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한국항공우주,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3월 6일부터 4월 6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517,3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개최된 안티에이징 학회 ‘AMWC(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23’ 전시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A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성형외과 및 미용 클리닉 분야 학술대회·전시로 매년 전 세계에서 1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 약 120여 개국의 주요 업체들이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는 가운데, 시지바이오는 이번 학회에서 독립 부스를 열고 자사의 주요 미용성형 제품들을 공개했다. 시지바이오는 △히알루론산(HA) 필러 에일린(Aileene) △칼슘(CaHA) 필러 페이스템(Facetem) △SV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산업단지를 3D로 경험할 수 있는 가상공간을 선보였다.올림플래닛은 실감콘텐츠 기반의 가상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로 경산4일반산업단지 가상공간을 구현했다. 엘리펙스는 가상공간 구축 인프라를 제공하는 SaaS 서비스(Global No.1 3D Virtual Space SaaS Platform, ELYPECS)이다.엘리펙스로 선보인 한국산업단지공단의 경산4일반산업단지는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에 위치, 기업유치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10년부터 약 10년간 개발했다. 총 규모는 2,396,500.8㎡에 달한다.경산4일반산업단지 가상공간은 전체 산업 15용지를 드론 촬영 후 실감나게 구현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지난 26일 가톨릭대학교 의생명산업연구원에서 2023 대한리프팅연구회 미용성형 카데바 워크샵(2023 KAFC X DNC AESTHETICS Cadaver Workshop, 이하 카데바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리프팅연구회와 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의 에스테틱 자회사 디엔컴퍼니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미용성형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할 해부학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고 미용성형 제품에 대한 이론 및 시술 전후 프로토콜을 배우는 장을 마련해,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에서는 한승호 교수
2023년 3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이오플로우, 3위 셀바스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095,3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2023년 3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바스AI, 2위 이오플로우, 3위 오스템임플란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8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215,2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
2023년 3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네이처셀, 3위 바이오니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년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69,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2023년 3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이지케어텍,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23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961,6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
㈜데이터메이커(대표 이에녹)가 강원도원주의료원(원장 권태형)과 대장내시경 AI 알고리즘을 이용한 용종발견 예측 솔루션 개발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도입하는 AI 솔루션은 내시경 영상을 초 단위로 추출하여 용종의 영역과 종류를 검출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용종 발견율을 향상시키고 대장암 발생율을 낮추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를 통해 대장암 관련 사회/경제적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감소된 비용은 타 질환의 보장성 강화를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전체 보건의료 환경의 상향평준화에 기여할 수 있고, 개발 후 지방 의료원, 지역 의료기관으로의 보급을 통해 공공성 높은 성과 확장을 기대
메타버스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자체 메타버스 SaaS 플랫폼 엘리펙스(ELYPECS)를 토대로 2022년 다양한 수상 실적을 올렸다.올림플래닛은 모범 중소기업인 중소벤처기업 장관상, 메타버스 ESG대상 우수상,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우수상, 중소기업 경영혁신대회 장관상, 한국유통대상 우수상 등 다양한 분야의 수상을 거머쥐며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이룬 혁신과 메타버스 시장에 미친 공로를 인정받았다.먼저 올림플래닛은 지난 5월, 규제 혁신을 통해 건설/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MICE(전시/박람회)로 중소기업 활력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중소기업인 중소벤처기업 장관상 수상의 영
2022년 12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진원생명과학,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11월 26일부터 12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740,7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 김영희씨 별세, 오인환(전 데일리안 국장)씨 모친상 = 13일 오후 2시 40분, 고양시 원당장례식장 301호, 발인 16일 오전 6시. 031-965-4444
2022년 12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휴마시스, 3위 레고켐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1월 7일부터 12월 7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481,2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