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면서 스트레스는 진화하고 있다. 기존에 없던 스트레스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 새로운 스트레스가 온다고 해서 관리법이 새로워지지는 않는다. 신체적, 심리적인 관리법을 통해 '온 스트레스' 할 방법을 알아야 한다.『온 스트레스』는 스트레스와 더불어 살아가되 스트레스라는 파도 위에서 서퍼가 되어 파도를 타고 서핑하듯 살아가자는 의미이다. 초경쟁, 코로나, 비대면, 디지털 새로운 변화에는 새로운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기에 독자들이 훌륭한 서퍼가 될 수 있도록, 변화하는 파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하였다. 스트레스 강의 경험이 풍부한 8분의 저자(박정우, 김은화, 노희숙, 조부경,
코스피가 24일 전 거래일(3276.19)보다 9.91포인트(0.30%) 오른 3286.10에 사상 최고치로 마감한 가운데 한국거래소 서울사무소 전광판에 지수가 나타나고 있다. 2021.06.24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Best Korea Brands 2021)’에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24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서 코웨이는 종합 브랜드 순위 27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코웨이의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올 여름 티셔츠 한 장으로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들은 한 눈에 시선을 끄는 패턴들이 돋보인다. ▲타이다이프린트티셔츠는 최근 여름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홀치기 염색 기법의 타이다이 패턴을 표현한 제품이다. 이는 60년대 유행했던 패션으로, 최근 패션계에 레트로 열풍이 불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리바이스키즈의 타이다이프린트티셔츠는 화이트 바탕에 블루 색상의 포인트로 청량감을 더해 아이들의 여름 패션에 제격이다. 왼쪽 가슴 부분에는 뉴 로고를 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2021 우리육우 온라인 시식회’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첫번째 시식단으로 ‘육우 다짐육’ 을 이용해 이유식을 요리할 ‘베이비 시식단’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육우는 친환경적인 깨끗한 목장에서 사육되는 국내산 전문 소고기로 HACCP인증 작업장에서 생산되며, 소고기이력제와 음식점 원산지표시제의 엄격한 관리는 받고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그리고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으며 양질의 단백질을 풍부해 아이들의 이유식 식재료로 적합하다. 이번 시식회에서 맛볼 ‘이유식용 다짐육’ 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쇼핑몰 ‘우리육우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7월 5일, 손흥민과의 소규모 특별 팬미팅인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아디클럽 회원이자 아디다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6월 27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후원 선수로 2008년부터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은 매 시즌 향상된 경기력을 선보이며 명실공히 최고의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2020-21 시즌 EPL에서 37경기 17골 10도움을 올리며 득점, 도움 모두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2시즌 연속 10골-10어시스트 달성, 개인 통산 시즌 최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지난 23일 국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업무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세라젬과 두산베어스 간 헬스케어와 스포츠문화의 공동 성장을 추진함으로써 국민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세부적으로는 △양 기관의 헬스케어 및 스포츠문화 시너지 증대를 위한 공동 활동 추진 △건강한 스포츠문화 확산을 위해 양 기관 홍보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구단 스포츠 복합문화 공간 내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등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협력업무를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세부 공동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상호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이러한 협
굿네이버스 서울동부지부(지부장 문기덕)는 혜원여자중학교(교장 이재헌)와 함께 굿네이버스 아동권리모니터링단 굿모션(Good Motion)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굿네이버스 아동권리모니터링단 굿모션(Good Motion)은 아동 스스로 권리를 인식하고 실생활에서 아동 권리 침해 상황을 살펴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정책을 제안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가는 굿네이버스의 아동 참여 조직이다.굿네이버스 서울동부지부 아동권리모니터링단은 혜원여자중학교 또래상담 동아리 학생 24명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아동권리모니터링단은 지역사회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해 사진을 활용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포토보이스 활동을
여성의 건강을 파악할 수 있는 기본적인 척도 중 하나는 매달 있는 월경의 상태이다. 예를 들면 스트레스와 피로가 누적된 달에는 다른 때에 비해 생리혈과 생리통이 더욱 심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은 단순히 피로와 스트레스만이 원인이 아닐 수 있다. 생리통, 생리혈 이상은 물론 불규칙한 주기 등은 다양한 자궁 질환으로 인한 건강 이상 신호일 가능성도 있다. 특히 자궁 질환은 임신을 방해할 수 있는 만큼 증상이 나타난다면 방치하지 말고 사전에 검사하고 발견 시 치료를 진행하는 게 좋다. 자궁은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는 만큼 그에 따른 질환도 많이 발생하는데, 대표적인 자궁 질환 종류로는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부드러운 치즈와 할라피뇨의 풍미가 담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한입 볼 치즈할라피뇨’를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대표 박상면)이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굽네몰은 소맛닭 슬라이스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이를 닭가슴살 볼로 구현한 ‘소맛닭 한입 볼 까르보나라·토마토칠리’ 2종을 출시했다. 소맛닭은 출시 이후 누적 후기 평점이 5점 만점 중 4.8점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소스가 충분히 들어있어 닭가슴살을 퍽퍽하지 않고 맛있게 먹기 좋다”, “소맛닭은 다이어트에 정말 딱인 닭가슴살” 등의 고객 후기가 이어지는 등 소스가 풍부해 퍽퍽하지 않고 맛있는
사단법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회장 신희영)는 지난 22일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으로부터 조혈모세포 이식 환아 치료비 지원금 500만원을 기부받았으며, 이를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기부금 전달식에는 △신희영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장 △장대창 푸르덴셜사회공헌위원회 생명나눔사업단 단장 △김동욱 푸르덴셜사회공헌위원회 봉사분과위원장 △조미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사무국장 등 양측의 관계자가 참석했다.조혈모세포는 적혈구와 백혈구, 혈소판 등 우리 몸속의 혈액세포를 생성하고 또 스스로 분화하는 줄기세포의 일종으로서 이러한 조혈 기능에 장애가 생긴 병이 백혈병이나 악성림프종과 같은 혈액암이다. 혈액암은 타
1981년 압구정동에 '풀무원 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된 풀무원의 모태기업 올가홀푸드가 생산부터 배송까지 유통과정을 혁신적으로 단축해 신선도를 극대화한 극신선 상품의 카테고리를 친환경 농산물까지 확대하여 당일 수확하여 배송한다.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생산 후 1일 내 고객에게 배달되는 ‘갓 수확한 과일’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최근 집밥의 수요가 증가하고 건강을 챙기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신선식품의 생산일자, 국내 원산지, 친환경 인증을 더욱 깐깐하게 따지는 소비 경향성이 뚜렷해지고 있다. 올가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급격
올여름은 시작부터 무더위가 지속되고 저기압과 대기 불안정으로 잦은 비 소식이 들려 앞으로 다가올 장마 시즌은 물론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발맞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수륙양용 아쿠아 샌들 컬렉션을 선보였다.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은 메시, 니트 등의 소재로 만들어 땀 배출이 빠르고 물빠짐 설계로 빠른 배수성이 특징이다. 덕분에 계곡 등 물가에서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활용이 가능하다.첫번째 모델인 프라임 맨 샌들은 최상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