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내달로 다가온 가운데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27일 엿새째 1000명대로 떨어지고 추가 사망자도 10명대로 대폭 줄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9시5분까지 1283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386명, 가나가와현 204명, 지바현 108명, 오사카부 96명, 사이타마현 85명, 오키나와현 61명, 아이치현 41명, 이바라키현 37명, 홋카이도 28명, 후쿠오카현 25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9만6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6월 1일 2643명, 2일 3035명, 3일 2830명, 4일 2594명, 5일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 쇼플(대표 변재영)이 청소년 대상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플랫폼 하이틴TV를 인수하며, 오는 7월부터 콘텐츠 및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하이틴TV는 청소년을 위한 대학 정보를 디지털 콘텐츠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폭넓은 콘텐츠를 기존 청소년·학부모 대상에서 대학생까지 제공하게 된다.쇼플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으로서 최근 급성장중인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대학생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며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 및 방송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PD, 작가, 쇼 호스트 등 대학생 크리에이터 선발 및 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펼칠 계획이다.이를 통해 라이브커
조용한 씽크볼 브랜드 ‘콰이어트(Quiet)’가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 활용이 특징인 신제품 레이어드 씽크볼(QLD8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지난 2018년 론칭한 ‘콰이어트’는 설거지 시 물이 스테인리스와 닿으면서 발생하는 소리를 줄여주는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기업 ㈜백조씽크의 대표 인기 브랜드이다. 우수한 소음 감소 기능에 대한 사용후기들이 늘어나면서 영유아 가족, 홈루덴스족 등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특히, 코로나19 발생 이후에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로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21년 첫 신메뉴 ‘날개피자’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날개피자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날개피자 라지 사이즈 구매 시 6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메뉴인 날개피자는 이탈리아 요리 ‘브루스케타’를 모티브로 한 비주얼로 도우 위에 100% 국내산 마늘을 사용한 수제 마늘빵을 올려 각 조각당 하나의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 ‘날개피자’에 대한 체험 기회
아르바이트 대표포털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이 새로운 여름캠페인 영상을 런칭했다. 이번 여름캠페인 영상은 코로나 시대 알바생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내용으로 기획되었다. 알바몬의 모델인 러블리즈 미주가 다양한 업종의 알바생으로 등장하며 영상에 재미와 몰입감을 더한다. 이번 여름캠페인 영상 ‘알바가 사라진 날’은 어느 날 갑자기 알바생들이 하나 둘 사라지며 불편함을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통해 당연하게만 여겨졌던 알바생들의 존재와 소중함에 대해 전한다. 출연자들의 익살스러운 연기와 반전이 담긴에필로그 또한 큰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여름캠페인 영상의 핵심 메시지는 ‘알바를 그리고, 나를 리스펙트’로 TVCF광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올들어 가장 많은 관심(정보량=온라인 포스팅 수)을 받은 에어컨 브랜드는 '삼성전자'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누적 정보량에서 1월부터 선두를 지키고 있는 '삼성전자' 에어컨은 포스팅수가 월마다 급등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2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4개 에어컨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 브랜드는 정보량 순으로 ▲삼성전자(대
변영로가 예찬한 열녀 논개, 사랑하는 남편이 왜군에 패해 순국하자 기생으로 변장 왜장 껴안고 남강 뛰어든 순애보! 거룩한 분노는 종교보다도 깊고 불붙는 정열은 사랑보다도 강하다 아, 강낭콩꽃보다도 더 푸른 그 물결 위에 양귀비보다도 더 붉은 그 마음 흘러라...(흰색 빨강의 극은 푸른 색?)
