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과 캠핑시즌을 앞두고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2종은 ‘팬텀 마이크로’와 ‘팬텀 FE’로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문 브랜드 ‘팬텀’ 제품이다. 캠핑이나 휴가지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 및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팬텀 마이크로’와 ‘팬텀 FE’는 전기 동력만으로 주행 가능한 스로틀 방식과, 페달링을 하는 동안 전기로 동력을 보조 받는 파워어시스트 방식 겸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의 경우 파워어시스트 방식만 지원했으나, 도로
마스크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언더마스크’가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 서베이에서 쿨링감 만족도 99%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파우더룸은 대표 뷰티 전문 커뮤니티로 365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평균 440만명의 방문자가 누구보다 빠르게 뷰티 트렌드를 캐치하고 신제품 소식 등 뷰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파우더룸 회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서베이는 1주간 셀더마 ‘언더마스크’를 사용해 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쿨링감 만족도 99%, 마스크 속 쿨
코로나19, 환경오염, 기후변화 등 환경적인 요인과 여러 가지 생활 습관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피부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때 각각 상황에 알맞은 솔루션을 제시해야 피부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다.피부 전문가, 화장품 소재 개발 전문가 두 사람이 뜻을 모아 피부의 아름다움보다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이 답을 한 진정한 닥터 제품이 개발돼 이목을 끌고 있다.닥터 더마퍼트는 피부학(Dermatology)과 전문가(Expert)의 합성어로 피부 전문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다른 피부 타입과 다양한 자극 원인에 의한 피부 상황에 대해 정확한 분석과 조언을 하고, 소재와 제형 전문가가 최적의 솔루션
33kg 감량 후 지난 4월솔로 신곡 ‘내게 올래’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있는 이영현이 빅마마로 돌아온다. 빅마마는 2003년 Break Away(브레이크 어웨이)로 데뷔하며 이후 체념,여자,거부 등 히트곡을 남긴 2000년대를 대표하는 4인조 보컬 그룹이다. 이후 지난 2012년을마지막으로 활동을 종료했던 빅마마가 오는 24일 신곡 ‘하루만더’로 돌아와 화제다. 특히 결혼 후 5년만에 첫 아이를 임신 후 비만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진단을 받았다고 알려진 이영현도 감량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 복귀해 더욱 뜻깊다. 이영현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 지난해 9월 95kg의 체중에서 62kg까지 33kg을 해냈다. 이영현은
2021년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5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874,447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집콕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슬기로운 클린 생활’ 기획전에서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슬기로운 주방 생활’ 기획전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에서는 본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현대자동차 멤버십 ‘블루멤버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18일부터 블루멤버스 포인트 할인을 적용한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폴 바셋에서 결제 시에 블루멤버스 실물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1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월 10회 (1일 최대 10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폴 바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점유율이 가장 높은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게 되었다”며, “폴 바셋을 이용하는 현대자동차 고객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적극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 바셋이 DT매장의 지속적인 확대 계획
한국P&G가 기획 및 제작한 두 권의 어린이 환경 동화책 출간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자사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 ‘에코메이트(@eco__mate)’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피앤지는 가정 내 친환경 생활습관 형성을 돕고자 최근 WWF코리아, 자원순환사회연대, 아이들과 미래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 환경 동화책 <우리집이 물에 잠겼어요>와 <이미 가진 건 또 사지 않아요>를 출간했다. 각 동화책은 기후변화를 유발하는 탄소발자국을 줄이는 법, 자원순환 및 새활용의 중요성에 관한 내용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밌게 설명해준다. 동화책 출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에코메이트
올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썸머 베스트 메뉴 3종을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한정으로 선보인다.커피에반하다는 중독적인 달달함으로 대한민국을 매료시키고 있는 초당옥수수와 더불어 자색고구마, 딸기 등을 음료에 담아내어 핫한 올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초당옥수수라떼는 여름을 대표하는 디저트 식재료인 초당 옥수수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를 부어 넣어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자색비빙스무디는 시원한 스무디 위에 달콤한 자색 고구마를 통째로 넣고 통팥과 코코넛 후레이크까지 더했다. 컵 빙수 형태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스트로베리요거트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12월까지 ‘2021 우아한 1% 로즈바나나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매월 스미후루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로즈바나나 이달의 베이비’ 3명을 선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에 #스미후루, #로즈바나나, #키즈바나나, #1프로바나나 해시태그와 함께 로즈바나나에 빠진 아이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달의 베이비’로 선정된 아이 3명에게는 스미후루의 8가지 바나나가 들어 있는 버라이어티 박스를 증정한다. 다가오는 7월에는 ‘우아한 1% 엄마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의 개인 SNS
스킨푸드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7관왕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리뷰 플랫폼으로 300개 이상의 세분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하여 제품별 랭킹을 제공해 순위 영향력과 신뢰도가 높다. 이번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0년 1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등록된 약 33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40개의 제품을 선정했다.스킨푸드는 사용자들의 실제 리뷰를 바탕으로 뽑은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인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이 수상하며 7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여름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마시는 빙수’를 3년 연속으로 선보인다. 더벤티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마시는 빙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더벤티 ‘마시는 빙수는’ 이름 그대로 한 손으로 들고 마실 수 있도록 고안된 1인용 컵빙수로, 음료 제품처럼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이동하면서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외식 에티켓이 중요해진 가운데 나눠먹기보다 혼자서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해마다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며 더벤티 여름 대표 메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기존 베스트셀러인 ‘단백질 웨하스’에 균형 잡힌 영양과 부드러운 밀크 맛으로 건강과 맛을 업그레이드한 부드러운 4겹의 크림 층이 있는 5층짜리 큐브 타입 웨하스‘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를 새롭게 선보인다.‘키요 단백질 웨하스 밀크’는 어린이들이 한입에 먹기 편한 크기의 큐브 타입으로, 부스러기를 흘리지 않고 먹기 편하다. 웨하스 특유의 식감에 풍부하고 부드러운 밀크 맛을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단백질에 뉴질랜드산 초유유래성분, 아연을 배합했으며, 포화지방이 높은 부분경화유대신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아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