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대치지점과 교대역지점을 통합해 강남구 도곡동 군인공제회관 25층 도곡자산관리(WM)센터로 확장 이전했다고 31일 밝혔다.도곡WM센터는 서울 강남지역에 개점하는 두 번째 WM센터다. 이번 확장 이전으로 하이투자증권은 강남, 대구, 부산, 울산지역에 총 5개의 WM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이 중 강남WM센터와 대구WM센터는 DGB대구은행과 함께 복합점포로 운영한다.하이투자증권은 DGB대구은행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PB서비스와 공동자산관리 등 금융솔루션 제공을 위해 점포를 대형 거점WM센터, 복합 점포, 일반 점포로 운영해 왔다.하이투자증권 도곡WM센터는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7월30일까지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10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통해 개인별로 계좌번호와 연동하는 링크를 만들어 간편하게 송금 할 수 있는 ‘MY링크’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사전 출시알림 신청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MY링크 서비스’는 송금 받을 사람이 신한 쏠(SOL)에서 3초만에 간편하게 계좌에 링크를 설정하고 송금인에게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SNS채널이나 메신저를 통해 100만원 이하의 소액을 간편하게 이체하는 서비스로 다음달 11일 출시 예정이다. ‘MY링크 서비스’는 QR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새로운 방식의 간편이체 방식을 선호하는 MZ고객의 트랜드를 반영했으며, 오류송금 및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간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제7회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실시한다. ‘일상 속의 장애인’을 주제로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지인 등 장애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6월 1일부터 7월 18일까지 받는다.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응모작을 첨부해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에 대해서는 1차 내부 심사와 2차 외부 심사를 거쳐 8월 중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보건복지부 장관상(1명·150만 원), 밀알복지재단 이사장상(1명·100만 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1명·100만 원) 등 총 19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총상
서울창업허브는 DB와 함께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 스케일업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선다.서울시의 대표 창업지원기관인 서울창업허브(SBA 운영, 대표 장영승)는 DB Inc.(대표 문덕식, 강운식)와 지난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Dream with 유 DB x Seoul Startup Open Innovation’프로그램 개최를 통해 금융 산업과 제조·서비스 산업에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참여기업 모집은 6월 21일(월)까지 받는다. ‘Dream with 유 DB x Seoul Startup Open Innovation’은 서울창업허브(SBA)와 DB Inc.가 기술·서비스 혁신 성장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약 3개월간의 협력 프로그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가 초 인기 메뉴인 ‘생활떡볶이’를 환공어묵과 함께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로 온라인(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고객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메뉴로 누적 판매량이 8만개 이상 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메뉴이다. 특히 이번 새롭게 출시한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는 80년 전통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을 150g 이상 아낌없이 넣었으며 소스는 최대한 농축하고 밀떡양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로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 떡 생산 후 -20℃ 에서 급속 냉동 시켜 떡 품질의 균일성을 확보하여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최대 6+6의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을 준비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랭킹닭컴의 6월 기획전은 본격적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식단 조절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찾아볼 수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100g당 나트륨이 일일 기준치의 3%에 불과한 ‘맛있닭 저염 닭가슴살’은 물론이고, 닭가슴살 반죽에 토마토, 치즈를 더한 ‘맛있닭 한끼 스테이크’, 탄수화물을 최소화한 ‘러브잇 얇은피 만두’, 휴게소 대표 간식을 더 건강하게 개발한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떡소떡’
금융소비자연맹(이하 ‘금소연’ 회장 조연행)은 5대 시중은행이 중도상환수수료를 대출소비자에게 떠넘겨 부가적 이익을 챙긴 것은 대출소비자가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지 못하게 하거나 조기상환을 막는 소비자선택권을 제한하는 악행이므로 마땅히 폐지해야 할 것이라고 31일 밝혔다. 국회 윤두현 국민의원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 동안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시중은행의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수입은 1조 488억 원이었다. 2017년 2,601억 원, 2018년 2,475억 원, 2019년 2,653억 원, 지난해 2,759억 원 등 해마다 2,000억 원이 넘는 수익을 벌어들였다. 금소연은 중도상환수수료
조정석 마스크로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airdays)’가 전 세계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지난 20일, 대우산업개발과 계열사 DW바이오는 약 1억 원 상당의 ‘에어데이즈’ KF94 마스크 10만 장을 한국천주교살레시오회에 기증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살레시오회 로마본부 ‘코로나19 대응 돈보스코연대’ 긴급구호팀을 통해 전 세계 곳곳의 빈곤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박승준 부회장은 “살레시오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빈곤층 청소년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그간 ‘에어데이즈’가 각종 글로벌 기준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해온 노력의 결실을 이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내일(1일)부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 Revolut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탐앤탐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탐(MyTOM)으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까지 총 10잔을 주문하면 완성된다. 미션 음료는 탐앤탐스 레볼루션 메뉴로,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 음료 3종(딸기 바나나 스무디, 키위 바나나 스무디, 요거트 바나나 스무디)과 7월 1일부터는 새로 출시되는 ‘샤베트 레볼루션’ 음료가 미션음료에 추가된다.레볼
주식회사 티오 이십일 콤즈는 서울시 택시운송조합과 지난 13일 서울법인택시의 승객 전용 단말기 “TAVA”를 설치하고 콘텐츠를제공하는 사업에 대해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승객 전용 단말기 “TAVA” 플랫폼은 카카오, 마카롱, IM등의 택시 콜 플랫폼과 달리, 재난재해 등의 긴급 알림 서비스와 각 지자체의 공공정보, 실시간택시 요금 정보 및 일부 상업광고, 그리고 뉴스, 건강, 패션, 뷰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뒷좌석 승객이 즐길 수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콘텐츠 제공자에게는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빅데이타를 사용할수 있는 토대를 갖추었다.관계자는 2020년10월 (주)티오 이십일 콤즈, 서울시법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에서 6월 한 달 동안 문제성 남자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라인 3종’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예민해지기 쉬운 남자들의 민감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크네스 포맨 3종으로 구성되었다.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피부 노폐물은 풍성한 거품으로 닦아내고 피지는 조절해주는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 클렌저’, 하얗게 뜬 각질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개선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따로 필요 없
KT&G 상상마당 부산이 청년들의 뷰티 분야 창업을 지원하는 ‘2021 상상마당 코코챌린지(Korea Cosmetic Challenge)’ 전국단위 공모를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청년 창업지원을 강화하고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지원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주제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이며. 모집 제품군은 스킨‧클렌징‧헤어‧바디 제품 등이다. 접수 기간은 5월 31일부터 6월 20일까지이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뷰티 분야 창업을 희망하는 2030세대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 단위로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우선 서류 심사를 거친 후, 워크숍 평가와 멘토링 캠프를 거쳐 7월
디모아와 브릭시스가 브릭스캐드(BricsCAD)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손을 잡았다. 디모아는 지난 27일 스웨덴 IT그룹 헥사곤(Hexagon) AB 산하 설계 소프트웨어 기업인 브릭시스와 브릭스캐드의 국내 비즈니스를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영업 및 마케팅 부문에서의 상호간 협력을 통해 브릭스캐드의 국내 시장 확장과 더불어 한국 설계 소프트웨어 시장에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CAD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디모아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전국 1700여 리셀러를 통해 브릭스캐드를 국내에 공급함으로써 설계 소프트웨어 선택의 폭이 제한되어있던 한국 고객의 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브릭스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