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국제학교 ‘PCA(Providence Christian Academy) Korea’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상하농원은 지역의 최고의 농축산물을 재배 및 소싱하고, 이를 제품화 및 유통/판매까지 총괄하는 국내 최초 6차 산업 농촌형 테마파크이다. PCA Korea는 STEM(S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교육이 특화된 미국 애틀랜타 명문 사립학교의 최초 한국 분교로 상하농원과 PCA Korea의 이번 MOU를 통해 자연속에서 이해하고 교양과 인품을 갖춘 참다운 영리더(Young Leader)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이를 실행할 계획이다. 코로나 시대에 PCA Korea 학생
최근 잦은 비 소식을 시작으로 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도록 ‘서머 레인(Summer Rain)’ 패키지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서머 레인’ 패키지는 비를 피해 꿀잠을 잘 수 있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의 ‘글래드 우산’ 1개(그레이 또는 네이비 중 랜덤 제공)를 증정한다.이와 함께 날씨 변동이 심한 요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도심을 살아가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3ml) 2개, 타임리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6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머스트잇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A/S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A/S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무상 A/S 서비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결제를 완료한 머스트잇 회원에 한해 1회 제공되며, 12월 31일까지 머스트잇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대상 품목으로는 머스트잇에서 구매한 의류, 가방, 지갑, 벨트, 슈즈 상품이 해당되며 리폼, 사이즈 수선, 세탁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도 풀무원의 첫 단백질 음료 ‘It's 프로틴’이 단백질 음료의 고정관념을 깨고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지난 2월 말 출시한 단백질 음료 ‘It’s 프로틴’의 누적 판매량이 3개월 만에 1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It’s 프로틴’은 일상에서 단백질과 칼슘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는 콘셉트의 음료로 260㎖ 제품 한 병 기준 15g의 단백질, 1일 영양성분의 57%에 해당하는 칼슘이 400㎎ 함유되어 있다. 풀무원의 엄격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저지방으로 더욱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고소한 곡물의 맛과 향을 담은 ‘그레
캐나다 보건 당국이 화이자와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AZ) 등 서로 다른 코로나19 백신의 혼합 접종을 허용하는 쪽으로 보건 지침을 바꿨다.캐나다 국영 CBC에 따르면 캐나다 국가면역자문위(NACI)는 1일(현지시간) AZ 백신 1차 접종 이후 2차 접종을 모더나와 화이자 백신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지침을 변경했다.아울러 1차 접종을 모더나나 화이자로 했지만 정확히 어떤 백신을 사용했는지 불분명한 경우 2차 접종에선 이들 백신을 바꿔서 접종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들 백신이 유사한 mRNA 기술을 사용했다는 이유다.이번 지침은 AZ와 화이자 백신을 교차 접종해도 코로나19 예방에 효과가 있고 안전하다는 영국과 스페인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2021년 6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1,819,5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도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성수기 더위도 ‘역대급’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 전망 속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 휴가를 앞당겨 준비하는 소비 트렌드가 감지됐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ㆍ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2일 초여름 펜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7월 펜션 상품은 평균적으로 입실 19.1일 전에 예약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2일 길어진 수준으로, 소비자는 올 여름 펜션 여행을 약 3주 전에 준비하는 셈이다. 또한, 국내 펜션 소비 자체가 늘어 같은 기간 예약 건수도 39% 증가했다. 여전히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불가한 가운데, 본격적인 휴가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 이하 '양평원')은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제12회(2021) 양성평등 작품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양평원이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교육부, 한국아동청소년문학학회가 후원하는 공모전은 성평등 메시지를 담은 글, 그림 등 창작 작품 공모를 통해 일상영역 내 성평등을 실천하고 의식을 확산하고자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참여자는 자신의 일상 속 경험과 다양한 사회영역(사회, 경제, 문화, 환경 등)의 소재를 성인지 감수성*에 기반해 비평, 재해석하거나 대안을 상상함으로써, 「성평등 실천」, 「성별고정관념‧성차별‧혐오표현 개선」, 「성폭력 등 성별에 기반한 폭력 예방」 등의
도미노피자가 6월4일(금) 글로벌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모두 담은 블록버스터급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4 피자’는 스위스 취리히, 캐나다 밴쿠버, 미국 루이지애나, 스페인 레온 총 4개 글로벌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으로 모두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이다. 부드러운 육질과 고급스러운 맛의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와 4가지 고급 치즈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콰트로치즈퐁듀를 더한 스위스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 탱글한 꼬리 알새우에 프레쉬 리코타 치즈와 프로볼로네 치즈를 올린 캐나다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부드럽고 고소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홈웨어의 강세가 두드러지면서, 컬리수가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원마일웨어 스타일의 플리츠 라운지웨어를 소개해 주목받고 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주름지 소재의 플리츠 라운지웨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모던플리츠 라운지세트는 남아, 여아 구분없이 모두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 하의 세트 구성으로 블랙, 옐로, 다크 그린, 핑크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시크한 느낌의 블랙과 다크 그린, 통통 튀는 색상의 옐로와 핑크가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 이하 RAPA)는 6월 28일부터 중소벤처기업 재직자 대상으로 ‘전파산업 재직자 앞장감 양성 스마트드론 교육’을 구루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교육으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전파산업 스마트드론’ 교육은 4차산업혁명에 따른 전파 이용 ICT 융합기술과 스마트드론의 연계성, 스마트드론의 미래, 스마트드론 산업 및 서비스 동향 등 스마트드론 산업에 대한 기술‧정책‧표준화에 대한 다양한 접근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특히 아두이노를 이용한 Smart IoT 플랫폼 실습을 통해 전파를 이용하는 다양한 IoT 센서를 활용한 시스템 설계와 데이터 생성 및 분석 과정을 거침으로써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기후변화체감ing’ 캠페인 광고에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기후환경변화 이슈에 대한 경각심을 사회에 전하고자 '기후변화체감ing' 연중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숨을 적게 쉬어 기후변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겠다’는 아동의 모습을 담은 디지털 광고 '기후환경을 지키는 엉뚱한 상상'을 공개하며 대중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새롭게 론칭한 광고 ‘기후변화체감-폭염편’은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일기예보로 시작해 기후변화에 따른 폭염으로 아이들이 겪을 위험을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기후변화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국내 초콜릿맛 우유 허쉬 초콜릿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한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초코우유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미국 코넬대학교와 텍사스대학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방 함량이 1%이며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이 1대 4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의 구성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기존의 초콜릿우유 대비 지방 함량을 60% 낮춰, 지방 함량이 1%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다. 지방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