쥐띠 운세36年生 좋은 운이 내 옆에 있습니다. 하고 싶었던 일에 새롭게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48年生 일 잘 하는 사람은 휴식도 잘 취한답니다! 필요할 때는 휴식을 취해보길 바라요.60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아요. 아니라 생각들면 보다 솔직해져도 괜찮습니다.72年生 다른 사람에게는 유하더라도 스스로에게는 엄격해지면 부지런해 질 수 있어요!84年生 1등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에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점에 박수를 보내봐요.96年生 다른 사람의 뒷담에 동참하지 말아요. 나중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37年生 어디서든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그동안 미뤄왔던 일에 시도해봐도 좋습니다.49年生
# 한국인 남편과 3년전 결혼해 한국으로 이민 온 몽골 출신 다와수렝(34세)씨는 가족을 위해 국내 은행에 예·적금도 가입하고, 올바른 소비 습관에 대해서도 알고 싶지만, 낯선 환경과 문화 때문에 은행에 가는 걸 망설이고 있다.한국과 필리핀 다문화부부의 자녀 다니엘(10세) 학생은 매달 용돈을 받는데, 몇일만에 문구점이나 편의점에서 모두 사용해버리는 경우가 많아 부모에게 종종 꾸중을 듣는다.우리금융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다문화가족의 경제지식 함양 및 원활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 다문화가족 경제·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2021년 다문화가족 경제·금융교육’은 지난 9일 재한몽골
KB금융그룹은 지난 24일 환경·사회·지배구조(ESG)위원회를 개최하고 저탄소 경제 전환에 앞장서기 위해 그룹 탄소중립 중장기 추진전략 'KB 넷제로 스타(Net Zero S.T.A.R.)'를 선언했다고 27일 밝혔다.친환경 기업을 육성·지원(Support)해 저탄소 경제 전환(Transform)을 가속화하고, 파리기후협약의 적극적 이행(Align)으로 환경을 복원(Restore)하겠다는 구상이다. KB금융은 탄소배출량 측정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제시하는 탄소회계금융협의체(PCAF)와 과학적 기반 감축 목표(SBTi) 방법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산출된 자산 포트폴리오 배출량은 약 2676만톤이라고 공개했다. 기업 투자, 대출로 발생되는 탄소 배출량도 포함된 수치다.
‘막걸리 빚기’의 국가무형문화재 지정을 기념 ‘전국 양조장 체험 프로그램’에 국순당이 횡성양조장 견학 및 ‘막걸리 빚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재청과 (사)한국막걸리협회 및 대한탁약주제조중앙회가 주최한 전국의 주요 막걸리 양조장을 중심으로 한 양조장 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막걸리 빚기가 지난 6월 15일에 문화재청으로부터 국가무형문화재 제144호로 지정됨에 따라 막걸리 빚기의 무형 유산의 가치를 공유하고 전승 및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됐다. 많은 국민들이 막걸리 빚기 체험 기회를 통해 막걸리와 지역 양조장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항간에 아토피는 환절기나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질 때 증상이 악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철에도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관리 및 예방에 소홀해서는 안 된다. 특히 상대적으로 열과 땀 배출이 많은 아이들의 경우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다. 아토피는 대표적인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 중 하나로 일상에 여러 제약을 가져온다. 외부로 드러나는 아토피의 특성상 병변 부위를 가리는 데 한계가 있는 여름철에는 반소매를 입거나 휴가철 물놀이, 대중목욕탕에 가는 경우 등에 심리적 부담감이 높을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아토피는 어릴 때 발생해 성인까지 이어지는데, 최근에는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성
도쿄올림픽·패럴림픽을 앞둔 일본의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있다.26일 NHK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37분 현재 일본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633명으로 집계됐다.토요일 기준으로 전주 1520명을 웃돌면서 7주 만에 증가세로 반전했다.도쿄는 증가세가 지속되고 있다.현재 534명으로, 지난주 토요일보다 146명 늘었다. 전주 같은 요일 대비 신규 확진자가 늘어난 것은 7일째, 100명 이상 증가한 것은 나흘째다.이 외에 가나가와현 231명, 치바현 108명, 사이타마현 96명, 오사카 88명, 오키나와현 74명 등의 순으로 신규 감염자가 많이 나왔다.일본의 이날 사망자는 29명이다.오사카부 7명, 홋카이도·아이치현 각 5명, 도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