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두피와 모발 케어를 통해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궁극의 휴식을 선사하는 ‘헤드 스파’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가 론칭한다. ‘헤드 스파(Head Spa)’는 반얀트리 스파의 ‘하이 터치, 로우 테크(High Touch, Low Tech)’ 철학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두피 및 모발에 대한 전문적인 케어와 함께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두피, 목, 어깨, 림프 순환 마사지를 통해 두피와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을 찾도록 도와준다. 해당 상품은 다년간 체득한 반얀트리 스파만의 노하우와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웰니스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Perrier)와 협업하여 4가지의 페리에 칵테일과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리에 칵테일 프로모션은 M29 루프톱 테라스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5월 한 달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페리에 칵테일은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탁 트인 도심 야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M29 페리에 칵테일 프로모션은 페리에로 만든 4가지 칵테일로 라임, 민트, 엘더 플라워로 만들어 산뜻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휴고(Hugo), 우아한 향이 특징인 멜론 리큐어 미도리와
1963년 처음 지어진 이래 도심 속 자연에서의 복합적 휴식과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최고의 비즈니스 경험을 선보여 온 대한민국 대표 호텔 사업자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Pizza Hill)’이 오는 5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와인 나이트(Wine Nigh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열리는 와인 나이트는 스페인식 ‘타파스’ 컨셉의 요리 7종과 더불어 프리미엄 와인 4종을 무제한으로 제공, 고객분들께 고급스럽고 풍성한 저녁 시간을 약속 드릴 예정이다. 요리는 프로슈토로 감싼 그리시니와 피자 비앙카,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서울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의 고급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에서 장기 투숙을 할 수 있는 ‘필 앳 홈 – 롱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압구정 역에 위치하며, 다수의 기업과 인접하고 있어, 비즈니스 고객의 장기 투숙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억눌린 여행심리가 제주도에서 한달 살기와 같이 다양한 도시 또는 숙박 시설에서새로운 나만의 경험을 창조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각광을 받고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필 앳 홈 패키지는 최소 7일 이상 일정일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요금
대한민국 국가검진사업이 1980년 시작된 이래 40년 넘게 지속되어온 건강검진의 패러다임이 IT기술을 만나 획기적으로 변신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헬스케어 스타트업 피어나인(대표 안광수)이 2020년 자사의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스마트 건강검진 이용건수는 2019년 1만9천여건에서 2020년 11만3천여건으로 1년새 약 6배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어나인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건강검진’이란 사전 문진 등 검진의 시작부터 결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시스템을 활용하는 것으로, 이용자의 번거로운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종이 기반으로 이뤄지던 기존의 정형화된 검진결과에서 벗어나 AI 기반의 질환 예측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섬머 프리미엄 빙수를, 그랜드 델리에서는 투고(To-go) 빙수를 5월부터 8월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첫 출시한 로비라운지의 1인용 빙수는 전체 빙수 판매량 중 약 40%를 차지하는 높은 고객 선호도를 보여 올해도 출시했으며, 그랜드 델리도 편하게 테이크아웃 가능한 투고 빙수를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는 향긋한 쑥과 달콤한 팥의 조화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쑥 빙수’, 상큼한 망고 과육을 듬뿍 담고 망고 아이스크림을 얹은 ‘망고 펄 빙수’를 선보인다. 두 가지 빙수 모두 혼자서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우승 메뉴인 이경규의 ‘돈규볶음’을 밀키트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돈규볶음은 지난 7일 편스토랑 방송에서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개발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매회 이색 메뉴로 편스토랑의 ‘믿고 먹는 출시왕’으로 불리는 이경규가 개발한 돈규볶음은 프레시지를 통해 밀키트로 출시되어 이커머스와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이번 제품은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매콤한 대만 스타일의 소스의 조합으로 이색적이면서 중독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여린 피부를 위한 순한 선케어를 체험할 ‘#순한자신감 선케어 100인 검증단’을 모집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순하고 안전해 아기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자외선을 반사·분산시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체험단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6일까지 모집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대표 제품 ‘워터풀 선로션’과 ‘모이스처 선쿠션’ 정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체험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라인의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했다. 손담비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등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한 건강한 다이어트 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바이탈뷰티는 무리한 절식, 금식이 아닌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표방하는 ‘메타그린’의 모델로 손담비를 확정하고, 다이어트 최성수기인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12년 출시되어 올
KT&G장학재단이 예체능 전공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21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을 선발한다. KT&G장학재단은 예체능 분야의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을 선발해왔다. 현재까지 약 50명의 예체능 장학생에게 총 6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KT&G장학재단은 지난 7일 한국메세나협회‧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1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 선발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 협약에 따라 KT&G장학재단은 예체능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와 한국예술종합학교는 장학생 선발에 관한 제반사항을 담당하게 된다. 장학생 모집은 한국메세나협회와 한국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어버이날을 기념해 지파운데이션에 약 1억 7,4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킨푸드의 이번 기부는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이벤트 판매 매출 전액을 기부하고 지구의 날을 맞아 우리 토양을 지키는 길에 기부했던 것에 이어 꾸준하게 꾸준하게 실천 가능한 사회 공헌을 하고자 기획됐다. 스킨푸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자사몰을 통해 어버이날 선물세트를 특별가에 한정 판매했고 세트 판매액 전체인 1,400여만원 가량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기부 금액으로는 미혼모 가정에 세탁기를 구매해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미혼모, 한부모 가정
금융위원회(위원장 : 은성수)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이사장 : 정유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은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는 안전을 위해 사전에 초청된 인원만 입장 가능하며, 온라인은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은 ‘핀테크와 지속 가능한 금융혁신’을 주제로 투자·네트워킹·채용·교육·관객 체험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날 예정된 ‘핀테크 기업 IR’은 핀테크 기업이 자사의 서비스를 직접 투자자에게 소개하고, 투자를 유치할 기회를 얻을 수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은 지난 7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와 주류 OEM 생산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OEM 생산 계약은 더쎄를라잇브루잉 컬래버 제품의 연타석 흥행으로 생산량이 부족해진 게 배경이 됐다.더쎄를라잇브루잉은 지난해 11월 세븐일레븐과 유동골뱅이맥주를 출시해 세븐일레븐 내 수제맥주 판매 1위에 올랐다. 이에 지난해 12월 오비맥주 남양주 공장 시설(제2공장)을 인수해 유동골뱅이맥주 생산량 부족에 대응했다. 하지만 올해 3월 롯데제과와 컬래버한 쥬시후레쉬맥주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제2공장 생산 라인을 100% 가동해도 생산 수요를 감당하기 힘든 상황이 이어졌다.더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