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최근 새롭게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갓쏘이치킨’을 23일부터 치킨나이트에 본격 도입하기로 했다. 치킨나이트는 오후 9시 이후부터 치킨 단품 1조각 구매 시 1조각을 더 증정하는 행사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해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치킨나이트에 도입된 신갓쏘이치킨은 지난해 4월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갓쏘이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짭조름하면서도 매콤달큰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인해 신갓쏘이치킨을 매장 방문을 통한 주문뿐만 아니라 KFC 앱의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를 통해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메뉴 ‘마시는요거트 아보카도’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아보카도 라떼, 아보카도 스무디의 흥행을 받아 또 한 번의 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저탄고지’ ‘키토제닉’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식물성 지방을 다량 함유했다고 알려진 아보카도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 덕분에 ‘봄’을 맞아 상큼함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도 계속 증가하는 등 MZ 세대의 ‘트렌드 식재료’로서 꾸준히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리고 탐앤탐스는 최근 새롭게 ▲‘마시는요거트 아보카도’를 출시해 ‘
국내 캠핑카 제조업체 최초로 국내 증시(코넥스)에 상장한 ㈜에이스캠퍼가 캠핑 스타트업과 협력을 통해 국내 캠핑 시장의 확대를 위한 행보에 나섰다. 종합 RV레저문화 솔루션 기업 에이스캠퍼(대표 김민성)는 스타트업이 개발한 여러 캠핑관련 아이디어와 제품을 검토한 결과 예비 창업 단계의 스타트업 휴즈캠프(대표 김유진)의 ‘캠핑 용품 관리 시스템’을 선정하고 MOU(업무양해각서) 체결 및 향후 해당 특허를 통한 제품 생산이 완료되는 즉시 에이스캠퍼의 캠핑카에 도입하겠다는 구매의향서를 전달했다. 휴스퀘어의 김유진 대표는 “해당 캠핑 용품 관리 시스템은 캠핑에서 항상 문제가 되는 캠핑 용품의 관리 및 공간 문제를 해결하기
주거복지연대(이사장 남상오)는 지난 20일, 평택소사벌단지 입주민 60명과 함께 평택소사벌 텃밭(평택시 고덕면 동청리 617)에 모여 행사 및 텃밭가꾸기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텃밭가꾸기 활동으로 1300kg 감자를 수확해 코로나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수원의료진에게 기부하였고 영구임대 노인가구, 주복연 입주회원들과 함께 나누었으며 올해에는 농업법인리치 염상구 대표로부터 ▲700평 규모의 신규 텃밭을 기부받아 운영중에 있으며, 지난해 대비 ▲5배 증가된 수확량이 예상되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평택소사벌단지 입주민에게 ▲개인텃밭 3평씩을 무료 분양하였다고 전했다. 이석훈 주거복지연대 경기남부지사장은 “평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23일 제 4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올해는 코로나 19 의 확산을 막고자 다수의 인원이 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달 13일부터 22일까지 전자투표제를 통하여 안건에 대한 주주들의 의사를 미리 접수 받았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6,416,717주)의 88.8%의 주주가 출석(위임, 전자투표 포함)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 날 총회에서 민명기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불가피한 어려움을 겪었다.”고 술회했다. 이어 “하지만 롯데제과는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수익성 중심 경영과 다양한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과 함께 ‘제5회 어린이 Dream(드림) 백일장’을 개최한다. 공모전 접수는 4월 16일까지 실시하며 작품 접수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우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어린이 Dream 백일장은 전국 아동복지시설 이용 아동들이 들려주는 따뜻한 삶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자 2017년부터 매년 진행됐다. 올해는 ‘나의 꿈’, ‘친구’, ‘봄’을 주제로 열린다. 전국 협력기관 및 아동복지시설 이용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개의 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시 또는 수필 형식의 글을 작성하면 된다. 작품 분량은 시는 A4 용지 1매 내
일본 정부가 코로나19 진정세를 감안해 수도권 4개 도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해제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7일 만에 1000명을 밑돌았고 도쿄도에서 7명, 오사카부 5명 등 32명이 다시 목숨을 잃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9시25분까지 822명이 코로나19에 추가로 걸렸다고 전했다.수도 도쿄도에서 187명, 가나가와현 56명, 지바현 97명, 오사카부 79명, 사이타마현 60명 등 감염자가 나와 누계 확진자는 45만8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2월 1일 1791명, 2일 2323명, 3일 2629명, 4일 2575명, 5일 2372명, 6일 2278명, 7일 1630명, 8일 1217명, 9일 1568명, 10일 1885명
인플루엔셜 (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종합 1위를 차지한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나의 첫 투자 수업 1: 마인드편> 오디오북을 최초 공개한다. <나의 첫 투자 수업 1: 마인드편>은 유튜브 개설 5개월 만에 구독자 45만을 돌파하고 누적 조회 수 35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주식 투자자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김정환 대표의 투자 강의를 담고 있다. 김 대표는 샐러리맨 출신에서 전세금 7000만 원으로 200억 원까지 불린 슈퍼개미이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주식 멘토이다. 주식투자에서 성공을 거둔 이후에도 스탠퍼드대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하는 등
KT&G(사장 백복인)가 23일 창작극 지원사업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선정작을 발표했다.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오는 9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가능성 있는 창작극을 발굴해 공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 KT&G의 문화공헌 사업이다. KT&G는 지난 2017년부터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창작극을 지원해 왔으며, 지금까지 뮤지컬 ‘더 픽션’, ‘로빈’과 연극 ‘왕복서간’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올해에는 국내 창작 뮤지컬을 대상으로 공모가 진행됐으며, 서류 심사와 인터뷰 심사를 거쳐 뮤지컬 ‘메리 셸리’가 최종 작품으로 선정됐다. KT&G는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원마일 웨어(One-mile wear) 트렌드와 지속가능한 패션(Conscious Fashion)을 지향하는 어드벤쳐 라이프스타일 웨어 21 S/S ‘에센셜라인’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센셜(Essential)라인은 실내외 활동 구분 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에 데일리한 감성의 디자인을 더한 이지라이프 컨셉 웨어다. 이에 맞춰 레깅스, 후드, 트레이닝 풀집업, 맨투맨, 티셔츠, 바람막이 자켓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배우 박규영과 함께 한 에센셜라인의 화보도 공개했다. ‘스위트홈’ 출연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규영은 이번 화보를 통
2021년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F&F, 3위 신세계인터내셔날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328,661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현대인들의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의자에 앉아서 등을 구부정하게 구부린 채 고개를 숙여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 목과, 허리 등에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잘못된 자세는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증가시키고, 소위 굽은 등, 일자목, 거북목과 같은 척추의 변형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런 자세가 수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특히 허리디스크는 과거 40-50대 층의 대표적인 척추질환으로 알려질 정도로 노화로 인해 생기는 퇴행성 변화가 가장 큰 발병 원인이었지만, 최근에는 젊은층 사이에서도 구부정한 자세처럼 잘못된 생활습관 및 자세로 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제5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부문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진행된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6명이 직접 물맛을 평가 한다. 물맛 좋은 정수기는 물맛 평가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며 현재 정수기 제품 중 최상위 등급은 골드 등급이다. 이번 정수기 물맛 품평회 결과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두 제품이 골드 등급에 선정됐다. 코웨이 정수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