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자사 스킨케어 아이템을 대상으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마스크(M.A.S.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크(M.A.S.K)는 지난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선정한 뷰티 키워드로 '순한 클렌징(Mild Cleansing)', '안티 트러블(Anti-trouble)', '스킵 케어(Skip-care)', '쿨링 제품(Keep cooling)'의 알파벳 앞 글자를 합성한 용어다. 원데이즈유의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을 통해 6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철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 마스크 착용 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각 주차별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MZ세대의 취향 반영과 소비자 피드백에 즉각 반응하는 온(ON) 트렌드 브랜드를 지향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2021년 여름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름 신제품은 멀리서도 확 눈에 띄는 형형색색 선명한 컬러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에슬레저룩 겸용의 제품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세계 최초의 즉석카메라로 탄생한 이후 8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폴라로이드는, 지난 봄 우리나라에서 패션으로 변신해 폴라로이드 스타일로 첫 선을 보였다.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패션을 지향한다. 이번 여름 신제품의 컨셉은 ‘하루의 외출, 폴라로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매드몬스터를 발탁했다. 매드몬스터는 요즘 유튜브를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부캐(부캐릭터) 놀이’의 대표주자다. 그들의 세계관에서 매드몬스터는 2017년 데뷔, 국외 활동을 위주로 하다가 최근 4집 디지털 싱글 ‘내 루돌프’로 국내로 복귀하여 현재 K팝 가요 생태계를 뒤흔들고 있다. 매드몬스터의 팬클럽 수는 전세계 60억명에 달하며 잡티 하나 없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항상 카메라 필터 사용 논란을 달고 사는 자타공인 월드클래스 2인조다. 롯데제과는 꼬깔콘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부캐 놀이에 기꺼이 동참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 31일제56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발명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와 단체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범국민적인 발명 분위기를 확산하고 우수 발명 창출과 활용을 촉진함으로써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수상에서 KT&G는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직무발명 장려 정책으로 국가 산업 기술을 보호하고 지식재산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앞서 지난 2015년 취임한 백복인 KT&G 사장은 담배 산업에서 융합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대상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등 4가지 메뉴다. 특히 4종 내에서 동일 피자 주문은 물론, 다른 메뉴와의 교차 주문도 가능해 취향에 따라 16가지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제품별 특색이 달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수퍼 파파스’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이고 ‘존스 페이버릿’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의 사랑으로 세 돌을 맞은 베이비본죽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베이비본죽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베이비본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월령과 성장 단계에 맞는 식단을 비롯한 전 상품 구입 즉시 할인 적용된다. 우리 아이 식단을 최대 7만 106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미술·촉감·모래 놀이 등 활용도 높은 친환경 무
1970년 창립 이래 물 관련 생활문화산업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프리미엄 욕실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 출시를 기념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기존 리모델링이 노후화된 주택을 개보수 하는 수준이었다면, 로얄앤컴퍼니가 제안하는 ‘욕실 뉴모델링’은 단순한 리모델링 기술의 발전을 넘어 위생과 건강까지 생각한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다. 로얄앤컴퍼니는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 ‘2021 로얄컴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흐르는 수돗물을 살균수로 바꿔 토수하는 ‘로얄바로살균수’ 기능은 욕실 5대균을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패드 한 장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를 출시한다.신제품 응급스팟패드는 뛰어난 진정효과로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부위 부문 탑3에 선정된 바 있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되는 동서양의 귀한 자연유래 성분들을 아낌없이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응급스팟패드는 순면 패드면과 볼록 패드면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응급팩과 닦토패드로 사용 가능하다. 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우유자조금)에서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이디야커피와 손잡고 우유가 함유된 신메뉴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세계 우유의 날은 우유의 우수성을 다방면으로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에서 선포한 날로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우유자조금에서는 이디야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낙농업계에는 활기를, 소비자들은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국산 우유가 함유된 ‘프로틴 밀크’를 선보이며 출시 이벤트를 기획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디야 신메뉴인 ‘프로틴 밀크’를 구매 후 예쁜 인증샷과 함께 여름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4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원작 소설 <평강공주> 오디오북을 지난 31일 단독 공개했다. 드라마는 화려한 액션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첫 방영부터 종영까지 부동의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작품은 구전 설화 속에서 울보공주, 현모양처로만 그려졌던 평강공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주체적이고 강인한 여성 캐릭터로 재탄생 시킨 역사 팩션(Faction)이다. 안락한 왕족의 운명을 거부하고 스스로 자기 삶을 일구어나간 평강의 불꽃 같은 삶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생생하게 펼
블록체인 업계의 숙원이라는 탈중앙화(Decentralization), 확장성(Scalability), 저비용의 확정 합의(BFT Consensus)를모두 만족시키는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기술인 로커스체인을 개발하고 있는 블룸테크놀로지는 오산시가 추진중인 운암뜰 AI 스마트 시티 사업 컨소시엄의 시행사인에코앤스마트(Echo&Smart)와 ‘블록체인 기술및 기업 인프라 조성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일 밝혔다.블룸테크놀로지는 이 사업에서 퍼블릭 블록체인 로커스체인의기술을 활용하여 대규모 데이터의 학습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데이터의 진위를 가리는 데이터 인증을 수행하고자 하며, 이러한 AI CITY에서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을 개발하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내달 20일까지 연장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4월5일 이래 거의 2개월 만에 1000명대로 줄었지만 사망자는 80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31일 들어 오후 9시30분까지 1793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홋카이도에서 279명, 도쿄도 260명, 아이치현 145명, 오키나와현 142명, 가나가와현 139명, 오사카부 98명, 후쿠오카현 66명, 히로시마현 65명, 사이타마현 67명, 효고현 29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4만7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5월 1일 5983명, 2일 5897명, 3일 4
세탁전문점 탑 크리닝업이 오는 12일 오후 2시 부산 금정구 위치한 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세탁창업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탑 크리닝업의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탑 크리닝업 관계자는 “탑 크리닝업은 오랜 세탁업 경험과 5년간의 철저한 세탁업계 시장조사를 통해 만든 브랜드”라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