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2009년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Courtyard by Marriott) 브랜드로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2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잡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6월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1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1백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해외 명품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탄탄한 IT 역량을 갖추고,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의 소싱 방식을 적용시켜 오프라인 쇼핑채널에 국한됐던 명품 쇼핑을 온라인 쇼핑채널로 적극 확장시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고가의 명품 시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머스트잇에서 2020년 6월부터 2021년 5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롤렉스, 까르띠에, 태그호이어, 불가리, 브라이틀링, IWC 등을 포함한 명품 시계 품목의 합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예물 시계로 인기 높은 까르띠에의 판매량은 106% 급증했으며, 롤
본격 여름을 맞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오는 8월 31일까지 모모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빙수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빙수는 총 3가지로, 우선 본연의 맛을 살려 통팥과 우유의 조화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클래식 빙수와 시원한 통 멜론에 담긴 신선한 계절 과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멜론 빙수, 국내산 벌꿀 집과 꿀에 절인 인삼, 마카롱, 바닐라 아이스크림, 라즈베리, 블랙베리 등이 푸짐하게 올라간 영양만점 허니&인삼 빙수로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인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라이브! 누들바’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 화, 수
본격 여름을 맞아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6월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타임커머스 티몬 티비온(TVON)을 통해 6월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신메뉴인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 △수박 프라페노와 스테디셀러인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4종을 최대 42% 할인가로 선보인다. 6월 신메뉴인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는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냈으며 쫀득한 천도복숭아 젤라또를 함께 올려 다채로운 식감과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국내 5만여 개 숙소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한 고도화 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 OTA로 자리잡은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ㆍ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제주 여행객을 위한 '원스톱 여행'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숙소부터 항공권과 렌터카까지, 여기어때만의 차별적 혜택이 여행객을 기다린다. 여기어때는 6월17일부터 제주 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 콘텐츠는 물론이고, 항공권과 렌터카까지,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각 상품 카테고리는 차별적 할인 혜택을 적용해, 여름 성수기
서울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컨 브랜드 정찰제 뷰티살롱 프랜차이즈 ‘제니스튜디오’가 1호 별내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니스튜디오는 청담동 NO.1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가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신개념 프랜차이즈로서 편안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원마일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일상 속에서 만나는 스타일리시한 행복’을 컨셉으로 핑크 톤의 러블리한 인테리어와 키오스크 결제 및 편리한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조 인력이 필요 없는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사업 외적인 부담을 대폭 축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니스튜디오 별내점은 오픈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홈쿡' 열풍이 불면서 주요 주방용품 중 하나인 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고급스러운 소재와 외관을 겸비한 '백종원의 다마스커스 중식도(이하 '백종원의 중식도')'를 출시하고 6월 17일(목)부터 22일(화)까지 1차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백종원의 중식도'는 고탄소강 스테인리스 '다마스커스' 소재를 사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철과 연철을 67겹 쌓아 만든 재질로, 날카로운 절삭력과 쉽게 녹슬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강철과 연철이 겹겹이 쌓이면서 만들어낸 특유의 물결무늬에 백종원 대표의 사인 각인까지
주식회사 요리인류(대표: 이욱정)의 청파언덕집이 결식아동과 소외 계층을 위한 첫 피자 나눔을 지난 15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희망 피자 나눔은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과 진암사회복지재단(이사장 : 김정완)의 후원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희망피자 사업 정착을 위해 초기 사업비 약 3천 2백만 원 가량을 후원했다. 또한, 매주 2백여 개의 희망피자를 만드는 데 필요한 치즈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일유업 외에도 네이버 등 국내 유수 기업이 요리 재료, 일자리 창출 비용, 배송비 등 다방면에서 후원한다. ㈜요리인류는 요리를 통한 도시재생을 목표로 하는 KBS 사내벤처기업이다. 도시재생을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이 주최하는 ‘제1회 웹케시그룹 장학금 전달식’이 지난 15일 개최됐다.웹케시그룹 장학금은 특성화고 재학생 가운데 학업 성적 및 재능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지원한다. 사회공헌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는 웹케시그룹이 올해 처음 실시하는 행사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특성화고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장학생 선발은 첫 행사임에도 100여명의 학생이 교장 선생님, 지도 교사 추천을 통해 지원했고, 경쟁률은 4대 1에 달했다.장학금 전달식에는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 안재민 한국 중등교장협의회 서울 지역 회장, 학부모 및 장학생, 지도 교사 등이 참석했다
자체적인 R&D로 고객들의 민감한 취향에 빠르게 반응해 꾸준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매장 인기 상품인 ‘복숭아 아이스티’와 자사 베스트셀러 MD 상품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를 간편 타입 MD로 출시했다.‘탐앤탐스 아이스티 복숭아’와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각각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오랜 시간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아 왔다. 하지만 최근 ‘이동 편의성’과 ‘간편함’, ‘홈카페’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기존 매장음료, 벌크 형태로 판매하던 제품을 1회용 소분 포장해 출시해 달라는 요구가 이어진 바, 탐앤탐스에서는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대표 윤경환)는 최근 가입자수가 급상승하고 있는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기존에 있던 니오메신저를 약간 수정만 하는 수준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디자인에서부터 UI까지 풀(Full)로 업데이트했다. 특히, 연락처 동기화를 개선했고, 채팅을 대폭 개선했으며, 성능 향상과 통화 채팅 버그 등을 수정했다.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은 모든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무료 채팅 어플리케이션으로, HD 화상 통화기능을 갖춘 빠르고 간단하지만 가장 안전한 메시징 앱이다. 니오메신저의 실시간 번역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인기 완구 브랜드 ‘바비’와 ‘핫휠’이 물을 통한 컬러 체인지 요소가 더해진 ‘색깔놀이 체험 완구’를 각각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Barbie)는 컬러리빌 시리즈의 여름 신제품으로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를 새롭게 출시했다. 컬러리빌 제품의 '컬러 체인지' 요소는 총 2가지로 먼저 특수 재질로 모습이 숨겨진 인형을 물에 담그면 특별한 테마의 바비가 모습을 드러내며 또 스펀지에 물을 적셔 바비의 얼굴과 머리에 문지르면 물 온도에 따라 메이크업 혹은 헤어 색상이 변한다는 점이다. 여름휴가 콘셉트의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는 미스터리한 컬러로 모습을 감춘 인형을 따뜻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는 패브릭 원단 캣츠(Kets)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를 오는 18일 오후 8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을 한다. 이를 기념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소파 스툴과 소파 쿠션을 증정하며, 자동주문 3만원 할인, 일시불 5만원 할인, 무이자 최대 36개월까지 할부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야트’ 소파는 터키 Kets社에서 직수입한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이다. 위사와 경사를 통하는 직조(위빙)방식으로 촘촘히 짜여져 있어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뜯김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