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 피제이(HOTEL PJ)가 지난 여름에 이어서 객실 테라스를 활용한 ‘키즈풀 인 테라스’ 패키지를 또 한번 선보인다. 1970년 개관이래 풍전호텔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관광객과 내국인에게 사랑을 받아온 호텔 피제이(HOTEL PJ)는 뛰어난 접근성과 함께 지속적인 시설 리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변모함으로써 더욱 세련되고 편안한 4성급 호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남산타워가 바라보이는 넓은 테라스에 프라이빗한 키즈풀 시설을 갖춘 ‘키즈풀 인 테라스’는 일상 속 행복을 전하는 버터샵(Buttershop)의 파라솔 의자 연출과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를 더했다. 푸른 바다를 연상케하는 인테리
풀무원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 개발에 다양한 의견을 제안할 ‘55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1일 밝혔다.‘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제품 사용성 평가, 제품 콘셉트 및 관능 평가, 시장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을 통해 풀무원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활동이다.55기 주부모니터는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매월 둘째, 넷째 주 목요일 정기 모임을 갖게 된다.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 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 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동일 기간 풀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이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가족 휴가를 위한 ‘미션 아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와 함께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 가장 큰 특징은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미션북이다. 미션북에는 객실 안 숨겨진 보물 찾기 지령부터 호텔 곳곳에 마련된 열가지 미션이 적혀져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간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운영한다.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기념하고자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선포한 날. 매일유업은 우유의 날을 맞아 평소 우유를 마시고 배 아픈 분들이 우유도 마시고, 홀로 계신 어르신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6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멸균)를 캠페인 사이트에서 구입하여 음용 후 배가 아플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내용.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24입 1박스와 오리지널, 저지방, 바나나, 초콜릿
6월 초여름을 맞아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냉방가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전자랜드는 아직 냉방 가전을 구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30일까지 에어컨 행사 모델과 선풍기 행사 모델을 동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맞춰 선풍기 대신 창문형 에어컨 전 모델을 구매해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에어컨만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스탠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대세 방송인 ‘장영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clean), 확실한 효과(effective)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하여 가장 좋은 효과를 위한 최적의 밸런스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기반으로 한 진정성 있는 리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성분에디터 측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며, 당당하고 똑 부러지는 이미지의 장영란 씨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진정성’이라는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 성분에디터 지면촬영 메이킹 영상에서 장영란은 활발한 에너지와 상큼한 이미지에 딱 맞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자사 스킨케어 아이템을 대상으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마스크(M.A.S.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크(M.A.S.K)는 지난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선정한 뷰티 키워드로 '순한 클렌징(Mild Cleansing)', '안티 트러블(Anti-trouble)', '스킵 케어(Skip-care)', '쿨링 제품(Keep cooling)'의 알파벳 앞 글자를 합성한 용어다. 원데이즈유의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을 통해 6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철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 마스크 착용 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각 주차별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MZ세대의 취향 반영과 소비자 피드백에 즉각 반응하는 온(ON) 트렌드 브랜드를 지향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2021년 여름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름 신제품은 멀리서도 확 눈에 띄는 형형색색 선명한 컬러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에슬레저룩 겸용의 제품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세계 최초의 즉석카메라로 탄생한 이후 8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폴라로이드는, 지난 봄 우리나라에서 패션으로 변신해 폴라로이드 스타일로 첫 선을 보였다.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패션을 지향한다. 이번 여름 신제품의 컨셉은 ‘하루의 외출, 폴라로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매드몬스터를 발탁했다. 매드몬스터는 요즘 유튜브를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부캐(부캐릭터) 놀이’의 대표주자다. 그들의 세계관에서 매드몬스터는 2017년 데뷔, 국외 활동을 위주로 하다가 최근 4집 디지털 싱글 ‘내 루돌프’로 국내로 복귀하여 현재 K팝 가요 생태계를 뒤흔들고 있다. 매드몬스터의 팬클럽 수는 전세계 60억명에 달하며 잡티 하나 없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항상 카메라 필터 사용 논란을 달고 사는 자타공인 월드클래스 2인조다. 롯데제과는 꼬깔콘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부캐 놀이에 기꺼이 동참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 31일제56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발명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와 단체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범국민적인 발명 분위기를 확산하고 우수 발명 창출과 활용을 촉진함으로써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수상에서 KT&G는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직무발명 장려 정책으로 국가 산업 기술을 보호하고 지식재산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앞서 지난 2015년 취임한 백복인 KT&G 사장은 담배 산업에서 융합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대상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등 4가지 메뉴다. 특히 4종 내에서 동일 피자 주문은 물론, 다른 메뉴와의 교차 주문도 가능해 취향에 따라 16가지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제품별 특색이 달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수퍼 파파스’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이고 ‘존스 페이버릿’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의 사랑으로 세 돌을 맞은 베이비본죽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베이비본죽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베이비본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월령과 성장 단계에 맞는 식단을 비롯한 전 상품 구입 즉시 할인 적용된다. 우리 아이 식단을 최대 7만 106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미술·촉감·모래 놀이 등 활용도 높은 친환경 무
1970년 창립 이래 물 관련 생활문화산업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프리미엄 욕실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 출시를 기념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기존 리모델링이 노후화된 주택을 개보수 하는 수준이었다면, 로얄앤컴퍼니가 제안하는 ‘욕실 뉴모델링’은 단순한 리모델링 기술의 발전을 넘어 위생과 건강까지 생각한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다. 로얄앤컴퍼니는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 ‘2021 로얄컴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흐르는 수돗물을 살균수로 바꿔 토수하는 ‘로얄바로살균수’ 기능은 욕실 5대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