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대세 시대를 이끌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공식팬클럽 ‘영웅시대’(이하 영웅시대) 회원들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방문하여 성금 약 3천 7백여만 원을 전달하며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였다.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 앞두고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전국적으로 릴레이 나눔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서울, 경기, 강원, 제주지역까지 많은 팬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이번 성금은 저소득 어르신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영웅시대’ 릴레이 나눔캠페인은 선한 영향력을 전파는 올바른 팬클럽 문화의 모범으로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경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유통업계에선 맛 뿐 아니라 한 끼 식사로도 섭취할 수 있는 ‘든든함’에 집중하면서 ‘곡물’ 식음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곡물 식음료를 살펴봤다.▶ 한 모금으로 빠르게 든든함을 채우는 ‘곡물 음료’ 출시 러시탐앤탐스는 최근 물에 타먹는 곡물 라떼 파우더 ‘블랙 그레인 라떼 에브리데이’를 출시하며 곡물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파우치 안에 쌀, 현미, 흑미, 약콩, 땅콩 분태, 백태, 팥, 율무, 검정깨 등 9가지의 100% 국산 곡물을 함유해 든든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어디서든 물을 부어 마실 수 있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오는 11일 건전한 복권 문화 및 도박문제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서울 마포구, 관악구 일대 복권판매점을 이용하는 성인 남녀를 약 200명을 대상으로 도박 중독 선별 테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복권의 과몰입을 예방하고 건전한 레저문화로 복권을 인식하는데 목적이 있다. 복권을 구입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도박중독 선별 검사(PSGI: Problem Gambling Severity Index)테스트가 진행되며, 건전하게 복권을 이용할 수 있는 간단한 온라인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참여자 간
농심이 대학생 크리에이터 그룹인 제14기 ‘농심 펀스터즈’를 모집한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자신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콘텐츠 기획을 맡을 ‘일반’ 분야와 영상, 포스터 등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영상/디자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6월 21일까지 가능하며,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6일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이다.선발된 펀스터즈는 농심과 관련된 온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0일 글로벌 경영 컨설팅 기업 커니코리아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를 위해 기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커니코리아 이원주, 조승용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증가로 고통받는 인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코로나19 백신 생산 기지인 인도가 정상화돼 개발도상국들도 백신을 원활히 공급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하루 빨리 인도의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남아시아 전역이 코로나19 확신과 백신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며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들을 위해 따
싱가포르 블록체인 기업 트러스트버스(TrustVerse)가 미국의 금융권 블록체인 기업인 R3와 마스터키의 상용 글로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스터 라이선스 및 프로페셔널 계약(이하 MLSA)’을 지난 4일에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MLSA는 R3의 기업형 블록체인 상에서 코어댑(CorDapp)을 지원하기 위한 코다 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로, 스마트컨트렉트의 공증(Notary), 기업형 네트워크 관리 라이센스를 포함한다. 해당 라이선스는 ‘마스터키’ 서비스의 공식 상용화를 위한 것이며, 기업형 분산원장을 활용하여 금융계약, 중앙화폐의 연계성을 높이기 위한 협력이다. 마스터키는 현재 기존 암호자산 뿐만 아니라, 최근 화두에 오른 디파이(DeFi)
6월 시작과 함께 기온이 나날이 상승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여름 패션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모이몰른이 준비한 풍기인견, 쿨에버 소재의 내의 아이템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여름철 시원하고 상쾌한 촉감의 기능을 지닌 풍기인견과 쿨에버를 각각 활용한 내의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여름 내의는 소재가 단연 돋보인다. 인견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풍기인견을 사용한 ▲콘치인견메쉬반팔우주복과 ▲콘치인견메쉬나시상하 세트는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좋고 더운 여름에도 아이들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게 착용할 수
대학생들의 방학 아르바이트로 인기가 높은 ‘관공서 알바’ 채용 시즌이 돌아왔다. 매년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운영해 온 아르바이트 대표 포털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은 올 여름에도 ‘2021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오픈해 6월말까지 운영한다.알바몬 ‘2021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접수기간, 지원방법, 모집 대상, 지원자격 등 전국 각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 세부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PC는 물론 모바일 알바몬웹과 알바몬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관공서 알바는 쾌적한 근무환경과 행정실무 등 직무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이점으로 대학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전국 롯데하이마트 50개 입점 매장에서 10일부터 23일까지 두피케어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가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1개를 구매하면 ‘성남시 보훈 단체 협의회’에 10만원이 기부된다.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한다는 뜻을 담아 기부금은 ‘폴리니크X영탁’이란 기부명으로 6월 25일에 해당 단체에 전달 예정이다. 두피케어기를 구매해 이벤트에 참여한 ‘선한 영향력’ 고객에게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폴리니크
우리의 생활에 배달 서비스가 스며들면서가지각색의 야식 메뉴가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인에게 가장 각광받는 야식이자, 배달 음식 부동의 1위는 여전히 ‘치킨’이다. 후라이드와 양념이라는 두 가지선택지만 존재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치킨이 지속적으로 개발되면서 자주 먹어도질리지 않고 매번 새롭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는 일찍부터 수제맥주 시장의 상승세를 예측하고 수제맥주와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했다. 이렇게 탄생한 ‘앵그리버드’는 ‘치킨집보다더 맛있는 치킨’, ‘맥주 마실 때 가장 맛있는 치킨’으로유명세를 타며 생활맥주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의 ‘비건 패밀리 로션’이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고 10일 밝혔다.지난해 12월에 출시된 ‘시카고 비건 패밀리 로션’은 시카고만의 노하우로 블렌딩된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 유래 성분들이 온 가족의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건 뷰티 제품이다.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만능로션’이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또한 피부장벽 강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각질층 수분함량 증가와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를 입증 받았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상큼하고 아삭한 사과를 100% 과즙 주스(비타민C, 구연산 포함)에 담은 컵과일, ‘사과 컵’을 출시했다. ‘사과 컵’은 돌(Dole) 코리아의 스테디셀러인 ‘후룻컵’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제품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 인기 과일인 사과를 사시사철 내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돌(Dole)사가 엄선한 사과를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하여 100% 과즙 주스(비타민C, 구연산 포함)에 담아내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청과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과 특유의 사각사각한 식감과 달큰하고 청량한 풍미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시장형·준시장형 공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 채용이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가 6월 마감 예정인 곳을 위주로 채용소식을 알렸다.먼저, 강원랜드는 2021년 하계 체험형 인턴(워터월드 분야)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수상안전과 발권이며 각각 120명과 35명으로 총 155명을 모집한다. 학력과 성별 제한은 없으나 응시연령은 만 34세 이하로 제한된다. 전형방법 및 일정은 이달 14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서류를 받고 15일부터 17일까지 AI서류전형을 거쳐 17일 오후 6시에 서류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AI면접전형을 진행, 최종 결과 발표는 23일 오후 6시에 개별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