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 메뉴 ‘쉬반단반피자’를 다시 선보인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번 한정 출시 때 큰 호응을 얻으며 품절을 일으키기도 했던 ‘쉬반단반피자’를 재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는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쉬반단반피자’는 피자알볼로의 중심이 되어준 대표 메뉴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단호박피자’를 반반씩 구성해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두 인기메뉴의 만남으로 이번에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되는 가운데 피자알볼로는 쉬반단반피자 재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젝시믹스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모델 재정비를 통해 애슬레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가수 ‘2PM’을 전격 기용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해 ‘우리집’으로 유튜브 역주행에 성공하며 가요계 존재감을 한번 더 입증한 2PM은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로 ‘짐승돌’이란 수식어를 탄생시킨 원조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 모든 멤버들이 군 전역 후 완전체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젝시믹스 관계자는 “2PM 은 K 팝 대
다양한 원인으로 치아를 상실하여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임플란트는 뿌리 개념의 인공치근을 치조골에 식립하는 방식으로, 심미성과 기능성 등이 자연 치아와 거의 흡사에 대중화된 치료 중 하나이다. 하지만 치아를 상실한 지 오랜 시간이 흘렀거나 치주 질환 등으로 잇몸 뼈가 부족한 경우 임플란트가 필요한 상황임에도 식립 자체가 어려울 수 있다. 이때 고려할 수 있는 방법이 '뼈이식 임플란트'다. '뼈이식 임플란트'는 자신의 뼈나 인공 뼈 등 환자의 구강 구조와 잇몸 뼈 상태에 적합한 이식재를 통해 다시 튼튼한 잇몸 뼈가 형성될 수 있도록 이식하는 방법이다. 이는 부족했던 잇몸 뼈를 회복시키기 때문에 임플란트 수술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SSG랜더스(대표 : 민경삼)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연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5일 SSG랜더스와 셀렉스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1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일까지 SSG닷컴에서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SSG랜더스 굿즈를 증정한다. 공식 응원 깃발, 구단 로고가 들어간 스티커 등이다. 이와 더불
2021년 4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CJ제일제당,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927,1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유라이크코리아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 돼지질병 징후 감지와 발정 탐지 및 분만시기를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모돈(母豚) 전용 축산ICT 디바이스’ 개발 성공에 이어 국내 특허를 획득했다.스마트축산 전문기업 유라이크코리아(대표 김희진)는 ”3년간의 R&D를 거쳐 최근 국내 최초로 ‘모돈 전용 축산ICT 디바이스’ 개발에 성공했다. 금년도 하반기부터 돼지 전용 라이브케어 서비스를 본격 상용화에 나선다. 국내 및 유럽, 남미 등 해외 축산 시장을 집중공략할 것”이라고 26일 밝혔다.유라이크코리아는 가축 헬스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성우, 송아지용 서비스 외에도 양, 닭, 말, 돼지 등 우리 인류의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1년 광고 모델로 배우 김갑수를 발탁하고, 칭따오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김갑수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종횡무진하며 카리스마, 친근함, 코믹 등을 아우르는 연기력으로 카멜레온 수식어가 붙은 국민 대표 배우이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춰 어떤 상황,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칭따오 맥주 컨셉과 일맥상통한다는 점이 선정 배경이다. 칭따오의 이번 모델 선정은 파격적인 결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맥주 모델은 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화제의 셀럽을 모델로 기용하여 시장의 관심을 끄는 반면, 중년의 남성 배우라는 의외의 선택을 했기 때문. 하지
라이프스타일&패션 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이 유튜브 웹 예능 '탁재훈의 탁사장'과 함께 진행한 소상공인 홍보 서비스 이벤트에 선정 결과를 지난 23일 발표했다. 최종 파트너쉽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 굿 프로젝트(Oh Good Project)'와 아동복 1인 기업 '라꽁뜨밈(raconte meme)'으로 60개가 넘는 브랜드의 경쟁을 뚫고 선정되었다. 먼저 '오 굿 프로젝트(Oh Good Project)'는 세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일상 속의 제품들을 친환경적이고, 사용하기 편하게 재발명하자는 취지가 담겨있다. 특히, 환경을 생각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를 목표로 언젠가는 파
ㅡ엊그제 오서산에서 찍은 별꽃 병꽃 산벚꽃 철쭉입니다, 이름이 맞나요?ㅡ이름은 허상, 오서산은 내 마음의 산!ㅡ홀로 피었다가 나를 반기는 것 같아 이름 한 번 제대로 불러주고 싶었어요ㅡ그런 깊은 뜻이, 미안하고 행복해요!ㅡ진실은 마음에 비친 아름다움, 저 꽃도 숭고하고 영원한 생명임을 깨우쳐 주신 선생님, 고맙습니다
쥐띠 운세36年生 좋은 일은 언제 찾아올지 모른답니다. 열린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는게 유리해요.48年生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부담스럽게 여기지 말아요~! 조금 더 즐겨봐도 괜찮아요.60年生 지나친 농담은 서로 사이만 벌어질 수 있으니 장난에도 정도를 지켜주길 바라요.72年生 오해가 생겨도 사태파악만 잘하면 쉽게 풀릴 수 있으니 긴장은 넣어둬도 좋아요.84年生 무슨 일에든지 길은 있답니다. 시작 전부터 지레 겁먹을 필요 하나도 없답니다!96年生 스스로가 뿌듯하게 자부할 수 있다면 나의 노력을 아무도 몰라줘도 괜찮습니다. 소띠 운세37年生 관계도, 일도 끝내려면 확실히 끝내는게 좋아요. 애매한 것은 오히려 불리해요.49年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모델 배우 김수현과 래퍼 래원이 출연하는 ESG 캠페인 광고 ‘이 별을 위한 이별’과 ‘ESG 캠페인 송’ 영상을 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ESG 비전과 미션을 담은 캠페인 영상 두 편으로 제작됐다. '이 별을 위한 이별'편은 배우 김수현이 출연해 ESG 메시지를 몰입감 있게 전달한다. 영상 후반에는 일상에서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생활습관 등을 보여주며 캠페인 메시지 이해도를 높였다.래퍼 래원이 직접 작사·작곡한 'ESG 캠페인 송'편은 무겁고 어려울 수 있는 주제를 보다 경쾌하고 쉽게 MZ 세대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됐다.하나
애경산업(주)은 창립 36주년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주) 임재영 대표이사,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36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지원하였으며 지원비용은 고교생 1인당 평균 250만원씩, 총 9,000만원을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전달하였다. 이는 대학 진학을 위한 학비 및 재능교육을 위한 비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올해 초 지난 2018년 고등학교 1학년부터 장학금을 지원받은 애
터키의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24일(현지시간) 4만596명이 발생해 총 459만1416명에 이르렀으며 그 가운데 2905명이 유증상자라고 터키보건부가 발표했다.사망자는 하루 사이에 339명이 늘어나 3마8011명에 달했다. 24시간 동안에 회복된 환자의 수는 5만2297명으로 누적 총 수는 402만 2408명이라고 보건부는 밝혔다.코로나19 환자들 가운데 폐렴환자의 비율은 2.9%이며 위중증 환자는 3511명에 달한다.지금까지 시행된 진단검사중 24시간 동안에 28만 1183건이 실시되었고 누적 건수는 4562만3978건이다. 터키는 올해 1월14일부터 대중 백신접종을 시작했으며 터키 당국이 긴급 승인한 중국제 시노백 백신을 접종해왔다. 지금까지 1311만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