다. 손예림은 “평소 동물을 좋아하고 동물 보호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