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 이하 '양평원')이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30여 분 간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페미니스트 관점으로 본 코로나 시대 디지털 교육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디지털 교육 관련 전문가를 초청해 코로나 시대 디지털 교육에 젠더적 시각을 접목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모색하는 자리이다. 코로나19(COVID-19)의 전세계적 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및 현장에서 실시간 동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에 참여를 원하는 청중은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행사 중 선택하여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행사 포스터 QR코드 참조) 발표 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 박시덕) 가상자산 연구소에서 지난 7일 최근 새로운 디파이 유동성 상품을 출시중인 엠덱스(MDEX)에 대한 분석자료를 발표했다.엠덱스(MDEX)는 헤코체인(HECO)을 기반으로 운용되는 탈중앙화 거래소(DEX)이다. 헤코체인(HECO)은 후오비 글로벌에서 개발한 디파이 금융상품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기술로, 가상자산 전송 시 빠른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가 특징이다.엠덱스(MDEX)의 디파이 상품은 ‘일드파밍(Yield Farming)’ 방식으로, 두 가지 가상자산을 1:1 비율로 예치할 경우, 해당 풀(조합)에 대한 유동성 제공 보상으로 MDX토큰 또는 후오비토큰(HT)을 지급한다. 즉, 쉽게 말해 같은 비율 금액의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주름지기 쉬운 연약한 눈가를 수분으로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Deepondé Deephydra B5 Ideal Effect Eye Cream)’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눈가 피부는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을 수 있고 피부가 얇아 힘을 잃기 쉽다. 신제품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이처럼 연약한 눈가 피부에 8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로 이뤄진 고농축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고영양 수분 앰플 아이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전달해 깊은 보습 케어와 주름 관리
의치관리 브랜드 ‘폴리덴트’에서 3년 만에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의치부착재 ‘폴리덴트 맥스 씰’을 출시했다. GSK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대표이사 강상욱)는 의치 사용자의 가장 큰 고충인 의치와 잇몸 사이의 음식물 끼임 현상 방지를 돕는 프리미엄 의치부착재 ‘폴리덴트 맥스 씰’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폴리덴트 내추럴 의치부착재’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신제품 ‘폴리덴트 맥스 씰’은 새롭게 디자인된 미세 프리시전 노즐이 적용되어 의치에 정교한 도포가 가능하여 의치 커버력을 향상시켰다. 또 도포 시, 의치 표면에 웃고 있는 얼굴을 그리듯이 도포하는 ‘스마
CJ ENM 투니버스는 신작 애니메이션 ‘정글박스(JUNGLE BOX)’를 오는 16일 오전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어느 날부터 현대 문명의 물건이 들어 있는 정체 모를 박스가 정글에 살고 있는 바보 삼총사 앞에 매일 하나씩 떨어진다. 애니메이션 ‘정글박스’는 자칭 밀림의 왕자 ‘오글리’와 덩치는 크지만 겁 많은 곰 ‘발로우’, 똑똑한 척 하는 허당 원숭이 ‘진따’가 현대 문명의 물건을 처음 접한 후 보이는 기상천외한 반응과 소동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다. 특히 ‘정글박스’는 캐릭터의 표정이나 동작, 효과음만으로 스토리를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슬랩스틱 코미디 장르의 애니메이션인만큼, 어린이부터 성인까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지난 6일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와 함께 ‘제주올레 길 청년여행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MOU에는 프립 임수열 대표와 제주올레 안은주 상임이사가 참여했다. 110만의 회원을 보유한 프립과 제주올레 길 콘텐츠를 운영하는 제주올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행 및 여가 상품을 공동개발하고 관련 홍보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양사는 2030 MZ세대를 중심의 청년 여행 활성화를 위해 트렌디한 액티비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젊은 세대
