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가 만우절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몰아볼 수 있는 특별 편성과 더불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특집 편성은 지난해부터 올해 1월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의 모든 회차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오전 9시부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이 방영된다.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 멸망한 세상을 보고 온 ‘하리’와 친구들이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같은 날 오후 3시 30분부터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를 연이어 시청할 수 있다. 주인공 ‘하
코카-콜라사가 올 1월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라벨을 제거한 ‘씨그램 라벨프리’를 선보인 데 이어서 라벨을 부착하지 않은 무라벨 적용 제품군을 확대한다. 코카-콜라사는 자사 먹는샘물 브랜드 ‘강원평창수’와 ‘휘오 순수’를 무라벨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강원평창수’와 ‘휘오 순수’ 무라벨 제품 출시를 통해 음용 후 라벨을 떼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분리배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올바른 분리배출을 통한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률 증대도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일상 속 쉬운 친환경 실천까지 돕는다. 라벨을 부착하지 않는 대신 제품명은 수원지 정보는 병마개에 유통기한 등은 병목에 새겨 넣었으며 기타 자세
디피코는 롯데슈퍼 23개 지점과 농협중앙회에 친환경 차량 ‘포트로’를 배달 차량으로 확대 보급하면서 기업의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디피코는 4월 5일 농협중앙회 강원지부에 친환경 물류 체계를 위한 ‘포트로’ 10대가 시범적으로 배정돼 운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디피코는 배송 차량을 배기가스가 배출되지 않는 전기차로 바꾸며 친환경 움직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이를 계기로 디피코는 친환경 차량의 확대 보급을 위해 ‘포트로 소개팅’을 진행한다. 지인에게 포트로 소개를 주선하고 계약이 성사되면 소정의 보상으로 강원도 횡성군의 특산품 중 30만원 상당 경품을 지급받게 되는 보상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2억 원 상당의 통 큰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디야커피는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에게 50만 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에게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 원권 등 총 5,52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이디야커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이디야멤버스’에서 경품 이벤트를 응모하고 기간 내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가 태어나 자란 집 비슷한 1940년대 초가, 이 집 앞에 새 집 짓던 아버지 참 위대해 보이셨지, 우리 세대 피땀 흘려 경제 발전시킨 힘, 근검 절약 지금까지 실천해도 풍요 누리는 자식 세대여, 꼰대 습관이라 폄하 말고, '飮水思源' (물 마시며 근원 생각) 뜻 되새겨라!
쥐띠 운세36年生 정이 많은 것이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아닌 일에는 냉정해지는게 좋아요.48年生 필요한 지출이라면 흔쾌히 지출하길 바랍니다. 아끼다가 놓칠 수도 있습니다!60年生 다른 사람들 챙기기 전에 나부터 챙기길 바랍니다. 내 밥그릇 내가 챙겨야 해요.72年生 실수해도 괜찮으니 오늘은 잘 모르는 일에도 자신감을 가지고 덤벼보길 바라요.84年生 아니꼬운 사람이 있더라도 그려려니 지나치는게 내 정신건강에 더 좋을 거에요.96年生 제 3자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혼자 혹은 둘이서만 너무 끙끙 앓지 않길 바라요. 소띠 운세37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시도도 못하게 만든답니다. 일단 질러봐도 손해는 없을 거에요.49年生
SK그룹의 투자전문회사 SK㈜가 첨단소재, 바이오, 그린, 디지털 등 4대 핵심 사업을 중심으로 2025년까지 시가총액 140조원의 ‘전문가치투자자’로 진화하는 파이낸셜스토리(Financial Story)를 공개했다.장동현 SK㈜ 사장은 29일 정기 주주총회가 끝난 후 온라인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분 분량의 투자자 간담회(Investor Day)를 개최해 SK㈜의 미래 혁신 성장 전략을 설명했다.올해 초 첨단소재, 바이오, 그린, 디지털 등 4대 핵심사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전면 개편한 바 있는 SK㈜는 이번 파이낸셜스토리 공개를 통해 핵심 사업별 투자 생태계 조성 전략을 본격 가동하는 한편, 시장과 적극 소통하면서 기업 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한국남부발전은 29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위한 체질 개선에 나선다고 밝혔다.남부발전은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에 발맞춰 오는 2025년까지 친환경,책임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관련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지역 균형 발전을 고려한 신재생에너지 개발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설비 개선을 통해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신정식 남부발전 사장은 "지속가능한 발전과 정부 정책 이행을 위해 ESG 경영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발전공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신재생에너지 개발을 통해 사회적 책임 이행과 더불어 투명 경영에도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남부발전은 2025년까지 총사업비 3조8000억원을
나른하고 건조한 봄철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가 활력을 더해줄 ‘인도네시안 트래디션 스파 패키지’를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봄철 나른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고 발리식 전통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줘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발리니스 마사지는 인도네시아 자바 궁전에서 행해지던 마사지로 손바닥과 엄지 손가락을 이용하여 깊게 누르는 테크닉을 통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겨우내 잠들었던 신체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더불어, 스크럽과 바디 스플래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회복시켜 피부를 깨끗하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9일부터 ‘컴백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6개월 내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시 만나 반가워’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 오랜만에 접속하는 고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피자알볼로는 6개월 간 주문 경험이 없는 모든 고객에게 피자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무료로 증정한다. 피자알볼로의 ‘다시 만나 반가워’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6개월 이상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들이 다시 피자알볼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
의료AI 전문 데이터라벨링 기업 재이랩스(대표 이준호)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주관하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데이터바우처는 사업에 필요한 데이터 또는 데이터 가공 서비스 관련 예산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정부사업으로, 중소기업, 1인기업, 예비창업자는 물론, 공공기관, 연구기관, 대학연구팀, 병원 등 사회현안 해소에 도움이 되고 있다.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AI 데이터 가공 예산 최대 7000만원, 일반 데이터 가공의 경우 최대 4500만원 상당의 재이랩스 솔루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병원 종사자의 경우 코로나19
2021년 벚꽃 시즌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를 4월 2일부터 4월 18일까지 선보인다. 봄기운이 완연한 서울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봄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을 테마로 디자인되었으며, 달콤하고 진한 과즙이 매력적인 체리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는 달콤한 체리의 맛을 그대로 살린 체리 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운 에클레어, 설탕에 졸인 달콤한 체리 콤포트를 듬뿍 올린 체리 판나코타,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페라 케이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9일부터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에피소드에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과 효용성을 재미있게 구성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총 2편으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과 ‘관리ㆍ편리편’이다. 먼저 ‘공간ㆍ소음편’은 지민과 뷔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지민의 집에 방문한 뷔가 아이콘 정수기의 미니멀한 사이즈와 조용함에 놀라는 장면을 위트 있게 표현해 아이콘 정수기의 뛰어난 공간활용성과 인증 받은 저소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