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회 전반에 안전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한국방송공사가 주최하는 ‘KBS119상’을 지난 2003년부터 19년 연속으로 후원하고 있다. ‘KBS119상’은 지난 1995년 6월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때 인명구조 등 헌신적인 현장활동을 펼친 소방대원들을 포상하기 위해 1996년부터 소방청 후원으로 시상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26회를 맞이했다. 한국방송공사·KBS미디어가 주최·주관하고 소방청과 DB손해보험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5개분야 27개의 상이 주어진다. 시도별 자체 예비심사와 엄격한 최종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되며 부상으로는 트로피와 상금이 주어지며, 상금은 대상
2021년 봄을 맞아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4월30일까지 자사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메뉴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앱을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한 것으로 프로모션 기간 내 자사앱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자사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유효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대상 고객은 올해 첫 신메뉴인 ‘타바스코 할라피뇨’를 비롯한 파파존스 피자 전체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지난 1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지난 1일 대한육상연맹과 용품 후원 계약 협약을 맺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약 후 1년 간 육상 국가대표팀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을 후원한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우수 육상선수의 경기력 향상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서다. 이와 함께 대한육상연맹의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전국육상선수권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대한육상연맹 임대기 회장은 “매일유업과 함께하는 이번 협약이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는 “코로나 이후 생활체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만큼, 매일유업의 우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탬버린즈는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발맞추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핸드크림, 손소독제 등 탬버린즈 제품 중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제품 10여 종을 선보여 탬버린즈의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탬버린즈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작년 5월 한정 출시되었던 ‘체인 핸드크림 000 세트’를 더욱 세련된 블랙 패키지로 리뉴얼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외에도 탬버린즈 핸드크림, 손 소독제뿐만 아니라 핸드&바디 워시와 에멀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레트로 과자종합선물세트 ‘햇님과자세트’를 이커머스 전용으로 선보였다.‘햇님과자세트’는 과거 롯데제과의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하여 예스러움을 한껏 살린 레트로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다. 제품 안에는 60~70년대 인기있었던 ‘뱀주사위놀이’가 들어있어 구매자로 하여금 추억을 상기시킨다. ‘햇님과자세트’에는 빼빼로 2종(초코, 아몬드)과 마가렛트, 가나초콜릿, 빠다코코낫, 꼬깔콘, 롯데샌드, 제크, 칙촉 등 총 9종의 제품이 들어 있으며 과거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옛 감성을 살렸다. 제품명도 ‘가나쵸코렡’ 등 과거 표기했던 그대로 적용하여 재미
2021년 4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옥션, 3위 G마켓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3,034,2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시니어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고령 고객층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상품, 서비스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다.지난 1일 발대한 시니어 고객패널은 자사 장기보험에 가입 중인 만 60세 이상 고객으로 구성됐다. 약 2개월간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다이렉트 보험 가입 등 다양한 업무를 체험해보고 회사에 개선 의견을 전달할 계획이다.시니어 고객패널 1기로 선발된 김옥두 씨는 "고령층의 경우 눈도 침침하고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워 금융사 앱을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심지어 금융사 알림 메세지를 스미싱으로 헷갈리기도 한다"며 "이런 고령층의 이야기를 듣고 업
▲디지털 마케팅국 총괄이사 신명근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배우 한예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키네프는 한예리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이미지가 근본적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해 타협 없는 기준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키네프의 방향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키네프는 신규 모델로 선정된 한예리와 TV CF 및 화보 촬영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키네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시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키네프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배우 한예리를 모델로 기용했다”며, “한예리 배우가 가진 맑은 에너
올 1분기 국내 주요 4개 제과업체 중 '오리온'이 소비자 관심도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사이트에서 4개 제과업체의 정보량을 조사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제과업체는 정보량 순으로 ▲오리온(대표 이경재) ▲롯데제과(대표 신동빈, 민명기) ▲해태제과(대표 신정훈)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 등 4개사다. 제품명으로는 조사하지 않았으며, 오리온의 경우 프로농구 관련어는 제외했다.‘농심(대표 신동원, 박준)’의 경우 식품 비중이 높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4월 한달 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실내 미세먼지 극복을 위한 사은품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모로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4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실내 미세먼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만큼, 바닥청소를 효과적으로 진행하는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4월 한달 간 행사모델(O5 G5, G5+, G7)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필터, 걸레, 메인브러시 등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으로 구성된 약 4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부품 교환 및 성능 테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100%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만든 마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를 기념하며 온라인 영상을 공개했다.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의 전속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영상으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일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새롭게 출시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과 함께 이시영의 탄탄한 복근과 명품 등근육을 공개 해 화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음료 형태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국내 단 하나뿐인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마크를 획득한 단백질 제품이다.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는,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우수한 원유를 얻는 생육방
요 산유국 협의체 석유수출국기구 플러스(OPEC+)가 5월부터 점진적인 원유 생산량 증산을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블룸버그통신은 1일(현지시간) OPEC+ 화상회의에서 회원국들이 5월부터 7월까지 원유 생산량을 점차적으로 늘리기로 합의했다고 보도했다.회원국들은 5~7월 순서대로 일일 35만 배럴, 35만 배럴, 45만 배럴을 증산할 계획이라고 전해졌다. OPEC을 주도하고 있는 사우디 아라비아가 증산을 제안했다.이번 조치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세계 경제에 더 많은 원유를 공급할 필요가 있다는 대내외 압력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OPEC+는 OPEC 회원들과 러시아 등 10개 비회원국들이 구성한 산유국 연합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