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피앤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릴레이 라이브 ‘지구를 식혀줄 쿨~한 쇼핑’ 기획전을 일주일간 진행한다. 31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브랜드별로 매일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질레트, 비너스, 헤드앤숄더, 팬틴, 오랄-비, 팸퍼스, 페브리즈, 다우니 등 P&G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방송을 통해 P&G 생활용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의 1%를 자원순환사회연대에 자동 기부하게 되며, 기부금은 ‘분리배출 잘 되는 자원순환 마을 만들고 지구 온도 낮추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한국피앤지는 본 기획
센트온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한 프리미엄 향기를 선보여 화제다.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주 타겟층인 MZ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27일 MZ세대의 메카인 홍대에서 처음으로 지하 1층~지상 2층 전용면적 826㎡(250평) 규모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처음 남주혁과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세 번째 계약이다.투썸의 주 고객층인 MZ세대 사이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주혁은 작년 한 해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캠페인, ‘Winter in my Fantasy’ 캠페인 등 투썸의 주요 마케팅 활동에 함께하며 투썸이 소비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투썸은 남주혁 주연의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기도 했다.남주혁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tvN 드라마 ‘스타트업’, 영화 ‘조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
친환경마스크 브랜드 iLe (아이.엘.이)가 국가대표 골프감독 박세리와 함께 따뜻한 기부 소식을 전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평균 천 여명씩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몽골에 iLe 마스크 10만장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몽골은 인구(330여만 명) 대비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고, 보건 물품과 의료시설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iLe 마스크를 전달한다고 전했다.최근 5월호 패션 매거진과 iLe 유가화보를 진행하며 첫 인연을 맺은 박세리는 선뜻 기부에 동참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직접 확진 당사자였다는 점에서 다른 누구보다 마스크 기부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칭따오 라거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과 330ml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쿨러백은 텐트를 치고, 칭따오 라거와 함께 캠프 파이어를 즐기는 칭따오 팬더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가방 전면에 프린트 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귀여운 팬더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전체적인 디자인은 감성 캠핑 트렌드에 맞춰 눈이 편안한 베이지 컬러에 가방 손잡이와 지퍼는 칭따오 맥주를 상징하는 그린 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팬더 쿨러백은 내부 구성품에 따라 칭따오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주요 6개 맥주 브랜드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맥주는 '테라'로 나타났다.테라는 호감도도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어 사실상 독주채비를 갖추고 있는 모습이다.3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4월 6개 국내 맥주브랜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관심도(정보량) 순'으로 ▲테라(하이트진로㈜ 대표 김인규) ▲카스(오비맥주㈜ 대표 벤 마그다제이 베르하르
올해 1~4월 동안 취업문이 가장 넓은 업종은 '서비스업'과 ‘IT/정보통신업’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들이 인재 채용을 가장 활발하게 진행한 직무는 ‘영업직’과 ‘IT/인터넷’ 분야였다.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는 올해 1월에서 4월 기간 동안 자사 사이트에 등록된 채용 공고를 업/직종별로 분석했다. 먼저, 공고수가 많았던 상위 업종을 살펴봤다.그 결과, △서비스업(20.5%)과 △IT/정보통신업(20.1%) 분야에 속한 기업들의 공고수가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제조/생산/화학업(16.0%) △금융/은행업(13.4%) △판매/유통업(7.9%) △건설업(7.4%) 순이었다.반면, △교육업(4.9%)과 △의료/제약업(4.9%) △미디어/광
서울교통공사(사장 김상범)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사회공헌기금 6억 8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교통공사와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 26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김상범 공사 사장, 공사 김대훈 노조위원장, 김철관 노조위원장,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교통공사 노・사 공동으로 총 9,197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모은 성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지역 기초수급대상자 등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상범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1.찔레꽃 동요처럼 가난했던 시절 애환 담긴 상큼한 향기 꽃, 이런 찔레꽃 향기 모르면 꽃 향기에 대해 말하지 말라2.아까시아꽃 향기도 좋고 꿀도 많아 벌이 많고 쌀가루 버무려 쪄 먹던 꽃3.요강 뒤집힌다는 정력제 복분자의 꽃4.이런 하얀 꽃에 빨간 딸기 주렁주렁
쥐띠 운세36年生 기회가 왔다면 잡도록 하세요! 한 번 지나간 기회는 후회해도 잡을 수 없답니다.48年生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콩고물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는 날이니 눈치가 필요해요.60年生 사소한 말이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단어 하나도 잘 택하길 바라요!72年生 화낸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니랍니다. 채찍보다 당근으로 상대방을 다스려보세요.84年生 약속이 있어도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잊지 말아요! 하루 끝자락이라도요.96年生 라이벌은 어쩌면 가장 좋은 친구에요~! 선의의 경쟁을 자주 펼쳐봐도 좋습니다. 소띠 운세37年生 집 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날이에요. 먼 친척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49年生
하나은행은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의료복합타운 사업자 공모 신청을 위해 지난 28일 서울아산병원, 한국과학기술원(KAIST), KT&G와 '청라의료복합타운'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하나은행과 각 기관은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에 산(産), 학(學), 연(硏), 병(病) 연계를 통해 첨단의료복합타운을 구축한다는 구상이다.하나은행은 사업구조, 금융구조 기획에 참여해 금융주선과 재무적 투자자 역할로 안정적 재원을 공급할 계획이다.또 컨소시엄 구성과 함께 ▲중증질환 환자 치료를 위한 '서울아산병원청라' ▲의료복합타운 내 연구개발(R&D) 허브 역할을 하는 스마트 연구센터 '라이프 사이언스 파크' ▲
29일(현지시간) 오후 7시30분 기준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600명 가까이 발생했다.일본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30분 기준 일본에서 발생한 신규 코로나19 확진자는 3596명이다. 사망자는 89명으로 집계됐다.두달 뒤 올림픽을 치를 수도 도쿄도 신규 확진자는 539명으로 나타났다.누적 코로나19 확진자와 사망자는 각각 74만2792명, 1만2942명으로 늘었다.최근 일본의 코로나19 확진자는 8일 7236명까지 치솟았다. 이후 18~22일 5000명을 넘었던 신규 확진자는 26일, 27일에도 4000명대에 머물면서 뚜렷한 감소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하자 일본 정부는 28일 도쿄 등 9개 지역에 대한 긴급사태를 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12월 31일까지 ‘2021 베이직 포 걸스(Basic for Girls)’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7번째 시즌을 맞은 ‘2021 베이직 포 걸스’ 캠페인은 아프리카 지역 여아들이 월경과 관련해 겪는 어려움에 공감하고, 직접 면 생리대를 만들어 선물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 2015년부터 가난과 문화적 관습으로 인해 생리, 조혼, 원치 않은 임신 등 기본적인 권리조차 누리지 못하는 여아들을 위해 전개하고 있다. ‘2021 베이직 포 걸스’ 참여 희망자는 12월 31일까지 월드비전 홈페이지를 통해 DIY 키트 또는 파우치 선물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들이 직접 면 생리대를 제작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