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산지와 급경사면이 많은 부산에서 평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의 강세 양상이 청약시장에서 두드러지고 있다.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최근 6개월간 부산에서 공급된 민간분양 아파트 청약경쟁률을 살펴보면 평지·브랜드·대단지의 청약 쏠림 현상은 더욱 심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평지에 들어서는 아파트라도 상대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경우 1순위 미달 주택형이 나타나는 반면 브랜드 인지도가 높거나 1천 가구 넘는 대단지의 경우 특정 주택형에 최고 2만 건 넘는 청약접수가 몰리는 등 크게 대조를 보이고 있다.지난해 12월 공급된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는 217가구로 구성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DVD중심 경영(Digital, Value, Data)을 통해 일류 보험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가 통합해 탄생하는 신한라이프는 오는 7월 1일 정식 출범을 앞두고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소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이 자리에는 신한라이프 성대규 CEO 내정자와 신한라이프 전략기획그룹장으로 내정된 오렌지라이프 이영종 대표 및 신한라이프 임원 내정자 7명이 참석했다.성대규 사장은 신한라이프 출범을 맞이하여 회사의 비전과 주요 경영전략, 그리고 새로운 브랜드를 발표했다.성 사장은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비전인 'NewLife, Life에 새로운 가치를 더한다' 를 소개하며 “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국내 최초로 100% 브라질산 레드프로폴리스를 사용한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를 출시한다.‘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및 항산화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됐다. 레드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북동부 맹그로브 지역에 서식하는 달베르지아 에카스토필리움(Dalbergia Ecastophyllum) 나무의 빨간 진액으로부터 벌들이 채집한 3세대 프로폴리스다. 1세대 브라운프로폴리스와 2세대 그린프로폴리스 대비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아 항산화 활성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레드프로폴리스에는 현재까지 발견된 프로폴리스 중 유일하게 포르모노네틴 성분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서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이사 한상철)로부터 4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받았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제일헬스사이언스에서 기부한 제품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의 기초 케어 3종 세트다. 니슬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이날 기부된 ‘니슬’ 제품은 기빙플러스 전 지점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에서 근무중인 취약계층 근로자의 월급으로 사용된다.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재고, 이월상품을 기부받아 판매한 수익으로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고용하는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동신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사업단장 이동휘)과 창의적 메이커 문화 확산 및 3D 프린터 기술 협력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도리코와 동신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은 이번 MOU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기반한 에너지 신산업 전문 메이커 양성을 지원하고, 관련 분야 스타트업 집중 육성을 통해 호남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MOU를 계기로 신도리코와 동신대학교는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3D 프린터 기술 및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수료증을 발급하는 등 메이커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
2021년 6월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635,8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
비대면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무인점포를 필두로 한 프랜차이즈 업종도 확장하고 있다. 실생활과 가까운 업종으로 아이스크림 판매점이나 스터디카페, 셀프빨래방 등이 대표적인데, 이들 무인점포는 별도로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고 초기 투자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아 직장인이나 주부, 은퇴자도 부담없이 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이 같은 프랜차이즈 창업은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반면 장비 고장이 발생했을 시 매출에 직격탄이 될 수 있어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한다면 본사의 사후지원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유니룩스(대표 송봉옥)가 운영하는 브랜드 크린업24는 빨래방 업계 최대 규모인 12명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대표 곽성욱·박준상)가 지난 14일 부산 지역 내 소셜벤처 창업 촉진을 위해 ‘(주)디알비동일(대표 류영식)’ 및 ‘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경태)’과 함께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부산지역 내 소셜벤처 창업팀을 발굴 및 육성하고 소셜벤처 창업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이에 서로가 보유한 창업정보와 자원,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공동 협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시리즈벤처스는 부산시 최대 사회공헌플랫폼인 'DRB Campus D'를 운영하고 있는 (주)디알비동일과 부울경 지역 디자인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부산디자인진흥원’과 함께
KT&G(사장 백복인)가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2분기 유라시아 권역 4개국에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 및 전용스틱 ‘핏(Fiit)’을 출시한다. KT&G와 PMI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아르메니아에 ‘릴 솔리드 2.0’과 ‘핏’ 판매를 개시했다. 앞서, 양사는 6월 3일과 7일 각각 세르비아와 키르기스스탄에 동일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 동남부와 중앙아시아까지 시장을 넓혔다. 5월 13일에는 카자흐스탄에 ‘릴 솔리드 2.0’과 ‘핏’을 올해 첫 출시한 바 있다.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이 한층 개선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국내에는 올해
탤런트 김영란이 고혈압과 지방간 진단 사실을 밝히며 66세의 나이에 다이어트 도전한다. 그는 1977년 영화 ‘주고 싶은 마음’으로 데뷔하며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수많은 작품에 참여한 중견 배우다. 최근에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김영란은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배우라는 직업으로 인해 한번도 다이어트를 놓고 살아 본 적이 없었다”며 “항상 작품을 들어갈 때는 집중적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가 작품이 끝날 때면 다시 요요가 와서 체중이 늘어나는 과정을 수없이 반복 한 경험이 있다” 말했다.특히 최근 체중이 많이 올라갔다고 전한 그는 62kg으로 인생 최대 체중을 기록했다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아기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된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와 산후조리원 대상 제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산 후 두피가 약해져 탈모로 이어지기 쉬운 산모들을 위해 아이앤나와 ‘라보에이치’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지역별 대표 산후조리원과 함께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두피도 피부라는 사실에 주목하고 탈모 증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차별화했다.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연구소에서는 ‘피부, 헤어, 성분, 미생물,
치아는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희고 가지런한 치아는 상대방에게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제공한다. 실제 많은 이들이 웃을 때마다 드러나는 치아의 모양이나 색상, 배열 등을 보기 좋게 만드는 심미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그중 과거 많은 연예인들이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위해 많이 받았던 '라미네이트' 시술이 대표적이다. 라미네이트는 앞니의 색상과 치열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보철치료로 치아를 일부분 삭제한 뒤 그 위에 원하는 모양으로 만든 얇은 세라믹 판을 부착하는 시술을 말한다. 특히 치아의 색상만을 개선하는 치아미백이나 치열이나 교합의 문제만을 개선하는 치아교정과는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