20만 명의 창작자가 활동하는 국내 최대 창작자 네트워크이자 디자인 스타트업인 스터닝 (대표 김승환)이 신개념의 프린팅 서비스인 ‘스터닝 프린트’를 전격 런칭했다. ‘가장 간단한 프린팅의 시작’이라는 컨셉의 ‘스터닝 프린트’는 디자인과 프린팅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수요를 겨냥한 서비스다. 스터닝의 내부 고객 인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의 주요 디자인 작업인 명함, 패키지, 브랜드 굿즈 등은 인쇄물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디자인과 프린팅이라는 두 개의 과정을 따로 거쳐야하는 불편함이 많았다. 스터닝 프린트는 기업 고객들의 이러한 애로사항에 착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원하는 품질의 인쇄물로 간편하게 제작할
깊이 있는 음색과 감각적인 음악적 해석력을 자랑하는 소프라노 이윤숙 & 바리톤 이규석 듀오 리사이틀이 5월 2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동덕여자대학교, 협성대학교,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동문회 후원으로 개최된다. 소프라노 이윤숙은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 후 1993년 2월 국립오페라단이 주최한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개관 기념 오페라 ‘시집가는 날’에서 주역 갑분 역으로 국내 오페라 무대에 데뷔하였다. 현재까지도 오페라 <카르멘>, <돈 조반니>, <마술피리>, <코지 판 투테> 등 국내외 다양한 오페라 작품에서 주역으로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바리톤 이규석은 연세
어깨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부위로 움직임이 자유로운 만큼 불안정하고 손상되기 쉬운 구조로 되어 있다. 이에 특별한 외상 없이 일정기간 어깨의 통증이 계속된다면 오십견을 의심해볼 수 있다. 오십견은 만성적 어깨 통증 및 운동 제한을 일으키는 흔한 어깨 질환으로 전체 인구의 약 2%에서 나타나는 질환으로 주로 50세 전후 연령에서 나타난다고 하여 오십견이라 불리우기도 하며, 어깨가 얼음처럼 굳는다는 의미로 동결견이라고도 불리우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운동 부족 및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발병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고, 당뇨병이 있는 경우에는 발생률이 약 40%까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오십견의 주요 증
1999년 출범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10일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와 손을 잡고 ‘탐스러운 그린티 탐앤치노 마시고, 윌라 오디오북 귀깔나게 즐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감성을 채워주는 미각과 청각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탐앤탐스에서 푸릇한 봄의 생기를 닮은 ‘탐스러운’ 음료 그린티 탐앤치노를 즐기며 동시에 윌라 오디오북으로는 ‘귀깔’나게 책의 감성을 채워준다는 콘셉트다. 투 트랙 감성저격으로써 완연한 봄날, 일상과 업무에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전망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탐앤탐스 전국 매
최근 안전한 곳에서 즐기는 휴식과 한식 디저트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 한식 디저트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休(휴), 오크우드 티 세트’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탈리아산 밀라니 커피와 티브랜드 TWG 티 컬렉션 및 디저트 5종을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고시볼 4종(녹차, 흑임자, 딸기, 백년초), 곶감 말이, 복숭아 아이스 모찌, 산딸기 판나코타, 쑥 오쟁이 떡, 인절미 마카롱 등 디저트를 정갈하게 담아냈다.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호두정과와 곶감 말이가 입맛을 돋우고 핑크빛의 앙증맞은 복숭아 아이스 모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밀라니
코로나19의 재확산속에서도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현대홈쇼핑에서 또 다시 1만실 판매의 기록을 작성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9일 오후 9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됐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방송에서 70분 만에 1만24실 판매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1만실 기록은 지난 2월14일 CJ오쇼핑의 첫 방송에서 1만실 완판 이후 이번이 두번째. 두번의 1만실 판매를 포함해 제주 드림타워는 지난 85일 동안 5차례 방송에서 3만8,600실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하게 됐다. 이번에 판매된 상품은 바캉스 시즌인 7,8월을 겨냥해 성수기의 경우 1박 주중(일~목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가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5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하면서도 향긋함이 매력적인 열대 과일의 대표,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 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 위 프레시 망고를 얹어 코코넛 향을 더해 완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